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강대국에 관한 시사고시 고시

강대국에 관한 시사고시 고시

1. 강대국에 관한 시

강대국에 관한 시 1 입니다. 애국보국 강국에 관한 시 한 수.

두보의' 봄의 희망';

장안 함락, 국가 파괴, 오직 산과 강만이 여전하다. 봄이 오니 인가가 드문 장안시 숲이 무성하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서글픈 상처, 머리 긁기, 흰 머리 긁기, 머리핀 하나 꽂을 수 없다.

= = = = = = = = = = = = =

문천상의' 영정양 횡단':

일단 노력하면, 주변의 스타는 줄어든다.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고, 인생 경험이 기복이 심하다.

공포여울은 두려움을 말하고, 바다에는 한숨이 있다.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댄의 마음을 취하여 역사에 따르다.

= = = = = = = = = = = = =

루 투어 는 그의 아들 에게 보여줍니다:

나는 내가 죽었을 때 지구상의 모든 것이 나와 무관하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내 가슴을 아프게 하는 유일한 것은 조국 통일을 보지 못했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위대한 송군 팀이 중원을 되찾은 날이 왔을 때, 당신들은 홈잔치식을 거행하고, 나에게 이 좋은 소식을 알려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 = = = = = = = = = = = =

왕 Changling 의 "두 제방, 앞 기사";

여전히 진한시대의 달과 변관인데, 적과 적은 장기전을 벌였다.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 = = = = = = = = = = = =

시경 진풍 무복

내가 입을 옷이 없나요? 아들과 같은 가운. 왕우성, 내 창을 고쳐라. 아들과의 원한!

내가 입을 옷이 없나요? 아들을 데리고 가다. 왕 유 카이 부문, 내 창 창 을 복구합니다. 당신 아들과 함께 일하세요!

내가 입을 옷이 없나요? 아들을 데리고 가다. 왕우는 그의 스승을 시작하여 우리 병사를 훈련시켰다. 당신 아들과 함께 가요!

2. 강대국의 소원에 관한 시구는 무엇입니까?

"대국" 에 관한 시

1, 강대국이 되어야 한다

2. 강대한 국가는 영원히 이 전략 (곽, 다수한 평원) 을 뛰어넘을 수 없다

3. 강대국에게 술에 취하도록 가르치다 (당한보' 오군 회고')

4. 정의는 국가를 강하게 해야 한다 (슈 "한 곡 기초")

5, 오래된 회관 견고한 건물 (노래 쳉 유 \ "jiankang 명나라 도로 연회 연설 \")

6. 강대국강군, 이웃 부자 (원양위정, 구리 장군)

강대국은 여전히 ​​활동적이다 (Zhu mingyun Ming 의 "Jintai")

8, 잠재적 인 절단 권리 (도로 소나무 투어 \ "책 비 \")

3. 강대국 읽기에 관한 문장

1, 부민 강국의 기초가 일하고 있다. 장천, 만청학자, 중국 근대 실업가, 정치가, 교육자.

2. 강대국은 반드시 먼저 강국이 되고, 강공장은 반드시 먼저 강체가 되어야 한다. 청나라 관원 장백흥은 자신이 강대국이라고 말했다.

3, 부필민생, 민력의 힘, 민세에 의지하고, 민복에 의지하다. 진수, 서진 역사학자,' 삼국지 무술, 나통전'.

4, 성인은 강력하고 불법이 될 수 있습니다. 국민에게 유익할 수 있으니, 그 예의에 따라서는 안 된다. 상양, 전국시대의 정치가, 사상가,' 상군 경법' 이라는 책이 있다.

5.400 조 인구, 수만 리의 땅, 부군은 정성을 다해 다스리도록 독려할 수 있으며, 천하무적이다. 손문, 중국 근대 민주혁명의 선구자, 중화민국과 중국 국민당의 창시자, 삼민주의 옹호자, 손중산

4. 국가 번영에 관한 고시

국가의 번영은 변장한 애국으로 이해할 수 있다. 관련 시를 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두보의' 춘망': "나라가 사분오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하고 초목은 모두 봄이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나는 나의 백발을 어루만졌다. 이미 너무 얇아서 더 이상 머리핀을 넣을 수 없다. "

이청조' 여름절구': "생은 영웅이고 죽음도 귀신이다. 나는 여전히 항우가 그리워서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는다. "

3. 범성대' 주교': "주교 남북은 천거리, 장로는 해마다 타고 돌아온다. 그는 눈물을 흘리며 메신저에게 물었다. "제 6 군은 언제 정말 오나요?" " ""

4. 임승 "임안부제": "서호가무는 언제 쉬나요? ".따뜻한 바람이 관광객들을 취하게 하고, 항저우 변주를 만든다. "라고 말했습니다

5. 육유' 시자': "죽을 때 만물이 텅 비었으니 큐슈를 보고 슬퍼한다. 왕사는 북방에서 중원의 날을 정하고, 가제는 나이옹에게 알리는 것을 잊지 않는다. "

첫째, 진나라 송송

큐슈, 북방 빙성, 남해 피타오를 유람하다. 쿤룬 탄생, 가파른 봉우리를 보아라. 황하가 해명하고, 숲은 작은 나무를 기쁘게 한다. 선기가 사냥을 하고, 철골이 우렁차고, 태평성세를 누린다. 이것은 중국과 리치의 자녀들이 공동으로 건설한 웅장한 계획이다. 용은 언젠가 이륙하여 세계 민족을 이끌 것이다. 중국 영혼을 주조하고, 스스로 창조하다. 경제성이 강하고 안정적이며 믿을 만하다. 조화로운 사회, 청춘과 교만, 정의와 공평함. 프로그램, 진정한 사회주의, 독특한 풍경!

둘째, 노교' 홍기송' 을 읽는다

붉은 날에 피를 태우고 깃발을 담그고 사냥을 하다. 그 철골이 모여서 중화의 우수한 자녀들이 모였다. 도끼, 낫, 칼, 창이 세 개의 큰 산을 전복시켰다. 중국인 역, 완전히 새로운 세계. 공농 민주 정권, 인민이 주인이 되어 의기양양하다. 천지 다툼으로 사회주의 경제를 건설하다. 선인과 선인들이 간절히 기대해야 민족이 전진할 수 있다. 붉은 산천, * * * 이 전진하는 방향을 인도하고 있다.

셋째, 물 노래 헤드, 영웅 노래

용감한 마음은 정의를 위해 봉사하고, 예리한 머리는 말솜씨를 낳는다. 중국의 부흥 국가의 위대한 임무가 마음속에 새겨져 있다. 어려움과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폐단을 제거하고 흥국을 일으키며 사회 전환기에 접어들다. 핸들을 잘 잡고 국민을 위해 봉사하다. 국유 자산을 강화하고 민주주의를 촉진하며 법치를 실시하다. 단결하여, * * * 먼저 당원이 생겨났다. 마르크스 레닌주의의 깃발을 높이 들고 민족주의를 발전시키고 붉은 깃발을 들다. 선조들은 핑안 즐겁게 세상을 놀라게 해야 한다.

넷. 보살만인민송

공농병 상관은 모두 중국의 주인이다. 민족흥업 대업, 인민흥. 국유 경제가 강하고, 인민이 보장을 받고, 국가가 영고하고, 요순만 거리와 골목이 가득하다.

동사 (verb 의 약어) 뽕나무 씨앗과 도로 채취

나는 새로운 길을 찾았다, 나는 실망했다, 나는 실망했다, 나는 평탄한 모퉁이를 도는 길을 보지 못했다. 난파선 가장자리, 천돛이 지나가고, 또 봄빛을 보고, 깃발이 터져 나온다.

5. 국가 번영에 관한 고시

국가의 부강은 변형된 애국으로 이해할 수 있다. 제가 관련 시를 바칩니다. 참고하세요: 1. 두보의 "춘망": "나라가 사분오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하고 초목은 모두 봄이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서글픈 상처, 머리 긁기, 흰 머리 긁기, 머리핀 하나 꽂을 수 없다. 2. 이청조' 여름절구':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귀신이다.

오늘날 사람들은 항우를 그리워하는데, 왜냐하면 그는 생활을 거절하고 동방으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3. 범성대' 주교': "주교 남북은 천거리이고, 연년 연장자는 앉아서 타고 돌아올 때까지 기다린다.

6 군은 언제 진짜로 오나요? "4. 임승림안부제:" 서호가무는 언제 쉬나요? " 。 따뜻한 바람이 관광객을 취하게 하고 항주를 대륙으로 바꾸었다. ""

5. 육유' 시자': "죽을 때 만물이 텅 비었으니 큐슈를 보고 슬퍼한다. 왕사는 북방에서 중원의 날을 정하고, 가제는 나이옹에게 알리는 것을 잊지 않는다. "

첫째, 진원춘 조국 송큐슈 유향, 북국빙성, 남해 피타오. 쿤룬 탄생, 가파른 봉우리를 보아라. 황하가 해명하고, 숲은 작은 나무를 기쁘게 한다.

선기가 사냥을 하고, 철골이 우렁차고, 태평성세를 누린다. 이것은 중국과 리치의 자녀들이 공동으로 건설한 웅장한 계획이다.

용은 언젠가 이륙하여 세계 민족을 이끌 것이다. 중국 영혼을 주조하고, 스스로 창조하다. 경제성이 강하고 안정적이며 믿을 만하다.

조화로운 사회, 청춘과 교만, 정의와 공평함. 프로그램, 진정한 사회주의, 독특한 풍경! 염노교 홍기조가 붉은 날에 피를 태우고, 거기에 담그고, 깃발로 사냥을 한다.

그 철골이 모여서 중화의 우수한 자녀들이 모였다. 도끼, 낫, 칼, 창이 세 개의 큰 산을 전복시켰다.

중국인 역, 완전히 새로운 세계. 공농 민주 정권, 인민이 주인이 되어 의기양양하다.

천지 다툼으로 사회주의 경제를 건설하다. 선인과 선인들이 간절히 기대해야 민족이 전진할 수 있다.

붉은 산천, * * * 이 전진하는 방향을 인도하고 있다. 셋째, 물 노래 헤드, 영웅 노래 철 어깨 곰 도덕, 문장 잘 썼다.

중국의 부흥 국가의 위대한 임무가 마음속에 새겨져 있다. 어려움과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폐단을 제거하고 흥국을 일으키며 사회 전환기에 접어들다.

핸들을 잘 잡고 국민을 위해 봉사하다. 국유 자산을 강화하고 민주주의를 촉진하며 법치를 실시하다.

단결하여, * * * 먼저 당원이 생겨났다. 마르크스 레닌주의의 깃발을 높이 들고 민족주의를 발전시키고 붉은 깃발을 들다.

선조들은 핑안 즐겁게 세상을 놀라게 해야 한다. 넷째, 보살만민 짱 공농병 상사관은 모두 중국의 주인이다.

민족흥업 대업, 인민흥. 국유 경제가 강하고, 인민이 보장을 받고, 국가가 영고하고, 요순만 거리와 골목이 가득하다.

다섯째, 뽕나무를 따는 길은 유일하다. 길을 잘못 가고, 길을 잘못 가고, 길을 잘못 가고, 모퉁이를 돌 수 있는 평탄한 길은 없다. 난파선 가장자리, 천돛이 지나가고, 또 봄빛을 보고, 깃발이 터져 나온다.

6. 강대국 읽기에 관한 문장

1, 부민 강국의 기초가 일하고 있다.

장천, 청말학자, 중국 근대 실업가, 정치가, 교육자. 2. 강대국은 반드시 강종을 해야 하고, 강종은 반드시 강체를 해야 한다. 청대 관원 장백흥 명언, 3. 부는 민생, 사람의 힘, 사람의 잠재력에 의지하여 남을 축복해야 한다.

서진사학자 진수' 삼국지 무술 나통전' 4. 성현은 법이 있을 권리가 있다. 국민에게 유익할 수 있으니, 그 예의에 따라서는 안 된다. 상양, 전국시대의 정치가, 사상가,' 상군소증' 5. 400 조 인구, 수만 리의 땅, 부군은 정성을 다해 다스릴 수 있으며, 천하무적이다.

손문, 중국 근대 민주혁명의 선구자, 중화민국과 중국 국민당의 창시자, 삼민주의의 옹호자, 손중산

7. 국가의 부강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국가의 부강을 묘사한 시사는 1 이다. 두보의 "춘망": "나라가 사분오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하고 초목은 모두 봄이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서글픈 상처, 머리 긁기, 흰 머리 긁기, 머리핀 하나 꽂을 수 없다. 2. 이청조' 여름절구':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귀신이다.

오늘날 사람들은 항우를 그리워하는데, 왜냐하면 그는 생활을 거절하고 동방으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3. 범성대' 주교': "주교 남북은 천거리이고, 연년 연장자는 앉아서 타고 돌아올 때까지 기다린다.

6 군은 언제 진짜로 오나요? "4. 임승림안부제:" 서호가무는 언제 쉬나요? " 。 따뜻한 바람이 관광객을 취하게 하고 항주를 대륙으로 바꾸었다. ""

5. 육유' 시자': "죽을 때 만물이 텅 비었으니 큐슈를 보고 슬퍼한다. 왕사는 북방에서 중원의 날을 정하고, 가제는 나이옹에게 알리는 것을 잊지 않는다. "

6. 피타오 남해 북국빙성 큐슈 유향원 춘조국송. 쿤룬 탄생, 가파른 봉우리를 보아라. 황하가 해명하고, 숲은 작은 나무를 기쁘게 한다.

선기가 사냥을 하고, 철골이 우렁차고, 태평성세를 누린다. 이것은 중국과 리치의 자녀들이 공동으로 건설한 웅장한 계획이다.

용은 언젠가 이륙하여 세계 민족을 이끌 것이다. 중국 영혼을 주조하고, 스스로 창조하다. 경제성이 강하고 안정적이며 믿을 만하다.

조화로운 사회, 청춘과 교만, 정의와 공평함. 프로그램, 진정한 사회주의, 독특한 풍경! 7. 염노교 홍기노래 홍일화혈침봉기 사냥.

그 철골이 모여서 중화의 우수한 자녀들이 모였다. 도끼, 낫, 칼, 창이 세 개의 큰 산을 전복시켰다.

중국인 역, 완전히 새로운 세계. 공농 민주 정권, 인민이 주인이 되어 의기양양하다.

천지 다툼으로 사회주의 경제를 건설하다. 선인과 선인들이 간절히 기대해야 민족이 전진할 수 있다.

붉은 산천, * * * 이 전진하는 방향을 인도하고 있다. 8. 수조 문제, 주인공이 철어깨를 부르며 도의를 짊어지고, 문장 쓰기가 교묘하다.

중국의 부흥 국가의 위대한 임무가 마음속에 새겨져 있다. 어려움과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폐단을 제거하고 흥국을 일으키며 사회 전환기에 접어들다.

핸들을 잘 잡고 국민을 위해 봉사하다. 국유 자산을 강화하고 민주주의를 촉진하며 법치를 실시하다.

단결하여, * * * 먼저 당원이 생겨났다. 마르크스 레닌주의의 깃발을 높이 들고 민족주의를 발전시키고 붉은 깃발을 들다.

선조들은 핑안 즐겁게 세상을 놀라게 해야 한다. 9. 보살은 인민으로 가득 차서 공농병 학생 상관을 칭송하며, 모두 중국의 주인이다.

민족흥업 대업, 인민흥. 국유 경제가 강하고, 인민이 보장을 받고, 국가가 영고하고, 요순만 거리와 골목이 가득하다.

10. 뽕나무를 따고, 길은 나름대로 길이 있고, 서글프고 서글프며, 갈 길이 없다. 난파선 가장자리, 천돛이 지나가고, 또 봄빛을 보고, 깃발이 터져 나온다.

1 1. 악비' 송안자씨 북벌' 생명풍병, 하늘땅이 움직인다. 그는 차를 몰고 강과 로를 지나 연류로 곧장 갔다. 마표 지씨의 피가 칸의 머리를 흔들고 있다. 그는 신청자에게 돌아와 오래된 도자기를 수리했다. 12. 왕창령' 출세' 는 후마화음산을 가르치지 않는다. 13. "파진, 장언 진통복에게 선물하다" 술에 취해 검을 보고, 뿔나팔 부는 꿈을 꾸다. 팔백 리가 명령을 내리고 50 현이 만리장성을 뒤집었다. 사병들은 가을 전쟁터에 배치되었다. 그 말은 길이 날듯이 날게 하여 활이 벼락 같다. 그러나 국왕이 세상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그가 죽은 후에 명성을 얻었다. 너무 아깝다! 14. 지난 두 두보가 과거 개원의 전성기를 회상했고, 작은 마을에는 아직도 수많은 가구가 살고 있었다. 쌀은 뚱뚱하고 공립창고는 부유하다.

큐슈의 길에는 승냥이가 없어 먼 길을 가기에 좋은 날이다. 완치, 노무, 차반, 남자 경작녀 뽕나무.

궁중 현자는 운문을 연주하고, 천하의 친구들은 모두 끈적하다. 100 여 년 동안 큰 재난이 발생하지 않아 손 삼촌은 소호 법칙을 배웠다.

당신은 실크 1 만 원의 냄새를 맡았습니까? 오늘 들판에서 피가 나고 있습니까? 낙양궁이 타서 사당이 여우토끼 구멍을 새로 뜯었다.

나는 차마 내 나이를 물어볼 수 없었지만, 나는 처음부터 떠나는 것이 두렵다. 나의 하급 장관 노둔은 무력하고, 조정에서 기억하는 관직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주선중흥망우황은 피를 뿌리고 강한체력이 쇠퇴했다. 고대 유명 인사들이 민족 부흥, 국가 부강을 위해 분투한 사적:' 문천상 소년의 정의' 문천상, 남송 말년의 유명한 민족 영웅, 소년 생활이 어렵고, 선의의 사람들의 도움으로 책을 읽을 기회가 있었다.

한번은 문천상이 돈 많은 학우에게 도둑으로 오해를 받은 적이 있다. 그는 다른 사람이 그의 존엄성을 짓밟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고 변명하여 결국 자신의 결백을 증명했다. 그리고 이 일을 통해 그는 문천상 () 을 더욱 확립하고 천하제일의 야심을 세웠다. 진평은 서한에서 유명하다. 그는 젊었을 때 집이 가난해서 형과 단둘이 살았다. 아버지의 명령을 지키기 위해 그는 가문을 내세우고 문을 닫고 책을 읽었지만 아주머니는 허락하지 않았다. 남매 간의 갈등을 해소하기 위해, 그는 몇 번이고 굴욕을 참았다. 아주머니가 점점 더 심해지자, 그는 마침내 집을 떠나 세계 일주를 하려고 했다.

결국 한 노인이 여기에 와서 무료로 강의를 했다. 그는 학업을 마친 뒤 유방을 보좌하며 큰 성공을 거두었다. 당대의 저명한 학자 육우는 어려서부터 고아였으며, 선사 () 가 스스로 키웠다.

노예는 절에 있지만 하루 종일 경경을 읽고 싶지 않고 시서를 읽는 것을 좋아한다. 노예는 하산을 견지하며 공부하다가 선사의 반대에 부딪혔다.

선사는 노예에게 난제를 주기 위해 그를 더 잘 교육하고 차를 끓이는 법을 배우게 했다. 다예를 배우는 과정에서 육우는 한 착한 할머니를 만났는데, 그녀는 복잡한 차 만드는 기술뿐만 아니라 독서와 인간으로서의 이치도 많이 배웠다.

노우가 마침내 선사에게 김이 모락모락 나는 고딩차 한 잔을 가져왔을 때, 선사는 마침내 그의 부탁을 들어주고 산을 내려와 공부하러 갔다. 나중에 육우는 널리 전해지는' 다경' 을 써서 조국의 차 문화를 발양하였다! "소년바오 청 (Bao Zhengxue)" 은 청전 (Qingtian) 을 포괄하고,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영리하며, 질문을 잘 배우고, 특히 이치로 사건을 해결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 아버지는 지사와 밀접한 교제를 하고 있으며, 바오 청 (Bao Zheng) 은 어린 시절부터 사건 해결에 대한 많은 지식을 배웠으며, 특히 사찰을 불태워 승려를 죽인 경우는 더욱 그렇다. 바오 청 (Bao Zheng) 은 현장 단서에 따라 고치 실크를 벗기고 범죄 용의자를 선별 한 후 얼굴을 가장하고 진실을 확인하며 지사 체포를 도왔습니다.

그는 법과 형벌에 대한 지식을 열심히 공부하여 커서 신처럼 사건을 해결하고 백성의 원한을 풀기 위한 깊은 지식 기반을 마련했다. 만스가 문을 닫고 열심히 공부하다. 청초 저명한 학자, 사학자 만스와 함께 중국의 중요한 사서' 24 사' 편찬에 참여했다.

하지만 빈스는 젊었을 때도 장난꾸러기 소년이었다. 만스동은 노는 데만 열중하다 손님 앞에서 체면을 잃어서 손님의 비판을 받았다.

화가 나자 빈스는 손님의 책상을 뒤엎고 아버지에 의해 도서관에 갇혔다. 빈스는 독서에 대한 분노와 혐오감에서 문을 닫고 생각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다경" 의 영감을 받아 그는 독서에 전념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