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사무실 입구의 변기 앞에 풍수를 어떻게 놓을까요?

사무실 입구의 변기 앞에 풍수를 어떻게 놓을까요?

현대 재택 사무실 풍수는 꼭 봐야 한다 (토혈 단독 추천)

첫째, 집을 고르는 방법

1, 바람이 적당하지 않고, 숨김도 모이면 안 된다.

2. 햇빛이 충분하고 공기가 신선하다.

3. 집의 중심은 오염되어서는 안 된다. 예를 들면 화장실을 짓거나 더러움을 수집하는 것과 같다.

4. 거리와 골목을 직진해서는 안 되고, 풍수학은 "유턴을 좋아하고, 직행을 꺼리는 것" 이다.

5, 지형은 평평해야하며 내리막 길을 오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6, 거리는 반활에 적합하지 않다.

7. 하늘을 자르지 마십시오. 두 건물 사이에 좁은 틈이 있습니다. 마치 칼로 하늘을 반으로 자르는 것과 같습니다.

8. 굴뚝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9. 절 앞 절후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둘째, 바닥과 다섯 줄의 관계

1, 1 층 6 층은 북쪽, 물 속.

2. 2 층, 7 층은 남색이며 불이다.

3. 3, 8 층은 동쪽에 속하고 나무에 속한다.

4. 4 층과 9 층은 서구에 속하고 금에 속한다.

5. 5 층과 10 층은 중앙에 속하고 흙에 속한다.

셋째, 침대 머리 금기

1, 서방에 불리하다.

2, 빔이 지붕을 눌러서는 안 된다.

3, 창문에 너무 가까이 있어서는 안 된다.

4, 거울을 정면으로 마주해서는 안 된다.

5. 문을 향하는 것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넷째, 부엌 12 파

1, 난로는 거꾸로 하지 마세요.

2, 부뚜막은 똑바로 가지 않는다.

3, 부엌 문을 부뚜막에 꺼리다.

4, 금기와 화장실 상대.

5, 침실에 가까이 가면 안 된다.

6, 난로 뒤는 비어 있습니다.

7. 문을 마주하지 마세요.

8, 수로에서 금기.

9, 부뚜막은 대들보를 받쳐서는 안 된다.

10, 비스듬히 비춰서는 안 됩니다.

1 1, 뾰족한 각도에서 촬영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12, 물과 불을 피하십시오.

다섯째, 화장실 욕실 풍수

1, 서남이나 동북에 운전해서는 안 됩니다.

2, 집 중앙에 열지 마십시오.

3. 남방에서 열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4. 치열한 측을 압박하고, 길 억압을 삼가야 한다.

5, 화장실 위치는 숨겨야 한다.

6, 욕실은 침실로 변경해서는 안됩니다.

7. 욕실은 항상 깨끗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8, 화장실은 공기 순환을 유지해야 합니다.

자동사 부의 번영과 재물신의 안배.

(a), 번화한 지역:

풍수학에서 소위' 재위' 라고 부르는 것은 여러 가지 버전이 있다. 하나는 대문의 경사진 쪽에 있다. 두 번째는 방 안에 있는 3 백위, 즉 1 백, 6 백, 8 백, 3 개의 날으는 별이다. 셋째, 1984 부터 2003 년 7 운 20 년 동안 왕으로서의 재위가 서북에 있다고 생각한다.

(2), 재무 상태 5:

1, 재물은 어두움이 아니라 밝아야 하고, 밝고 활력이 풍부하기 때문에, 재물은 햇빛이나 빛에 비춰져 그 자리의 번영에 큰 도움이 된다.

2. 재정 상태는 건강해야 합니다. 소위 "건강" 은 활력이 넘칩니다. 따라서 재물에 상록수 식물, 특히 큰 잎이나 두꺼운 잎의 금갈토, 고무나무, 브라질 소철을 놓아야 한다. 그러나 이 식물들은 흙을 가지고 재배해야지 물로 재배해서는 안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재물은 가시가 많은 선인장 식물을 재배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교묘하게 자멸할 것이다.

3. 재물자리는 앉는다. 재물자리는 가계부가 모이는 자리다. 그래서 소파를 재물에 놓고, 한 가족이 앉아서 휴식을 취하고, 방 안의 재물에 더 많이 오염될 수 있다. 자연히 부자가 될 것이다. 이 밖에 식탁을 재위에 두는 것도 적당하다. 모두에게 좋기 때문이다.

4. 재물은 누워야 한다. 사람의 약 3 분의 1 정도가 잠을 자고 있기 때문에 침대의 위치는 좋고 나쁨이 운세에 큰 영향을 미친다. 만약 침대가 재위에 놓여 있다면, 네가 매일 거기에 누워 있으면, 너의 운세에 도움이 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침대가 무거운 가구라고 오해하여 재위를 손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침대를 거기에 두지 못하는 것은 사실 재위를 낭비하는 것이다.

5. 재위는 상서로워야 한다. 재위는 번화하고 응집된 곳이다. 볼트, 루, 수삼성, 문무재신의 동상과 같은 상서로운 물건들을 진열하면 상서로운 상서로운 금상첨화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c), 재정 상태에 대한 6 가지 금기 사항

1. 재정적 스트레스 방지: 풍수학에서 재정적 스트레스는 절대 적절하지 않습니다. 중궤, 책장, 콤비네이션 캐비닛이 재위에 눌려 있다면, 이 집의 재물운에 불리하다.

2. 재위 금기수: 어떤 사람들은 어항을 재위에 두는 것을 좋아하지만, 사실 이것은 적합하지 않다. 이는 재신을 물독에 밀어 넣는 것과 다름없기 때문이다. 재물은 물을 피하고, 물에서 재배한 식물을 거기에 놓아서는 안 된다.

3. 재위 금기: 재위 뒤에는 견고한 벽이 있어야 한다. 후원자가 있다는 것을 상징하기 때문에 걱정이 없다고 보장해 숨을 수 있다. 한편 재위 뒤에 투명한 유리창이 있다면 부를 쌓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낙담하기 때문에 손해를 볼 위험이 있는 경우가 많다.

4. 재위 금기: 풍수가 뾰족한 뿔을 찍는 것을 가장 꺼리기 때문에 재위 근처에 뾰족한 뿔이 있어서는 안 된다. 재물운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5. 재위 금기: 화장실이 재위나 잡동사니에 진열되어 있다면, 이렇게 하면 재위를 더럽힐 수 있고, 재위를 크게 할인할 수 있어, 재위가 돈을 벌지 못하게 할 뿐만 아니라, 오히려 가계부를 잃게 된다.

6. 재물은 어둠을 피한다. 재물은 어두워서는 안 되고, 명명은 생기가 넘치고, 어둠은 어둡고, 정체된 재물이 있으니, 긴 등불을 켜서 화해해야 한다.

침실은 가정주택에서 사람에게 큰 영향을 미치는 방이다. 배열할 때는 음양가스장의 균형을 유지해야 하며,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에 주의해야 한다.

(1) 안방은 너무 크거나 10 보다 클 수 없습니다. (2) 주옥은 너무 작을 수 없고, 삼평보다 작을 수 없다. (3) 주옥은 거실보다 크면 안 된다. (4) 침실 문은 정문을 정면으로 향하면 안 된다. (5) 침실 침대는 빔을 눌러서는 안 된다.

(6) 침대에서 문을 두드리지 마라. (7) 침대 뒤는 화장실이 아닙니다. (8) 침대 위에 샹들리에를 설치하지 마십시오. (9) 침대 앞에서 거울을 보지 마라. (10) 침실 색깔은 부드러워야지 너무 화려하지 마라.

(1 1) 공동건물은 침실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 (12) 침실은 험상궂은 인물, 칼, 병기, 골동품을 놓아서는 안 된다. (13) 침실은 어항을 넣을 수 없다. (14) 침실은 정사각형이어야 한다. 침대머리는 벽에 기대어 있는 것이 가장 좋다.

(15) 침실은 칼방 (16) 에 있으면 안 된다. 침실에 분재가 너무 많지 마세요. (17) 침실에 우상을 걸어서는 안 되고, 우상을 놓아서는 안 된다. (18) 침실 벽에는 원형 패턴이 있는 벽지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19) 침실에 창문이 전혀 없거나, 빛이 너무 어둡거나, 공기가 통하지 않는다. (20) 침실 입구의 통로나 구석으로 돌진하지 마라.

(2 1) 침실은 변기 아래에 놓을 수 없습니다. (22) 옥상 발코니의 거석이나 연못 아래에는 침실이 허용되지 않는다. (23) 침대는 에어컨의 찬바람을 향하지 마라.

(24) 침대의 왼쪽과 오른쪽에는 책상 코너, 캐비닛 각도 펀치 및 목이 없어야 합니다. (25) 음향과 텔레비전을 침대 머리에 두지 마라. (26) 침대 밑은 통풍을 해야지 잡동사니를 쌓지 마라.

학습을 계획할 때,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1) 책상이 문을 향하지 않았습니다. (2) 의자는 빔을 누르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3) 책상은 침대에 너무 가까이 가지 마세요. (4) 좌석은 차문을 등지고 있어서는 안 된다. (5) 서재 안의 쓰레기는 문창 오염을 피하기 위해 자주 청소해야 한다. (6) 서재의 빛은 밝아야 한다.

(7) 서재에는 장난감, 인형, 스타 초상화 등을 놓아서는 안 된다. (8) 책상은 깔끔하고 책상은 혼란을 유지해야 한다. (9) 책문은 화장실이나 부엌을 향해서는 안 된다. (10) 서재는 문창에 있어야 한다.

문창위는 집의 좌향에 달려 있다.

문창, 동북 남향, 남북, 동 서북, 남동 서북, 중궁, 서북 남동.

서남, 동북, 서, 동북, 서남, 북에 앉다.

(1 1) 문창위는 연도에 따라 방향을 바꿀 것이다. 그해 시험을 보고 싶으면 당시의 문창 위치와 결합해 합리적으로 안배하여 선생님께 자문을 구해야 한다.

식당은 구체적으로 안배할 때 다음과 같은 측면에 주의해야 한다.

(1) 식당은 주방에 있지 말고 분리해야 합니다.

(2) 식탁은 원형과 타원형이어야 한다. 정사각형이라면 책상 옆 모서리가 직각이 아니어야 합니다.

(3) 식탁은 화장실 문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4) 식당은 입구에 있으면 안 된다. (5) 식탁에서 빔을 눌러서는 안 된다. (6) 식당 빛은 부드러워야 한다.

(7) 식사 후 식탁에 남은 음식과 잡동사니를 쌓아서는 안 된다. (8) 식탁의 크기는 인원수와 맞아야 하고, 너무 크거나 작을 수 없다. (9) 테이블과 의자가 손상되어 새 것을 교체해야 한다.

사무실 위치는 사무실 건물의 집합 구역에 있어야 협상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

사무실 위치가 로맨틱한 곳 근처에 있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사무실 인테리어는 너무 호화롭지 말고 사무실의 실내 색상은 유백색과 아이보리색이어야 합니다.

사무실 복사기는 백호측에 있어서는 안 되고, 사무실 금궤는 입구로 향해서는 안 되며, 사무실 금궤는 하류로 향해서는 안 된다. 사무실의 금궤를 눈에 띄는 곳에 두지 마라.

사무실의 거울은 입구를 정면으로 향하지 마라-글자가 많다. 사무실의 거울은 어두운 곳에 놓아야 하고, 사무실의 빛은 편안해야 하며, 사무실의 책상 색깔은 가능한 밝고 연한 색이어야 한다. 사무실 안팎에서 문은 되도록 용쪽에 놓아야지 백호쪽에 놓아서는 안 된다. 사무실의 어상자는 백호쪽에 놓아야 하는데, 용측이 더 좋다. 사무실의 수조는 책상의 백호쪽에 두지 말고 주인의 책상도 백호쪽에 가까이 가지 마라.

주인의 책상의 좌우 양쪽에는 스위트룸의 화장실 문을 씻지 말고, 스위트룸이나 공중화장실의 벽을 향하지 말고, 변기에 기대지 말고, 주인의 책상의 좌우에 화장실 문을 남기지 마라. 주인은 안전하지 않다.

주인의 책상이나 자리는 대들보에 누르지 마라. 주인의 책상이나 자리는 장롱 구석으로 돌진하지 말고, 주인 책상의 앞뒤는 집 밖 다른 사람의 구석으로 돌진하지 마라. 주인의 책상 앞에는 가능한 한 큰 공간이 있어야 한다. 홀은 넓어야 한다.

주인 책상의 책상은 너무 어지러워서는 안 되고, 주인 책상의 천장은 신선하고 편안해야 하며, 주인 책상 앞에는 병풍이 있어서는 안 되고, 주인 책상 앞에는 술집이 있어서는 안 되며, 궤 안에는 은방패 훈장을 놓아야 한다. 주인의 책상 앞에 거울을 걸어 자신을 반성하지 마라. 너는 불안할 것이다. 주인 탁자가 문에 들어서면 거울을 보지 마라-물건이 많다.

주인의 책상 오른쪽에 깃발을 꽂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주인 사무실의 깃발은 왼쪽이나 뒤에 꽂아야 한다.

주인의 사무실이나 책상은 변기나 부엌 부뚜막 아래에 있으면 안 된다. 주인의 사무실이나 책상은 변기나 주방난로 위에 있으면 안 된다.

업주 사무실이나 책상은 기계실 위나 아래에 있어서는 안 된다. 업주 사무실이나 책상 주변에는 차도가 없어야 한다.

업주 사무실이나 책상은 쓰레기 소각로 바로 옆에 있지 마십시오. 업주 사무실이나 책상은 공중화장실 바로 옆에 있지 마라. 주인의 사무실은 부하 앞에서 해서는 안 된다. 주객은 구분하지 않는다.

주인 사무실의 백호에는 진동기나 모터가 있어서는 안 된다. 주인의 사무실 꼭대기에는 수영장이 있어서는 안 된다. 수족관은 주인의 책상 오른쪽에 설치해서는 안됩니다. 복사기를 주인 책상 오른쪽에 두지 마세요.

업주 사무실에 등나무 분재를 놓지 마라. 주인 책상 오른쪽에는 에어컨, 배기 팬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업주 사무실의 구도를 너무 많이 걸지 말고 난장판이 되어라. 주인 책상 앞의 소파 탁자는 좌석으로 직통할 수 없다. 깃대나 막대기를 주인의 책상 앞 창밖으로 향하지 마라. 주인의 책상 뒤에서 왔다갔다 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새집에 들어가서 길일에 먼저 들어가서 이사한다. 상황 에 의해 강제되는 경우, 하루 이내에 동시에 새 집 으로 이동 하는 사람들, 가족은 빈손으로 새 집 에 들어 가지 않는다, 돈, 실크, 실크, 보스 손에 음식을 들고, 주인은 가족의 신성한 지위를 손에 들고 있다.

이삿짐 당일에는 새집에서 돈을 벌어야지, 돈 버는 것을 절대 금해야 한다.

마이그레이션 예방 조치

1, 길길길길 선택할 때 집에 들어옵니다.

2. 이사할 때 새집에서 옮길 물건은 다른 사람이 처리하는 것이 좋다. 만약 네가 새 집으로 이사한다면, 너는 스스로 하는 것이 좋겠다. 새집으로 이사할 때 온 가족이 빈손으로 집에 들어가지 마라.

3. 주인은 먼저 가신이나 조상의 위패를 들고, 사람마다 금과은 재물을 들고 순서대로 방에 들어간다.

4. 집에 들어가는 시간은 가끔 들어오지 않도록 아침, 정오 또는 일몰 전에 해야 합니다.

5. 방에 들어갈 때 먼저 신상이나 조상 패를 담은 후 가구를 담는다.

6. 집들이 후, 아무리 오래, 가족 핑안 번영을 위해, 가족 예배 의식을 열고 집에 폭죽 한 송이를 놓아야 한다.

7. 입택 당일 침대가 없다면 먼저 침대를 적당한 위치에 놓고 길일 때 침대를 옮겨서 위치를 잡을 수 있다.

8. 임신할 때는 움직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사해야 할 경우, 참신한 빗자루를 하나 사면 임산부는 태신을 범하지 않도록 모든 가구를 다시 쓸어 옮길 수 있다.

9. 이사를 도와주는 호랑이는 안 하는 게 좋겠어요.

65438+ 9 회 연속 봤어요.

만약 이 몇 단락을 따를 수 있다면, 줄곧 핑안 보전하고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지리풍수의 복숭아꽃 분석

풍수 24 산 중 침실이나 침대가 모산에 있다면. 우산은 복숭아꽃을 쉽게 범하고, 그 다음은 태산과 무산이다. 물론, 집에서는 누군가의 일생의 핵심 기념비를 결합해야 하며, 모산유산에서 침실이나 침대를 보면 복숭아꽃을 범하는 것이 아니다. 풍수와 슈슈술은 공통점이 있다. 위자두서' 의 특히 잇대는 도화원으로, 만약 한 사람이 유탁에 살면 도화원으로 여겨진다.

연간 지출이 있고 침실이나 침대가 모산이나 우산의 집에 사는 사람은 반드시 복숭아꽃을 범하고 성욕이 매우 강하다. 하지만 한 사람이 사는 집에 연간 지출이 있고 침실이 마우산에 있다면, 그 (그녀) 는 틀림없이 몸이 허약하거나 발기부전이 될 것이다. 이것은 여러 차례 시도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풍수학적으로 볼 때 마우산은 음력 포털로 초승달과 초승달처럼 보인다. 과산과는 거리가 멀고, 자수는 오고, 불은 물에 의해 제어되지만, 내음도 위주로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과산모수에 대한 복은 금목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반드시 음행을 지배할 것이기 때문이다. 참과산이 물의 복을 받는다고 해도 음행을 피할 수 없다. 왜냐하면 산에 의해 통제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오후에 물이 오는 칸과산, 오후에 진과산유수,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집에서 복숭아꽃을 범하면 음행을 범하는 것이다. 따라서 집안의 모든 가족들을 위해 주택과 침대를 마련할 때, 복숭아꽃을 범하지 않도록 각별히 조심해야 하며, 그들의 건강과 사업에 해를 끼치지 않도록 특히 조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가정 풍수 평가 및 조정

《황제의 집경》은 "사람은 집 때문에 서 있고, 집은 사람 때문에 존재한다" 고 말했다. 사람과 집은 서로 지탱하고, 세상을 느끼며, 운명만 믿을 수는 없다. " 집은 사람이 서 있는 곳이고, 인일야간 생활이 그 안에 있기 때문에, 그 패턴과 음양오행의 균형은 반드시 그 속에 사는 사람들에게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것이다. < > 속담에' 땅의 선한 자는 초목이 무성하고 집의 길상이다' 는 말이 있다 음양의 균형, 통풍이 잘 되는 투광, 배치가 잘 된 집은 사람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반면 오행이 흉악하고 음양이 불균형한 궁위는 제약하고, 심지어 고갈되고, 파괴될 수 있다. 필자가 이런 수법을 연구하는 목적은 주택을 구성하는 요소를 합리화하고, 주택의 가스전을 평화롭게 하고, 생기를 강화하고, 기분을 가라앉히고, 집주인을 운과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행운, 행운, 활력, 활력, 활력)

한 주택의 풍수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면, 우리는 다음과 같은 여러 방면에서 중점적으로 볼 수 있다.

1 .. 대문은 넓고 밝고 출입이 편리하며 관통해서는 안 된다.

2. 나무, 도로, 흐르는 물, 절, 무덤, 연못 등과 같은 집 밖의 상황. , 실내 가스전의 균형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

3. 집 내부의 배치는 합리적이어야 하고, 문, 주난로, 주방은 서로 공격할 수 없고, 길성주 방향, 주방 받침대, 주방 방향은 적당해야 하며, 구덩이, 화장실, 나무, 우물 (수도꼭지) 은 제자리에 있어야 한다.

4. 문, 문, 침대, 책상 등 주요 구성 요소의 크기는' 주역 수학' 과 일치해야 한다.

5. 집 주인의 복원궁은 문, 주, 아궁이가 일치해야 한다.

6. 실내 벽과 가구의 색깔, 장식 패턴, 그림, 공예품의 선택과 배치는 모두 입주자의 취향에 따라 합리적으로 코디해야 한다.

7. 병원 안의 흐르는 물은 꼬불꼬불해서 문 주위를 둘러쌌어야 하는데, 많은 곳이 불길하다.

이상은 양택풍수에 대해 논평할 때 주의해야 할 주요 방면이다. 음택 (즉 묘지) 의 경우, 상은 주로 형세와 제나라의 관리 두 방면에서 고려된다. 형세로 볼 때, 역사가 유구하고, 기맥이 충만하고, 산에 의지하고, 바람을 숨기고 숨을 모으는 것이 가장 좋다. 산이 날아가고, 바람이 불고, 사납다. 공기 조절 방면에서 응룡은 수상과 맞물려 목숨을 걸고 왕성하고, 물은 국과 부합한다. 지리 오행 중 요구 사항은 용, 구멍, 모래, 물, 길, 그래야 복을 받을 수 있다.

기업사업 등 단위에도 가스전이 조화를 이루는지 여부에 대한 문제가 있지만 그 구조의 복잡성은 주택보다 훨씬 크기 때문에 판단과 조정이 어렵다. 집단 건축의 모델은 단위의 발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예로부터 업계 인사들의 광범위한 관심을 받았다. 예를 들어 베이징의 고궁은 완전히 풍수의 원리에 따라 설계되었다. 오문 앞에는 좌조 우사로 나뉘어 천안문부터 신무문, 15 층까지 화택에 속한다. 태화문 앞의 곡수는 둘러싸고, 태화전은 높고 길조가 주를 이루고 있다. 깨끗한 궁전, 양심전은 생기발랄하고, 황가원림은 정교하고 독특하며, 원림의 에센스가 그 안에 있다. ... 집단 건물의 평가와 조정은 역동적인 변방 이론에 기반을 두고, 현지 여건에 따라 융통성 있게 운용해야지, 실수해서는 안 된다.

주택 건설 및 수리에 관한 지침

시작 방법

상서로운 날을 택하여 일을 시작하고 향촉으로 천지의 신을 숭배하여 사람들이 들보의 나무를 톱질하여 가정의 신에게 제사를 지내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지난 주, 그 후, 그들은 붉은 종이로 나무에' 행운' 을 적고, 노란 종이와 서예로' 강태공이 여기 있다' 고 적어 장인의 구내에 금기 없이 붙였다.

이것은 오래된 방법으로, 현대 건축물은 철근 콘크리트 재료를 많이 사용한다. 너는 가신의 상자를 위해 주 대들보를 주조하는 철근을 잘라낼 수 있다. 철근은 가로로 놓아야 하고, 위에는' 행운' 이라고 적힌 빨간 종이를 붙여야 한다.

목재 사용

기둥은 밑바닥에 뿌리를 내리고, 대들보는 좌우에 뿌리를 내려야 하며, 쓰러지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주 인구가 거꾸로 걸려 있다.

시동 명령

먼저 정실, 2 홀, 2 조 방, 마지막으로 대문을 짓는다. 일반적인 순서는 안에서 밖으로 나가는 것이다. 먼저 대문을 짓고 나서 집을 재건해서는 안 된다. 주인이 불완전합니다.

건축 서열

기둥이 대들보 위에 놓여야 주변 벽을 올릴 수 있다. 집에 오기 전에 담을 쌓을 수 없다는 것은' 졸음' 을 범했다는 뜻이고, 불길하다.

대들보를 기둥으로 세우다

위쪽 길조 기둥과 위쪽 대들보를 선택합니다. 하지만 하루 안에. 또한 전반일 햇빛이 비칠 때 모든 악귀를 굴복시켜야지, 밤에는 안 된다. 기둥을 세울 때 좋은 운을 선택해도 무방하고, 대들보를 설치할 때 좋은 운을 선택해도 무방하다. 기둥의 대들보는 장인이 기둥을 위아래로 들어 올리는 것을 막았고, 대들보 좌우에는 늘어진 머리, 힘줄, 나쁜 잉크, 새, 짐승, 거북이, 거북 등 혐오스러운 물건이 놓여 있었다. 사전에 붉은 종이로 6 자 진담을 잘 썼는데, 들보에 붙이자마자 대들보에 붙이면 악을 피할 수 있다.

초점 문제 분석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의 관념이 새롭게 바뀌면서 집의 디자인과 건설은 과거와 매우 다르다. 실제 문제는 고대인들이 토론하지 않았기 때문에 의견이 분분하여 어쩔 수 없다. 여기서 필자는 자신이 장기 실천을 통해 검증한 것을 총결하여 독자를 대접한다.

전체 안뜰에서 집의 비율을 높이기 위해 상당수의 사람들이 산에 앉아 있는 주방과 좌우 사랑방 사이에 통로를 남기지 않고 사랑방과 주방을 구부러진 자 모양으로 연결시켰다. 필자는 이런 시공 방법이 국의 요구에 미치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한 가족의 구성원은 늙고 적은데 순서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마찬가지로, 한 집 안의 방도 각각 경중완급이 있어야 하고, 경중완급은 분명해야 하며, 분산하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주방과 옆방이 연결되어 있다면, 1 차 및 2 차 구분이 없다. 더 중요한 것은, 주방 사이에 통로가 없다면, 주방 양쪽방의 통풍광 문제는 효과적으로 해결되지 않고, 음화의 공기장은 균형을 이루지 못한다는 것이다. 주방 양쪽의 방은 침실이든 거실이든, 사람이 활동하는 중요한 장소이므로 통풍이 잘 되어야 한다. 통로가 없으면 주방 양쪽의 방이 암실이 되고, 가장자리에 있는 작은 창을 통해 좌우 박공을 간신히 비출 수 있더라도 충분하지 않다. 인공조명은 보조수단으로 음양기장의 불균형을 근본적으로 역전시킬 수 없다. 오랫동안 이 가스전의 불균형한 공간에서 일하다 보면 억압, 억압, 폐쇄를 느낄 수 있다. 저자는 주방 사이의 복도는 남겨야 할 뿐만 아니라 적절한 잣대가 있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통로 폭은 102cm 이상이며, 주방 높이의 통로는 넓습니다. 주 방이 낮으면 통로가 적절하게 좁아질 수 있다. 미관과 조화를 위해 잠시 고려해 볼 수 있다.

집 한 채에 집이 차지하는 면적이 너무 커서 마당 면적이 너무 작다. 이것은 다음가이다. 일반적으로 주택 면적은 총 주택 면적의 70 ~ 75% 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많은 음택은 음기가 넘치고, 사람을 우울하게 하며, 포부를 펴기 어렵다.

트랙터와 전동 삼륜차의 출입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농촌 가정의 앞문은 일반적으로 폭이 너무 넓어서, 어떤 것은 폭이 3.2m 를 넘었는데, 5 실도 안 되는 집에는 너무 넓어서 좁은 뜰과 어울리지 않는다. 문은 온 가족이 드나드는 곳이고 공기 입구이다. 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문이기 때문에 문은 밝고 조용해야 하며, 낮고, 답답하고, 어두컴컴해서는 안 된다. 문이 너무 넓어서 집이 살기 어렵고, 돈이 모이기 어렵고, 불안하고, 아이가 많다. 이 경우 언제든지 대문의 작은 문을 열 수 있지만 정문 두 개를 자주 열어서는 안 된다.

일반적으로 지하실은 불길하다. 길상위치 아래의 좁은 지하실은 길상성의 힘을 떨어뜨릴 수 있다. 가장 불길한 것이다. 나쁜 별위 아래 지하실의 부작용은 약간 적다. 집 아래의 큰 지하실은 좋지 않지만 부작용이 적다.

안테나봉은 마당에서 비교적 높은 물건이니 길성의 위치에 단단히 놓아서 보강해야 한다. 필자는 여러 해 동안 특정 시간에 목적지를 두고 안테나 마스트를 유리한 위치에 두면 행운의 별 마스트를 세우는 것과 같고, 간단하고 조작하기 쉬우며, 왕왕 빠른 조정의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패션의 구체적인 응용에는 다음과 같은 차이가 있다. 분노하고 탐욕스러운 늑대목길성의 위치를 배치할 때는 나무막대나 대나무 막대기를 사용하거나 금속봉을 검은색이나 녹색으로 칠하는 것이 좋다. 연년 무곡금 길상위를 놓을 때는 금속봉을 사용하거나 나무막대나 대나무 막대기를 흰색이나 노란색으로 칠하는 것이 좋다. 날이 거대한 문의 위치가 놓일 때 안테나봉은 노란색으로 칠해야 한다. 또한, 의도적 조정에 사용되는 안테나 로드는 하나의 전체 통봉이어야 하며, 여러 개의 짧은 막대로 연결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사용 된 막대는 왜곡되거나 비뚤어지지 않도록 직선이어야합니다.

도로에 물을 뿌리다

집 주변에 도로, 물, 지붕, 짐승 머리, 절문 등이 있는 것은 모두 불리한 것이다. 대문에서 총을 쏘는 사람은 3 년 안에 사람을 다치게 할 것이다. 다른 위치로 쏘는 사람은 제 8 궁에 해당하는 사람에 따라 불리한 영향을 받을 수 있다.

D' 길목에 위치한 점포는 도로에 부딪혀 조정을 하지 않으면 유지하기가 어렵고 병에 걸려 다칠 수 있다. 이런 경우 음양팔괘경으로 주먹을 걸거나 활과 화살로 상대를 막거나 새로운 바늘로 복숭아가지를 녹일 수 있다.

죽은 골목 깊은 곳에 있는 집은 무거운 질식감 때문에 상속인 없이 소송에 얽매여 병으로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다. 이런 상황에서는 가능한 한 빨리 조정해야 하고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방법은 위와 같다.

사자는 악령에 큰 작용을 한다. 청석 사자를 취하여 주사를 점정의 펜으로 놓은 다음 길일에 범행 장소에 묻어 안전을 확보하다. 중국 북방의 많은 지역에서는 새로운 벽돌로' 태산석의당' 이라는 글자를 새겨서 물의 급증을 막는 것이 유행이다. 이 방법은 정보 유도의 역할을 활용합니다. 우리나라의 명산 중에서 태산이 오악의 으뜸이다. 진시황이 태산을 처음 연 이래 역대 제왕들이 잇달아 본받았다. 역사적인 이유로 태산은 중화자녀들의 마음속에서 특별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수많은 사람들의 숭상심 때문에 태산의 풀 한 그루와 돌 한 그루, 한 세대 또 한 세대의 강력한 의식 에너지의 포육 아래 홀로그램으로 이 정보를 농축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종류의 정보는 음양가에 의해 이용되어, 사악을 정화하는 작용을 발견하였다. 실생활에서, 이런 방법은 너무 단순화되어 힘이 제한된 척한다. 올바른 사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벽돌을 가져 와서 손을 씻은 후 새로운 브러시로 벽돌에 "태산 스톤 감히" 이라는 단어를 칠하고, 서예 기호의 요구 사항과 절차에 따라 진행한 다음 길일을 선택하면 그 효과가 크게 증가 할 것입니다. 관심있는 것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가정 풍수 유인물 (1)

문은 집과 사회의 분계선이자 집안의 얼굴이다. 집은 땅에 지어져 있고, 공기는 입구에서 들어오는데, 마치 사람의 입과 코처럼 보인다. 밥을 먹고 숨을 쉬는 곳이니, 중요성은 상상할 수 있다. 따라서 포털의 방향은 공기 흡입의 방향이며, 방향은 좋거나 나쁘다. 자기 집 대문과 문의 디자인에 관해서는 대문의 크기가 적당해야 하고,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것이 모두 이상적이다. 작은 문은 숨을 참는 병이라고 하고, 작은 문은 낙담하여 돈을 돌려준다고 하는데, 병이 있든 없든, 살기가 불편하기 때문에 좋은 집이다.

창문은 우리가 늘 말하듯이, 눈을 잃는 것은 모든 희망을 잃는 것을 의미하고, 집의 창문은 사람의 눈처럼 집에서 없어서는 안 될 역할을 한다. 공기와 햇빛은 인류 생존의 기본 요소이다. 만약 사람들이 오랫동안 신선하지 않은 공기를 호흡하거나 빛이 부족한 환경에 처해 있다면, 그들은 병에 걸리거나 정신을 잃기 쉽다. 그래서 집은 반드시 창문을 설치해야 하고, 창문의 디자인도 커질수록 좋지 않다. 집 안의 공기 대류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즉, 창문이 정면으로 향해야 한다. 예를 들면 북향이나 동서 반대 위치에 창문을 열어 방 안의 공기가 유통되고 집주인이 건강하다는 것이다.

문과 창문의 관계는 부모와 아이의 관계와 같다. 문은 반드시 창문보다 더 깊은 인상을 주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이가 반항할 것이다. 창문 수와 문 수의 비율은 가정의 조화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창문 하나면 충분합니다. 세 개 이상의 창문이 가족을 불행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창문이 너무 많다는 것은 아이들이 서로 말다툼을 비판하고 심지어 부모와 다투는 것을 의미한다. 창문이 너무 크면, 아이가 부모의 말을 듣지 않기 때문에 가족 불안도 발생할 수 있다. 큰 창문이 미세한 격자로 나뉘거나 유리 전체를 담은 것은 행운이다.

창 디자인:

창문의 디자인은 환기를 결정할 수 있다. 창문을 완전히 여는 것이 가장 좋다. 바깥쪽이나 안쪽, 비스듬히 올라가거나 내려가지 않는 것이 좋다. 바깥으로 창문을 여는 것이 가장 좋다. 입주자들의 호흡사업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 많은 공기를 실내로 들여올 수 있고, 창문을 열 때 실내의 탁한 공기가 흘러나올 수 있기 때문이다. 반대로 안쪽으로 열리는 창문은 가스와 사업에 불리하다. 창문이 열려 있을 때는 공기 흐름을 방해하는 장애물이 없는 것이 좋다.

길이 막혀서 아이가 1 층 주택별장에서 독서하기가 어렵다. 아이의 문과 창문 밖의 길이 막히지 않도록 주의해라. 그렇지 않으면 공부에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아이의 사고를 일으키기도 쉽다.

아이의 교육을 위해 병원, 장례식장, 묘지, 교도소, 절, 도살장, 쓰레기장, 포르노업계 등 집 앞문이나 창문이 흉흉한 곳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아이의 교육과 집안의 안전을 위해서는 이사를 고려하는 것이 좋다.

탑과 장대가 문호를 마주하고 있을 때 많은 사고가 있었다. 집의 정면, 대문, 창문은 탑, 극, 장대를 피해야 한다. 평일에 집에 있어도 항상 주의해야 한다. 만일 누군가가 집에 탑, 봉, 장대를 세우거나 어떤 이유로 장대를 묻었다면, 사고를 피하기 위해 즉시 협의해야 한다.

공기 채광은 삶의 질에 영향을 미친다: 안전하고 건강한 집이며, 공기 채광은 충분해야 하며, 천장이 너무 낮으면 압박감을 느낄 수 있다. 창문이 없는 곳마다 폐쇄되고, 공기가 통하지 않고, 빛이 어둡고, 실내가 습하다. 아무리 좋은 방향이라도 안전과 건강을 구하기 어렵다.

창밖의 찬바람이 불어오는 것은 출산에 해롭다. 침실 환기창이나 에어컨이 너무 낮고, 특히 침대와 같은 높이에서 인체를 직접 불지 않는 부부, 특히 안방의 부부가 그렇지 않으면 장기 결혼 불임이나 산후불균형 등의 증상을 일으키기 쉽다.

책상 뒤의 큰 창문에 기대지 마라. 책상을 큰 창문 앞에 놓고, 창문을 등지고 앉아라. 빛이 뒤에서 비춰 너의 눈을 편안하고 편리하게 한다. 풍수학의 관점에서 볼 때, 미래에는' 빈 문' 이 있는데, 모든 사업은 모두 헛수고이다. 책임자의 책상에' 후원자' 가 있어야 장사가 번창하고 번창할 수 있다. 후원자' 는 좌석 뒤에 담장이 있는 것을 말한다. 후원자' 의 자리가 있어야 편안하게 앉을 수 있고, 귀인의 도움을 쉽게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좌석 뒤의 벽도 유리를 걸기에 적합하지 않다. 유리가 책임자의 뒷모습을 다른 사람에게 반사해 잘 보이기 때문이다.

문과 창문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문과 창문이 너무 많으면 공기 흐름이 너무 강해서 사람의 기체에 불리하다. 같은 행에 3 개 이상의 문이나 창이 있는 것을 피하십시오. 이런 설계는 공기 흐름을 늦출 수 있다. 기류가 너무 강하면 집이 반으로 잘려 가정이 화목하지 않게 된다. 너무 강한 기류가 주민들의 건강과 부에 해롭기 때문에 가정 문제가 속출하고 있다.

문 디자인: 문은 집의 입구이므로 깨끗하고 밝으며 잡동사니를 쌓아서는 안 되며, 공기 수송을 방해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두 문은 직접 반대일 수 있지만 겹칠 수는 없습니다. 겹치고 평행한 문은 피해야 한다. 두 문은 서로 마주보고 디자인이 약간 다르면 건강사업과 가정의 화목을 손상시킬 수 있다. 두 집이 시집가면 가족이 자주 싸운다. 사람들이 문을 열어 벽에 대고 있거나 다른 방을 멀리 보는 장면을 자주 마주하면 인체의 가스 순환을 방해할 수 있다. 큰 방은 침실, 거실, 객실 등 문을 열어야 하고, 작은 방은 화장실이나 주방 등 작은 문을 열어야 한다. 대문이 작은 문을 눌렀기 때문이다. 욕실 문이 너무 크면 건강과 성격 문제가 생기고 가족들은 소화불량을 겪는다.

문의 방향: 문의 방향은 운명의 결정에 도움이 된다. 팔각형의 이경 기호를 기반으로 문은 8 가지 가능한 방향을 향하고 있으며, 각 방향마다 서로 다른 재물운을 가지고 있다. 북문은 장사가 번창하고 남문은 쉽게 유명해지고, 동문은 가정생활을 원만하게 하고, 서문은 자손의 그림자이며, 동북문은 지능과 학술적 성취를 대표하고, 서북문은 외향발전에 유리하고, 남동문은 부에 유리하며, 서남문은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