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논기 영화 하이라이트
논기 영화 하이라이트
우리는 티베트 문화의 경이로움을 보여주지 않고 가장 객관적인 제로 개입 관점을 선택했다. 모든 촬영 장면은 티베트어이고, 모든 배우는 티베트인이다. 자연재해, 교통사고, 소란 등' 비정상적' 창작 환경에서 제작진은 4 년 동안 원생태 목구에서 나목오비경, 카로라 빙하에서 에베레스트 빙산 숲, 라사부달라 궁전에서 세계 최고 사원 플란넬 사원에 이르기까지 큰 성실과 강인함, 티베트 등산대는/Kloc-0 에 있었다 이것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단체로 이 성사를 완성한 등산대이다. 이 기간 동안 나는 죽음, 슬픔, 기쁨에 깊은 충격을 받았고, 삼주 대장,' 제 1 등산가' 차인도, 등산 열사 나인의 미망인, 베이징 올림픽 에베레스트 제 1 봉 성화 봉송 등 등산객의 가족들과 진심으로 어울렸다.
산악인들은 목숨을 걸고 산을 오르고 구호식 고도를 절약했다는 것을 한마디로 말할 수 없다. 그 유명한' 산이 어디에 있는가' 는 결코 진정한 답이 아니다. 그렇다면 인간과 자연의 관계는 어떤 것이어야 하는가? 이런 숙명의 추궁은 영화' 천령' 제작의 인연이다. 그 당시 저는 그것을 "하늘에서 가장 가까운 곳" 이라고 명명했습니다. 이 영화의 핵심은 해발 8km 가 넘을 때 사고를 당한 팀원이나 친족을 만나야 "멸망의 재난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다는 잔인한 산규와 관련이 있다. 이 고도는 인간 심리와 도덕의 임계점으로, 이로 인한 인간성과 윤리적 갈등의 충돌은 생각을 자극한다.
고원의 웅장한 경치는 우리에게는 의심할 여지없이 치명적인 유혹이지만,' 천령' 은 자연의 소박함을 고수하고, 화려하고 화려한 운경 방식을 버리고, 진실한 필치로 눈밭의 실제 내용을 복원하고, 독실한 마음으로 불교의 깨달음을 깨닫는다. 이것은 우리의 일관된 견지이다. 커커시리' 에서 고생한 제 1 영웅 도부저를 많이 먹었는데, 이번에는 에베레스트 해발 6000 미터의 빙탑 숲으로 끌려갔다. 1 호종길, 여자, 임신 소식을 계속 이어가며 어렵게 빙하를 올랐다. 많은 등산 선수들이 고난도의 등산 기교를 완벽하게 보여 주었지만, 그녀가 카메라에 남아 있는 것은 그 먼 뒷모습일 뿐이다. 이 파트너들의 헌신적인 정신은 사람을 숙연하게 한다. 이것은 공리를 초월하는 영화 합작이다. 극단적인 환경에서, 모든 사람은 내면의' 자아' 를 묵묵히 정리하고 있다.
자연은 정복을 위한 것이 아니다. 나목 잘못 교통사고로 하마터면 목숨을 잃을 뻔했다. 온몸에 소프트 조직 타박상이 티베트 군구 총병원에 누워 있을 때, 나는 갑자기' 태어나서 죽는다' 는 참뜻을 깨닫고 개인이 편협함과 연약함에서 벗어나려면 자연에 대한 감사와 존중이 충만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