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4 자 성어 500 개, 1, 좀비, 금매미 탈피, 백리 1 개, 그 이후로 행복, 마지막 정거장, 패왕별희, 천지, 토하지 않고 불쾌해, 넓은 하늘; 국가는 매우 아름답고, 서로 사랑하고, 팔선이 바다를 건너고, 결혼이 원만하고, 명주는 모두 기뻐하고, 법외를 헤치고, 정당한 돈을 벌고, 한 세외도원에서, 도울 수 없이 우공이 산을 옮기고, 요염한 귀신의 매력, 용생 구자, 정위가 바다를 메우고, 신기루, 높은 산을 만든다 그래서 여신보천, 삼황오제, 만화살이 마음을 꿰뚫고, 수목청화, 수목숙녀, 부침주, 천애각, 견우직녀, 경국경성, 의기풍발, 자경자천, 끝없는 학습, 음식 남녀, 영웅호걸, 황금 시대, 사생은 죽음을 잊고, 가는 길에 순풍을 잊고, 우연히 평안하고, 천군만마, 정인은 신발을 사고, 바둑은 상대가 용을 떨어뜨리는 데 능하고, 앞날은 예측할 수 없고, 토끼, 평생대사, 망월, 세외도원, 도광양 어두운, 뱀을 그려서 발을 더하고, 청매 죽마, 풍류를 그린다 안개 속에서 꽃을 보고, 남자가 결혼할 때, 미리 쐐기를 박고, 반대로 그 길을 따라가고, 사덕을 배우고, * * *, 빌딩을 짓고, 활춤을 뱀처럼 추고, 닭명, 사면초가를 듣고, 방 등불을 켜고, 30 을 돌리고, 갈증을 해소하고, 살구비 배 구름, 용봉청을 마신다 더욱 분발하고, 일거수일투족 성공, 홍안지기, 동심은 사라지지 않고, 일촉즉발, 외도, 왜소한 백가, 귀신에 홀린 노하우, 별의 불은 대초원 불을 태울 수 있고, 그림을 감옥으로 그릴 수 있다. 추운 해 삼우, 꽃세계, 종이취한 김광, 호가호위, 성교, 변천 분초를 다투고, 불을 가리지 않고, 대지가 우우 () 로, 별이 움직이고, 세속 욕망, 우치수, 공공 (), 맹모 () 가 학생 모집을 하고, 구오 숭상 (), 마음대로 하고, 모사 (), 서로를 보완하고, 칼로 사람을 죽이고, 방랑하고, 강민 (), 경중 () 이다. 비룡은 하늘에서, 복숭아가 없어졌다. 코난몽, 입은 마음이 옳고, 풍경은 그림과 같고, 청춘이 넘치고, 돛이 순조롭고, 상당히 중요한 초선들이 화살을 빌려, 모진 마음을 품고, 뒤돌아보고, 현기증, 큰 파도로 모래를 씻고, 세상을 가로지르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시체 채식 식사, 물 히비스커스, 에티켓 국가, 한 언덕의 너구리, pengchengwanli, qijing, 측면 우뚝 솟은 세 절대, 이 삶의 모든 동식물, 오히려 남용하지 않고, 반광반조, 이슬 쌍, 비밀, 웃음과 관대, 보라색, 말 펜티엄 전체, 미래 중용, 분실, 자유, 용봉춤, 나무 속 뿌리, 비가 온 후 개고,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흔들려, 득실을 앓고, 군자 애인 복수는 반드시 뒤늦게, 뒤늦게, 한 번 울리며, 지칠 줄 모르고, 마평천, 기민하고, 관상이 결탁하고, 천륜의 즐거움, 연락이 끊어지고, 한 칸의 희망,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는 것이 매우 행복하고, 삼교 구류, 고층 빌딩이 즐비하며, 천하를 널리 알리고, 허위와 뱀을 위한다.

2.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여섯 개" 라는 네 글자는 소수의 사람들이 다수의 의견을 이길 수 없다는 것이다.

네 가지가 모두 비어 있다: 고대 인도는 땅, 물, 불, 바람' 4' 불교 용어라고 부른다. 세상 만물은 모두 텅 비었다. 일종의 부정적인 생각이다.

조각화 묘사가 불완전하고, 집중하지 않고, 단결하지 않고 통일되지 않는다.

잔잔한 바다는 세계 평화를 상징한다.

천하의 풍조를 전승하는 것은 바로 전 국민이 교육을 받는 것이다.

사해흥방: 고대인들은 중국이 사방이 바다로 둘러싸여 전국 각지를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다고 생각했다. 비등: 상황이 불안정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마치 끓는 물처럼 말입니다. 천하대란을 묘사하다.

사해평화: 평화. 천하가 태평하다.

사해를 집으로 삼는 것은 본래 황제가 전국을 점령한 것이다. 그 후, 어디든 당신의 집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큰 뜻을 품고, 고향을 놓치지 않고, 개인의 세계를 놓치지 않는다는 뜻이다.

세상의 모든 사람은 형제이다.

교외 다기지: 캠프. 적군이 사방팔방에서 접근하고 있어 형세가 위급하다. 경쟁자가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네 발이 공중에 있다: 사지를 가리킨다. 천장을 보고 넘어지는 것을 묘사하다. 누워서 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말 네 필과 발이 한데 묶여 있다.

모든 방향은 모든 방면이나 장소를 가리킨다.

사면초가는 적에게 포위되어 고립무원을 비유한다.

안정성의 초기 묘사는 신체의 모든 부분이 대칭적이고 강하다는 것이다. 나중에, 나는 종종 그것을 안전한 말과 일을 하는 방식으로 묘사한다. 일을 잘못하지 않고 적극적인 혁신 정신이 부족하다고 묘사했다.

사청육생 묘사가 교묘하고 세련되다.

대도시에는 많은 거리가 있다.

사계절 8 계절: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을 말합니다. 8 절기: 입춘 춘분 장하 여름부터 일, 입추 추분 입동 겨울까지 일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일년 사계절의 절기를 가리킨다.

사서 오경 사서: 일명 사서, 즉' 대학',' 중용',' 논어',' 맹자'; 오경: 시, 책, 의식, 쉬운, 쉬운.

네 몸은 부지런하지 않고, 오곡은 네 몸을 가리지 않는다. 사람의 손발을 가리킨다. 오곡류: 보통 쌀, 샤오미, 샤오미, 밀, 찹쌀을 가리킨다. 노동에 참가하지 않으면 오곡을 분간할 수 없다는 뜻이다. 생산노동에서 벗어난 것을 형용하다.

4 관 8 관, 언제: 준비될 때, 적절할 때. 모든 것이 완벽하게 안배되어 있다고 묘사하다.

사통팔달, 사통팔달.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고 묘사하다. 각 당사자에게도 방식을 설명했다.

사혼구친은 많은 친척의 은유이다.

제 4 차 세계 대전의 땅은 사방이 평평하고, 위험이 없고, 공격에 취약한 곳이다.

사백사병은 사지의 4 시 통증을 가리킨다. 각종 질병을 가리킨다.

사통팔달은 사통팔달의 대로를 가리킨다. 같은' 사충 육달' 입니다.

네 획의 육달은 사통팔달의 동맥을 가리킨다.

도처에 널려 있다. 모든 방면.

4 방향 컨버전스는 사방팔방에서 온 인재나 화물이 허브의 바퀴에 있는 스포크처럼 한 곳에 모이는 것을 비유한다. 나중에는 사방팔방에서 모이는 뜻으로 이어졌다.

사방의 야망: 야망. 뜻이 높고 멀리 있다는 것을 가리키다. 일명' 뜻이 사방에서 이루어지다' 라고도 한다.

부분으로 나누어 어수선한 것을 묘사하다.

분할, 분할, 분할. 분산하고 단결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흩어지고 흩어지지 않고 흩어진 것을 묘사하다. "사분오락" 과 같습니다.

각국은 모두 형제이고, 전 세계 인민은 모두 형제이다. "사해 안에 모두 형제" 로 삼다.

큐슈는 중국 전체를 가리킨다.

천지를 떠돌아다니다: 전국 각지를 가리킨다. 타락: 불행, 의지 상실, 생활이 불안정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사방을 떠돌아다니며 생활이 없다.

사해 평화는 세계 평화를 의미한다.

천하를 바라보면, 다른 사람은 친척이 없다는 뜻이다.

사해 안팎은 모두 한 집안 사람 같다. 천하의 통일을 묘사하다.

사방팔방은 모두 외진 곳이다.

사각의 비유는 완벽하다.

사면초가는 일이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묘사하여 중점이 없다.

사방팔방의 적대세력의 위협이나 공격을 받다.

사산오악은 사방팔방의 모든 지역을 가리킨다.

4 시의 기운은 원래 일 년 사계절의 날씨를 가리킨 뒤' 4 시의 기풍' 으로 사람의 아량을 가리킨다.

인체의 모든 부분. 일반적으로 전신을 가리킨다. 사지를 쓰다.

사방이 부지런하지 않고 사지가 작동하지 않아 실업으로 묘사된다.

사방팔정지는 모든 것이 매우 적절하게 안배되어 있다고 묘사한다. "사방팔당" 과 같다.

사방팔방으로 확장하다. 교통이 원활하고 막힘이 없는 것을 묘사하다.

제 4 차 세계대전의 나라는 사방이 평평하고, 위험이 없고, 공격에 취약한 곳을 가리킨다.

인체의 모든 부분. 일반적으로 전신을 가리킨다.

네 다리 몸의 모든 부분. 일반적으로 전신을 가리킨다. 사지를 쓰다.

육지 경계를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4 ~ 8 개의 오래된 용어. 사방팔방에 네가 가려는 곳과 그곳으로 가는 길을 가리켜라.

3. 4 자 성어의 두 번째 글자는 어떤 성어에서 나왔습니까?

[필경의 길] 은 반드시: 반드시; 저자: 이후. 필경의 길.

[도울 수 없지만 말할 수 없다] by:let;; 순 수이; 요점: 구분. 매개변수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

[자업자득] 비난: 화; 징벌. 재난과 처벌은 모두 자기가 가져온 것이다.

스스로 반포한 법령. 대권을 쥐고 독단적이고 독단적이다.

[자유 방임] 자유롭게 발전하도록 내버려 두어라, 구속되지 않는다.

[자유] 는 구속력이 없다고 묘사한다. 매우 편안하고 편안합니다.

[자유 범람] 은 잘못된 사상과 언행이 무절제하게 전파되는 것을 가리킨다.

"병은 입구에서" 는 "병은 입구에서" 를 본다.

[유일한 장소] 필수: 필수; 저자: 이후. 필경의 길, 필경의 땅.

[자유주의] 개인의 자유발전과 자유표현의 관점이나 인생관을 주장하다.

[자유방만] 제한도 없고 규율도 없다.

[쑤 귀 세척] 쑤 유: 고대 이름. 허 씨가 귀를 씻는다는 것은 그가 벼슬을 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내가 너를 떠나도록 허락해 주세요.

[축복은 마음으로부터 만들어진다]: 만들어라. 마음씨가 착하고 좋은 일을 하면 행복을 얻을 수 있다는 뜻이다.

[오래된 장에서] 속도: 따라; 따라가다. 본의는 법률 법규체계가 이전 세대를 기초로 한 것이다. 그 후, 완전히 옛 규칙에 따라 일을 처리하는 것을 의미한다. 업데이트하지 않습니다.

악마는 인간에 의해 태어난다. 사람 자신이 진지하지 않고 부정직하여 생긴 비정상적인 일을 가리킨다.

[오래된 규칙에서 비율] 비율: 부터; 기존 규칙: 기존 규정. 완전히 낡은 규칙에 따라 오다. "속도에 옛 장을 곱하다" 와 같다.

4. 4 자 성어 백과사전은 아슬아슬하고, 먼지투성이이며, 명성이 높고, 단도직입적으로 산을 바라보고, 이웃집, 연기가 사라지고, 텅 비어, 간담이 서늘하다.

선제공격, 자기말, 자중 자학, 단도직입적으로 산을 보고, 입은 마음이 옳고, 흔적도 남기지 않고, 새것을 좋아하고,

초조하고, 명랑하고, 작은 문제를 크게 하고, 명랑하고, 하늘을 받치고, 작은 문제를 크게 하고, 혼란스럽고, 얼음과 눈을 부릅뜨고,

슬픔, 불안, 조급함, 선함, 푸른 하늘, 비겁함, 마음이 활짝 피어나고, 1 년처럼 살고,

은혜는 원수를 갚고, 일반삼, 말, 편지, 죽음, 여한이 없고, 몰살당하고, 온화하고, 심장 두근거림 의란, 수완이 많고,

더 적은 노력으로, 나날이 쌓이고, 쌍룡극주, 열심히 일하고, 세 양이 태태를 열고, 인테리어를 하고, 혼잣말을 중얼거리고, 어쩔 수 없다.

허튼소리, 오만함, 자화자찬, 기쁨, 느린 사리, 반짝 빛나고, 기뻤고, 입은 심비했다.

가십, 하늘을 날고, 가지가 무성하고, 생기발랄하고, 생동감 있고, 작고 깜찍하며, 머리를 쥐어짜고, 공평무사하고,

공과 사가 분명하고, 선인 후 자신이 새콤달콤하고 씁쓸하며, 고민이 꿈처럼 생생하고, 백년해로, 새꽃 향기, 무더운 여름날,

가을은 즐겁고, 존중받고, 흥미진진하고, 의미 있고, 분주하고, 의미 있고, 크고, 집중된 것이다.

황급히, 흥미진진하고, 한 가지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60 대, 벼랑, 광풍, 비웃음, 닭이 날아다니는 개 점프,

초조하고, 사조가 기복이 있고, 분명하고, 불굴하며, 이를 배우고, 기복이 심하고, 꼼짝도 하지 않고,

남몰래 숨어서 못된 짓을 하고, 남몰래 숨어서 못된 짓을 하고, 신경질적이고, 고치고, 놀라고, 손가락을 만지고, 도망가고,

성난 눈으로 보고, 기뻐하고, 상냥하고, 반짝이며, 숨이 멎고, 원흉이 되고, 동병상련, 대추를 삼키다.

제발, 점 좀 주세요! !

5. 4 자 성어 "뭐야? 클릭합니다 슬픔은 그로부터 온다: 마음. 마음속에서 우러나온 슬픈 감정.

봄이 가을이 왔다. 봄이 가고 가을이 온다. 시간의 흐름을 묘사하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하나의 계획이 머릿속에 떠오르고, 하나의 계획이 머릿속에 떠오르다

이곳에 와서 명성을 추앙하다.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리저리 손가락질하다.

흑인에 대한 백의 비유가 많이 변했다.

외로움은 행동의 자유를 의미하며, 장애물이 없다. 작문용 단어가 독특하다는 뜻도 있고, 뒤는 단독 교류를 가리킨다.

쇄도하다: 많이, 지저분하다; 스택: 많이, 반복. 연속 도착을 묘사하다.

벌떼처럼 몰려오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모이는 것을 묘사하다.

역경이 최고조에 이르면 순경으로 변한다. 액운이 오고 행운도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