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어떻게 상해의 절에서 불교로 귀의하는가?
어떻게 상해의 절에서 불교로 귀의하는가?
신분증이나 기타 유효증명서와 사진 한 장 (보통 1 인치 컬러 사진) 을 챙겨서 처리해 줄 사람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것은 개인적인 믿음이므로 직접 가야 한다. 별도로 30 위안의 신용장을 받는 것은 각지마다 다를 것으로 예상된다.
구체적인 전환식은 각지에서 약간 다를 것으로 예상된다. 일반 스승은 한두 시간 동안 설교를 하며, 주로 개종의 비범한 의미와 개종 후의 주의사항을 설명한다. 이후 사부님과 전환문을 외워야 하고, 사부님께서 한 마디 읽어주시면 저희가 한 마디 읽어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구체적인 의식:
1. 성인을 청하다:
향화는 손님을 맞이하고, 향화는 서로 초청하고, 제자는 일심으로 섬기고, 법계를 두루 다니며, 열방은 불삼보 (보통 삼배) 에 산다.
2. 고백:
과거에 창조한 모든 악행은 끝이 없는 탐욕과 어리석음이다. 몸, 말, 의미의 참회를 구하다. (세 번 읽고 매번 경배한다)
3. 세 번의 귀의를 허가받았다
임종 시에 불문에 귀의하다.
전체 수명 변환 방법;
임종 시에 승려로 개종하다.
(세 번 이상 읽고, 매번 경배한다)
불문에 귀의하는 것이 초자연적인 것에 귀의하는 것보다 낫다.
불법에 귀의하는 것보다 외도 경전에 귀의하는 것이 낫다.
스님이 되는 것이 이교도가 되는 것보다 낫다.
(세 번 이상 읽고, 매번 경배한다)
4. 서약 (sihong 서약)
중생은 끝없는 맹세를 가지고 있다.
고민이 무궁무진하여 맹세가 깨졌다.
불법의 무한한 서원,
부처와 도교는 지극히 높은 맹세를 했다.
(세 번 이상 읽고, 매번 경배한다)
공덕 전시 (전시회 주재)
마음을 열고 법을 깨달으며, 세 가지 귀의를 가르치다. 항상 삼십육선신이 그들의 무한한 가족을 데리고 그들의 백성을 지키며 그들을 행복하게 하고 그들의 공덕을 재어 주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천하가 만 삼천 원이면 반드시 벼, 마, 대나무, 갈대와 같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2 만 년을 지탱해야 할 네 가지가 있다. 제불이 멸망한 후, 각각 불탑사를 설치하여 향화로 공양하였다. 가봉은 많지만 친구보다 못하여 조용한 마음으로 삼보소의 공덕에 귀의한다.
뒤돌아보다
무릇 공덕이 있으면 모두 중생에게 귀속된다. 중생이 서방의 정토에 가서, 동원으로 지혜를 키우기를 바랍니다. 스승님, 한 마디 읽으시고, 우리는 이어서 읽겠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귀의에게 공덕을 주는 것은 위대한 승리이며,
무량승복은 모두 돌아온다.
중생의 보편적인 욕망에 탐닉하고,
무량한 불교 사원에 속히 가다.
(위 내용은 회문)
10 개국 삼국지 제불,
모호사, 보살,
마하반야 폴로미도.
(이것은 결론이다)
의식이 끝난 후, 일부 귀의동수나 대가는 각각 귀의증을 발급하고, 일부 절은 귀의대사에서 발급한다. 1998 년 나는 정정의 임제사에 귀의했고, 나중에 나는 진희선림으로 귀의했다. 내 의견으로는, 개종 자체는 일종의 수행 방식이며, 매우 대단하고 말로 표현할 수 없다.
네가 이렇게 어려서 정통 신앙에 귀의하였으니, 장차 용과 같은 존엄이 있을 것이다. 진심으로 당신의 사업이 즐겁기를 바랍니다! 아미타불
보충 질문에 대답하십시오.
1, 전환증은 법적 효력이 없고, 단지 전환증일 뿐, 우리가 절에 출입할 수 있도록 (일반적으로 무료 대우를 받을 수 있지만, 이것은 각지의 실제 상황에 달려 있다). 나의 전환 증명서의 끝에 적혀 있다: 이 전환 증명서는 다른 증명서를 만들지 않는다.
2. 전환 후 * * * 제작당에 가입할 수 있습니까?
대답: 절대!
귀의란 복종과 의존이다. 삼보불법에 귀의하고 불교에 귀의하는 것은 사실 귀오 (불), 정의 (법), 청정한 (승) 의 의미이다. 우리가 개종한 후에 다른 비불교 승려들은 참여할 수 없습니까? 그렇지 않아요. 참고할 수는 있지만, 불교의 이론이 완전하지도 않고, 불교의 자비의 지혜도 많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의식의 순결에 대한 마음의 자신감을 높일 수 있다. 불교는 인간의 지혜를 끊는 방법은 아니지만, 변론법의를 매우 지지한다! 불교는 세속법에 나쁘지 않다. * * * 프로듀서는 초자연적인 이단도 아니고, 이단도 아니고, 당장도 이단 경전이 아니기 때문에 우리가 보고 연구하고, 공부할 수 있고,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도 보살정신의 구현이다. 또한 불법은 무형이다. 즉, 법을 세우지 않고, 법을 버리지 않으면 만물 속에 숨길 수 있다. 불교는 오직 당신이 * * * 생산당이 된 후에 당원보다 더 좋은 자질을 보여줄 수 있을 뿐이다. 사심없는 것은 불교 보리심의 실제 운용으로 볼 수 있다. 우리는 자신의 마음이 그렇게 완벽하지 못할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다. 불교를 심층적인 정신 범주로, 당장의 요구를 얕은 영적 범주로 삼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아마 더 잘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간단히 말해서, 불문으로 개종한 후에는 다른 사람에게 귀의할 수 없다. 즉, 다른 경전을 완벽한 정신적 귀착지로 삼을 수는 없지만, 이것은 강제적인 것은 아니다. 강제적이라면 그리스도의 편협한 교리와는 아무런 차이가 없다. 불교가 가장 완벽합니까? 네가 귀의할 만한 가치가 있니? 한편으로는 자신감 문제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인식 문제이다. 부처는 왜 전지인이라고도 불리는데, 부처는 모든 것을 알고 도경 전적은 다 알고 있다는 뜻이다. 우리도 부처의 초기 성장 과정으로부터 이 점을 이해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부처는 모든 사람이 부처에 대한 이해를 나타내고 최종 법적 의미를 이해할 수 있도록 법을 전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