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강에서 부용, 짧은 노래, 귀원, 이소, 작가, 왕조, 내용, (번역 없음)

강에서 부용, 짧은 노래, 귀원, 이소, 작가, 왕조, 내용, (번역 없음)

동한 이름없는 바디 오언시 "고시 19 곡 채부용"

강채부용' 고시 19 곡' 강채부용 (1) 란제도방초 (2). 누가 떨어질 것인가? 사유가 매우 멀다. 나는 아직도 고향, 먼 길을 본다. 일심으로 집을 떠나 근심하다.

짧은 노래' 는 한악부의 오래된 화제로,' 화음, 평조' 에 속한다. 이것은 그것이 원래 한 곡의 이름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원래의 옛 글자는 이미 전해지지 않았다. 악부집' 에는 동명 시 24 곡이 있는데, 가장 초기의 것은 조조의 것이다. 이 곡을 어떻게 부를지는 당연히 지금은 알 수 없다. 하지만 악부의' 화성곡 평화조곡' 에는' 짧은 곡' 외에도' 장곡' 이 있다. 당대 오경' 악부 고시 해석' 은 고시' 긴 노래가 한창이다', 위문제 조비' 갈염행',' 짧은 노래는 길어서는 안 된다',' 진대 부현' 갈염행',' 도독래 긴 노래 속단가' 를 인용했다. 현재로서는 이 정도의 자료에 근거하여' 짧은 노래' 의 음악적 특징을 이해할 수 있을 뿐이다. 물론, 이 곡' 짧은 노래' 는 원래 그에 상응하는 가사가 있었는데, 바로' 악부 고어' 였지만, 이 고어는 이미 실전되었다. 지금 볼 수 있는 최초의 단가행은 조조의 준악부 단가행이다. 이른바' 준악부' 란 바로 구악부 노래로 새로운 단어를 편찬하는 것이다. 조조가 쓴 짧은 노래는 두 곡이 있는데, 여기가 첫 곡이다.

조조의 짧은 노래

쇼트트랙

송을 한 잔씩 부르고 있는데, 우리는 아직 며칠이 남았나요? 예를 들어 아침 이슬은 일본에 가는 것이 훨씬 어렵다. 좀 너그럽고 고민은 잊을 수 없다. 어떻게 자신의 걱정거리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두강밖에 없어요. 청청은 너의 옷깃이고, YY 는 나의 그리움이다. 하지만 너를 위해서 나는 이미 심사숙고했다. 사슴 한 무리, 요, 그 잎원에서 쑥을 먹었어요. 나는 좋은 손님들이 있고,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친다. 명월처럼 맑으면 언제 잊을 수 있을까? 고민이 이로부터 생겨 끊을 수 없다. 이상할수록 쓸모가 없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옛 은혜를 회상하다. 달은 별이 적고, 우엉은 남쪽으로 날아간다. 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돌면 어떤 나뭇가지에 의지할 수 있습니까? 산은 영원히 높지 않을 것이고, 바다는 영원히 너무 깊지 않을 것이다. 주공은 음식을 토하고, 천하는 마음이 돌아온다.

도연명 (약 365-427), 동진양양 (이구강) 차이산인. 글자가 뚜렷하고, 사후 5, 6 씨, 경개선생이며, 이름을 따라 돈으로 바꾸었다. 동진 말기 남송초 시인, 문학가, 어가, 산문가.

계전원이 일제히 거주하다

도연명

시골에 들어가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고, 그들의 천성은 자연을 사랑하는 것이다. 나는 벼슬길에 빠져 경기장을 떠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새장 속의 새는 늘 과거의 숲에 연연하고, 연못의 물고기는 과거의 심연을 동경한다. 나는 미나미노에서 황무지를 열고 들에 대한 나의 겸손을 유지하고 싶다. 집 주위에는 10 무 안팎의 토지, 초가집의 초가집이 있다. 버드나무가 처마를 가리고, 복숭아나무가 병원 전 이열만을 가리다. 따뜻함 (嘇 I) 은 인민마을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이일 시장에는 연기가 있다. 골목에서 개 짖는 소리가 몇 번 나고 뽕나무가 수탉에게 소리를 질렀다. 뜰에는 먼지 잡동사니가 없어 조용한 방 안이 좀 편안하고 한가하다. 오랫동안 자유가 없는 우리 속에 갇혀 있다가, 나는 오늘 드디어 숲으로 돌아왔다.

이소' 는 전국 시대의 유명한 시인 굴원의 대표작으로 우리나라 고대 시 역사상 가장 긴 낭만주의 정치 서정시이다. 시인은 자신의 인생 경력, 품성, 이상을 묘사하며 비방을 받아 숨지는 고민과 갈등을 표현하고, 초왕의 혼용, 소인그룹의 창궐, 일본에 대한 통치가 부실하다는 것을 질책하며, 시인이' 아름다운 정치' 이상을 고수하고, 어둠의 현실을 비난하며, 악세력과 함께 더럽혀지지 않는 전투정신과 죽기까지 변함없는 애국열정을 표현했다.

굴원의 《이소소》

가정생활

레빈의 후손 Xi: 저는 고대 황제 레빈 가문의 후손입니다. 우 황은 보 용인: 우리 아버지 쯔보 용인. 저는 맹시에서 찍었습니다. 그 해 저는 맹시에서 찍었지만, 저는 경인날에 태어났습니다. 황란 방문 초기에 아버지는 내 생일을 세심하게 추측하여 나에게 좋은 이름을 지어 주셨다. 옥: 아버지는 나에게 그에 상응하는 이름을 지어 주셨고, 자옥군: 동시에 나를 자령군이라고 불렀다. (처음 8 구절은 귀인생, 길상생, 미명을 묘사하며 높은 자애를 표현했다. ) 분무는 내면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천부적인 재능은 나에게 많은 좋은 자질과 중요한 양성 능력을 준다. 나는 끊임없이 자기 수양을 강화한다. 호화비: 어깨에 메고 배인 줄 알았어요. 옆에 걸어놓은 소배리. 세월이 흘러 나는 따라잡을 수 없을 것 같다. 나는 시대가 내 곁에 없을까 봐 두렵다.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내가 심장 두근거림 하자. 목란 Xi: 아침에 저는 산비탈에서 목란을 채집했고, 밤에는 작은 대륙에서 밤을 채집했습니다. 일월이 갑자기 익사하지 않는다: 시간이 빨리 날아가서 오래 머물 수 없다. 봄과 가을에는 순서가 있다: 사계절 교체 변화. 그러나 초목이 흩어지다: 나는 초목이 성대하여 쇠약해지는 줄 알았고, 미인이 시들까 봐 두려웠다. 나는 왕이 늙어가는 것을 두려워한다. 강자를 소중히 여기지 않고 외설스러운 것을 버리다: 왜 전성기를 쓰지 않고 외설스러운 것을 버리지 않고, 왜 이 도를 바꾸지 않는가? (또한): 왜 이런 법도를 바꾸지 않는가? 승마갤럽: 천리마를 타고 자유롭게 달려와 내 길로 와 (도): 자, 내가 길을 안내해 줄게! 첫 번째 부분: 시인의 가문, 출생명, 그리고 어떻게 적극적으로 독학하여 자신의 자질과 재능을 단련할 수 있는지를 묘사한다.

정치적 이상

지난 세 번의 청정함: 이전 세 번부터 다음 세 번까지 의덕이 원만하고 민향을 공고히 하는 곳이다. 그래서 성현들이 여기서 만난다. 잡고추목이버섯: 잡고추목이버섯을 가진 사람, 남편과 친구뿐만 아니라: 그는 단지 좋은 친구나 친구가 아니다. 피요순의 강개서: 당요와 우순이가 얼마나 공명정대하냐. 그들은 바른 길로 가고, 길을 걷고, 순탄한 길로 나아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결의 오만과 오만함: 하제윤이 얼마나 오만하고 사악한지, 남편은 지름길과 어색함만 걸었다. 그는 모든 것을 돌보지 않고 지름길을 걸었다. 오직 부부만이 즐거움을 훔친다: 권모사자, 안거낙업, 길은 그윽하다: 조국의 앞날은 어둡고 험악하다. 나는 재난을 두려워한다: 나는 재난을 자초하는 것을 두려워하는가? 나는 조정의 실패를 두려워한다: 나는 조국의 파괴만 걱정한다. 내가 왔다갔다하며 보살펴 주자, 전임 왕도 따라갔다: 국왕이 전임 왕을 따라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 너는 나의 충성심을 잘 알지 못하지만, 오히려 노여워하며 나를 믿는다. 오히려 유언비어를 듣고 나에게 화를 낸다. 고옥은 네가 사기꾼이라는 것을 알고 재앙이다. 솔직한 조언은 재앙이라는 것을 알지만, 나는 포기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그러나 나는 이것 때문에 인내심 없이 조언을 하지 않을 것이다. 9 일이 옳다는 뜻이다. 하늘이 그에게 나를 위해 증언하라고 하셨다는 뜻이다. 부군이 수행만 한 이유도: 모든 것이 초왕을 위한 것이다. 한참 동안 황혼을 말했다: 분명히 황혼에 결혼하기로 했다. 강중도 변도: 왜 중도에 변덕을 부립니까? 당초 나는 승연에게 말했다. "네가 전에 나와 약속했으니, 너는 그를 낳은 것을 후회한다. 이제 너는 다른 계획이 있어, 후회했다. 너를 떠나는 것은 나에게 어렵지 않다. 너를 떠나는 것은 나에게 어렵지 않다. 이상은 두 번째 부분이다: 시인은 그 정치적 이상을 실현하는 과정에서 마주친 좌절이다.

어려운 좌절

나는 난초를 많이 심고, 100 묘의 큰 나뭇가지를 심고, 넓은 면적의 바닐라 가을 나뭇가지를 심었다. 유국이 차를 폭로하다: 인민유국을 양성하여 다른 산등성이에서 차를 폭로하고 섞는다: 두종을 심을 즈음. 나는 그것들이 모두 잎이 무성하기를 바라며, 내가 원할 때 수확되기를 바란다. 내가 수확하는 날을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록 시들었지만, 고통: 그들이 시들어 죽을 때의 고통, 대중의 더러움을 애도한다. 나를 슬프게 하는 것은 그들의 질적 변화이다. 모든 사람은 탐욕스럽다. 모든 사람은 필사적으로 기어오르고, 찾는 것에 지치지 않는다. 모두 탐욕스럽고 탐욕스럽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욕심명언) 창인은 자신을 용서한다: 다른 사람이 자신을 용서하는 것을 의심하고, 서로 질투한다: 서로 질투한다. 나는 권력과 이익을 갈망하지만, 나는 불안하지 않다: 이것들은 내가 추구하는 것이 아니다. 늙어가는 천천히 다가오고 있다: 나는 노년이 다가오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내 이름이 세워지지 않을까 봐 두렵다. 나는 나의 좋은 이름이 세워지지 않을까 봐 두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침에 목란의 이슬을 마시다: 아침에 목란의 이슬을 마시고 밤에 추국화를 먹는다. 밤에는 국화 꽃잎으로 허기를 채운다. 만약 당신이 더 많은 감정과 신뢰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실천할 수 있습니다. 감정이 굳기만 하면 성장해도 무방하다. 무엇이든지 상관없다. 뿌리로 매듭을 짓다: 나는 뿌리로 풀을 형성하고, 떨어지는 핵을 뚫고, 그 꽃잎을 한데 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뿌리, 나무뿌리, 뿌리, 뿌리, 뿌리, 뿌리, 뿌리) 나는 목이버섯 계수가지의 연한 가지를 들고 조휘를 데리러 갔고, 후생의 밧줄을 들고 있었다. 후생이 만든 밧줄은 길고 좋았다. 나는 고성선현을 배웠고, 세속이 아니다: 천하의 범부의 속자는 도저히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오늘 사람 에 능숙하지 않지만, 펭 시안 (西安) 의 유지를 따르고자 하지만, 펭 시안 (西安) 의 유지를 따르기를 바랍니다. 위의 세 번째 부분: 시인의 정치 경력이 좌절을 당한 후, 물러서지도 않고, 낙담하지도 않고, 교육을 설립하고, 국가를 위해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다. 그러나' 사람들이 욕심을 다투는' 환경에서 많은 사람들이 저속하다. 시인의 두 번째 좌절이지만 시인 본인은 적극적으로 공부하며 펑현이 남긴 일을 했다.

사상과 행동의 독립성

나는 긴 숨을 들이마시며 눈물을 감추었다. 나는 눈물을 닦고, 큰 소리로 한숨을 쉬며, 사람들의 생활이 얼마나 어려운지 탄식했다. 가난한 사람들의 삶의 길은 얼마나 힘들었는가. 나는 옷 수선을 잘하지만, 그들은 매우 어색했다. 나는 옷을 손질하는 것을 좋아하고, 자신에게 엄격하지만, 아침에 훈계를 받고 저녁에 관직을 잃는 것을 갈망한다. 그들은 내가 풀을 끼고 있다고 비판했지만 난초를 소장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나도 잘한다: 이것은 내 마음이 추구하는 것이다. 아홉 번이나 죽었지만, 나는 여전히 후회가 없다. 여러 번 죽어도 후회하지 않는다. 위무 수행에 대한 원한: 초왕이 이렇게 어리둥절하지만 남편의 마음은 개의치 않는다. 그는 내 심정을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 많은 여성들이 나머지의 나방눈썹을 질투한다. 그 평범한 사람들은 나의 돈 많은 외모를 질투하며, 내가 성질이 좋다고 말한다. 헛소문을 퍼뜨리고 나를 헐뜯고, 성질이 좋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남녀명언) 규칙을 고수하는 것은 현명하다. 평범한 사람은 투기에 능하지만, 규칙을 깨고 자신의 잘못을 바꾼다. 그들은 규칙을 버리고 정책을 바꾼다. 배묵추악: 옳고 그름, 악악, 경쟁도, 쾌감 쟁취를 법으로 삼는다. 나는 슬프고 지루하다. 나는 좌절과 불안을 느꼈다. 이때 나는 가난했다. 지금 외롭고 외롭고 가난하니 얼마나 어려운가. 나는 차라리 유배지에서 죽고 싶다: 나는 차라리 즉시 죽고, 영혼은 흩어지고, 차마 이렇게 할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나는 이 일을 하지 않기로 결심했다. 맹금은 무리를 짓지 않는다: 독수리는 그 새들과 무리를 짓지 않지만, 전생에: 예로부터 이렇다. 호방원의 능력 주서: 정사각형과 원이 어떻게 서로 어울리는가? 남편의 야망이 다른데 어떻게 평화롭게 지낼 수 있을까? 자신의 마음을 저주하고 자신의 야망을 억누르다. 나는 차라리 내 마음을 슬퍼하고 내 감정을 억누르고 싶지만, 잠시 나의 죄책감을 참으며 미래의 치욕이 제거될 때까지 기다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결백하면 나는 직사한다: 결백하면 나는 직사하고, 전현의 두께를 공고히 한다: 원래 고성소가 추앙한 것이다! 위의 네 번째 부분: 시인의 독보적 행보로 인해 즉시 세상의 평범한 탐욕을 불러일으켰고, 시인은 다시 좌절을 당했고, 시인은 외로움과 절망의 지경에 빠졌다. 하지만 시인들은 여전히 굴복하지 않고 기꺼이 "순진함을 숨기고 직사한다" 며 세속에 굴복하기를 꺼린다. "밧줄과 잉크를 등에 업고 즐거움을 쫓는다." "

방랑과 우울증

당초 미래를 보지 못한 것을 후회하고 잠시 망설이다가 되돌아왔다. 내 차로 돌아가: 내 차를 돌려서 원래의 길로 돌아가자. 길을 잃기 멀지 않다: 잃기 전에 포기하라. 나는 나의 마차를 타고 조란의 물가를 천천히 걸었고, 나는 끊임없이 후추산을 뛰어갔다. 나는 후추 산으로 달려가 잠시 멈추었다. 들어가지 못하면 유죄다. 만약 네가 진보할 수 없다면, 너는 벌을 받을 것이다. 만약 네가 은퇴한다면, 너는 나를 도와 첫 양복을 수선해 줄 것이다. 그리고 돌아가서 나의 오래된 양복을 수선했다. 마름모꼴을 코트로 자르고 히비스커스 드레스를 만들고 싶습니다. 나는 연꽃으로 치마를 짜야 한다.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모른다: 아무도 나를 알지 못하지만, 나는 그것을 믿는다: 내 마음이 정말 향기롭고 부드럽다면. 고관의 위기국: 내 모자를 높고 길게 만들고, 내 옷을 길고 길게 만들었다. 향기와 향기 혼용: (왜냐하면) 나의 향기는 한데 섞였으나 잃지 않았다: (그래서) 순질만이 부패하지 않는다. 나는 문득 뒤를 돌아보며 주위를 둘러보았다. 나는 갑자기 몸을 돌려 주위를 둘러보았다. 나는 사방을 둘러보려고 했다. 나는 사방의 먼 곳을 참관하러 갈 것이다. 알록달록한 화려한 장식품을 착용하고, 방피피의 도장: 진한 향기를 뿜어낸다. 민생은 나름대로 즐거움이 있다: 생활에는 나름대로 즐거움이 있고, 나도 익숙해졌다: 아름다움만 좋아하고 나도 익숙해졌다. 나는 나 자신을 알고 있지만, 나는 변하지 않았다: 해체되더라도 나는 변하지 않을 것이다. 어떻게 하면 나를 벌할 수 있을까? 내 야망이 패배할까? 다섯 번째 부분: 고난과 좌절을 겪고 외로움과 절망에 빠진 시인은 갈등, 방황, 좌절, 이상 추구, 영혼 투쟁의 과정을 더욱 발전시켜 결국 자신의 도덕적 정서와 정치적 이상을 확고히 했다.

* * * 소리가 기대됩니다

딸 진원 -xi: 제 언니는 제 처지에 대해 매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저에게 몇 번이고 경고했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말하길, "나는 죽을거야.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내 총은 너무 정직해서 그의 생사를 전혀 신경 쓰지 않았지만, 결국 하네산 광야에서 죽었습니다. 그는 하네산 광야에서 죽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너는 수행을 좋아한다: 너는 충성스럽고, 의용에 신경 쓰지 않는다. 이것은 너만의 것이다. 너도 아름다운 절개를 많이 가지고 있다. 집에는 평범한 화초가 가득 진열되어 있지만, 너는 자신이 남달랐기 때문에 착용하기를 거절한다. 사람들은 말할 수 없다, Xi: 사람들은 집집마다 해석할 수 없다. 그렇다면 누가 우리의 진정한 감정을 검증할 것인가? 세상은 동시에 좋은 친구이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그룹을 좋아하지만, 왜 내 말을 듣지 않는가? 왜 그들은 항상 내 말을 듣지 않는가? 전현의 말에 따르면, 나는 이전의 현인의 행동으로 자신의 성품을 통제했고, 나는 내 마음속을 따랐다. 분노의 감정은 지금까지도 진정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제원 이남정비상시: 저는 수원을 가로질러 남쪽으로 갑니다. 나는 종화에 대해 성명을 했다: 나는 우순에게 진실을 설명하겠다. "구변" 과 "구가" 의 계시. " 하초는 9 회의 토론과 9 곡의 노래를 훔쳤다. "강협은 스스로 즐겁게 놀았다. 그는 자신을 행복에 빠지게 했다. 먼저 그림의 난이도를 말하지 마라. 먼저 말하지 않으면 앞으로 위험을 볼 수 없고, 우자서는 골목을 잃어버렸다. 그래서 무관은 내란으로 이어질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사방을 돌아다니는 것은 어색하다. 후이는 사냥을 좋아하고, 놀이에 빠지고, 여우를 잘 친다. 그는 특히 큰 여우를 치는 것을 좋아한다. 신선함은 마지막까지: 간통한 사람은 좋은 결과를 얻지 못했지만, 시댁을 탐했다: 한탁이 아내를 죽였다. 관개가 강하다: 냉관개력은 크지만 정욕에 빠져 자제를 거부한다. 매일 재미있게 놀았고, 그는 자신을 잊었다. 매일 재미있게 놀고, 자신을 잊고, 남편과 머리를 부딪쳤다. 그래서 그의 머리는 마침내 땅에 떨어졌다. 샤걸의 끊임없는 위반: 샤걸의 행동은 항상 상식에 어긋나기 때문에 재난을 피하기 어렵다. 주왕은 충양을 미트소스로 잘랐고, 은종은 사용했지만, 좋은 경치는 길지 않았다. 따라서 은조 천하는 오래 갈 수 없었다. 당어위경: 상탕의 태도는 진지하고 공손하며, 주담도 나쁘지 않다: 진리에 대한 올바른 관심, 문왕의 풍격이 있다. 능력 있는 인재: 모두 인재를 선발할 수 있고, 거침없이 할 수 있다. 일정한 규범을 따른다면 모양이 바뀌지 않는다. 신은 사심이 없다: 하느님은 모든 것에 대해 공정하고 사심이 없고, 인간의 미덕은 틀리지 않다. 미덕을 보는 사람들을 지지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성인, 모와 동행하다: 고성군 덕고, 측이 천하를 누린다. 앞을 내다보고 뒤를 돌아보다: 과거를 돌아보고, 미래를 내다보고, 인민의 계획을 바라본다: 인민이 어떻게 될지 관찰한다. 어느 군주가 불의하여 천하를 통치할 수 있습니까? 무엇이 나쁘냐, 봉사할 수 있는가: 어느 군주가 나쁘고, 사람을 굴복시킬 수 있는가? 나는 섣달 그믐날에 위태롭다: 나는 비록 위급하지만, 나는 후회가 없다: 나는 당초의 야망을 후회하지 않았다. 양용과 정사개: 양량하지 않고 정사개, 망치로 결정됨: 전대 선현이 모두 이를 앓고 있다. 쩡이: 나는 끝없이 울고, 걱정도 하고, 슬프기도 하고, 내가 잘못했다고 한탄했다. 내가 잘 지내지 못했다고 한탄했다. 휘장 눈물처럼 안아주세요: 부드러운 풀을 안고 눈물을 닦고, 치마파를 어루만지세요: 눈물이 굴러, 내 옷을 적시세요. 여섯 번째 부분: 여첩의 권고로 시인은 어쩔 수 없이 종화를 찾아 자신의 견해를 진술하고 동정을 불러일으키기를 희망했다.

위아래로 검색하다

무릎 꿇기 연설: 옷을 펴고 무릎을 꿇고 천천히 말하다. 강무는 이런 의의가 있다: 나는 이미 올바른 길을 얻었고, 내 마음은 밝다. 나는 내가 자랑스럽다: 나는 옥석을 몰고 풍차를 타고 바람 뒤에서 하늘로 날아갔다. 이른 아침은 창우 Xi: 남기창우, 저녁에는 호현공원: 저녁에는 쿤륜산에 도착한다. 나는 더 이상 영소에 머물고 싶지 않다. 나는 영소에서 잠시 머물고 싶지만, 해는 이미 졌다. 석양은 이미 황혼이다. 나는 그와 채찍질을 멈추고 천천히 가라고 명령했지만, 밀지 마라: 태양이 산에 접근하지 못하게 하라. 길이 멀고 수리가 멀고, 나는 위아래가 될 것이다. 나는 위아래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 말이 짠 연못에 있는 물을 마시게 하고 나머지는 부용화에 묶는다. 말의 고삐를 부용화 나무에 매어라. 나무를 접고 태양을 닦다: 나무 가지를 접어서 태양을 막고 양과 이야기를 나눈다. 나는 한가롭게 잠시 한가롭게 돌아다닐 수 있다. 전왕용서는 선봉이다: 전왕용서가 선도되고 후필염이 종속된다: 후필염이 바짝 뒤따르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백황이 먼저 경고했다: 백새봉황은 나에게 경계하고 있지만,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나에게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피닉스를 날게 했다. 나는 피닉스에게 날개를 펴고 날라고 명령했고, 그 뒤를 이어 낮과 밤, 즉 밤낮으로 날라고 명령했다. 떠다니다가 서로 헤어졌다. 회오리바람이 한데 모여 서로 접근하다. 잘생긴 운네온이 왕궁에 왔다. 이로 인해 운네온이 나를 만났다. 분쟁은 항상 기복이 있다: 운예들이 모일수록, 점점 멀어지고, 조금씩 분리되고, 색채가 위아래로 변동한다. 나는 황제에게 스위치를 말했다. 나는 천문위사에게 문을 열고 그 위에 기대라고 말했지만, 그는 오히려 천문에 기대어 나를 쳐다봤다. 따뜻해지면 멈춘다. 날이 어두워지려 한다. 나는 난초를 배회했다. 나는 난초를 오랫동안 배회했다. 세상 일은 혼탁하기 어렵다: 이 세상은 혼탁하기 어렵고, 선악은 구분하기 어렵고, 아름다운 질투: 나는 다른 사람을 질투하고, 자신의 장점을 말살하는 것을 좋아한다. 오초는 백수 Xi 를 도울 것이다: 나는 아침에 백수강을 건너 랑봉산에 올라가 내 말을 묶을 것이다. 문득 돌이켜보면 눈물이 가득하다. 문득 돌이켜보고 떨어지는 눈물을 바라보며 고타 여성의 결석을 애도했다. 고찰이 아름답지 않다는 것을 한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름다움명언) 나는 염정궁을 참관했다: 나는 이따금 염정궁에 왔고, 나는 조안지와 배를 깨뜨렸다. 나는 옥수 가지를 깨고 장식을 했다. 그리고 영광은 여전하다: 조안지의 꽃이 시들기 전에 여자가 할 수 있는 일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미녀를 찾는 것이다. 나는 풍룡에게 구름을 가져오라고 했다. 나는 운사에게 운차를 운전하라고 명령하고, 비비가 어디에 있는지 물었다. 나는 비비가 어디에 사는지 알아보러 갔다. 마지막으로, 나는 프러포즈 편지를 풀었고, 나는 엄수에게 이치를 따지라고 말했다. 나는 엄수에게 나의 중매인이 되라고 부탁했다. 분쟁은 항상 기복이 있다: 운네온이 간헐적으로, 갑자기 이동하기 어렵다. 임무를 빨리 완성하기는 어렵다. 저녁에는 불쌍한 석두 옆에 왔다. 밤에, 비는 불쌍한 석두 묵으러 돌아와 아침에 머리를 감았다. 너의 미모를 자랑스럽게 여기다: 여비는 미모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온종일 방탕으로 스스로 즐겁게 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녀는 아름다움을 믿지만 무례하다. 그녀는 아름답지만 예의를 지키지 않고 도리에 어긋나고 다른 것을 요구한다. 됐어, 그녀의 추구를 포기해라. 사극 보기: 나는 하늘에서 사방팔방을 관찰했고, 내 주위의 흐름은 나머지였다. 나는 주위의 흐름 후에 하늘에서 내려왔다. 웅장한 옥대를 보면서 나는 아름다운 여자가 플랫폼에 사는 것을 보았다. 나는 타조를 나의 중매인이 되게 했다. 나는 타조를 나의 중매인으로 삼았고, 타조는 나에게 이렇게 하는 것이 좋지 않다고 말했다. 타조는 미녀가 좋지 않다고 한다. 수컷 비둘기의 목소리는 이미 지나갔다. 수컷이 울면서 중매를 부리지만, 나는 여전히 그 영리함이 싫다. 나는 그것이 너무 믿을 수 없고 경박하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마음이 망설이고 의심이 많다: 마음이 망설이고, 적응하고 싶다: 혼자 가고 싶으면 괴로워한다. 봉황은 이미 부탁했다: 봉황은 이미 초빙을 받았고, 고소신은 내 앞에 있다: 고소신이 내 앞에 있다. 멀리 모이고 싶다: 먼 곳으로 가고 싶다. 살 곳이 없다. 여기저기 떠돌아다니며 여기저기 돌아다닐 수밖에 없다. 소강은 아직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 소강이 아직 결혼하지 않은 틈을 타서 두 번째 위험이 있다. 야오: 예주에는 애교가 두 명 있어요. 약한 추리와 서투른 매체: 중매인은 뾰족한 이빨이 없고, 소개가 착실하지 않을까 봐 두렵다. 화해의 희망은 크지 않다. 천하의 탁세는 현을 질투한다: 천하의 혼돈이 더럽고, 시기심이 뛰어나며, 아름다움을 감추고 악을 부르는 데 능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랑은 미덕을 막고 악을 찬양한다. 규방이 멀다: 규방의 미녀가 접근하기 어렵기 때문에 현왕도 개의치 않는다. 현왕은 결코 깨어나지 않는다. 나는 충성과 열정으로 가득 차서 말할 곳이 없다. 내가 어떻게 참을 수 있어, 어떻게 죽어? 내가 어떻게 영원히 참을 수 있겠어! 7 부: 시인은 종화 앞에서 자신의' 흥재능력' 의 정치적 주장을 천명한 뒤' 위아래로 배회하다' 는 환상의 경지로 인도해 시인이 세상에서 살 수 없다는 강한 감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시골에 가서 방랑하다

소난감하다: 나는 가는 대나무 조각을 찾았고, 생명기는 나머지를 취했다. 나는 신무영기를 청해서 나를 위해 점을 치도록 했다. (고 말했다:) "두 미녀는 반드시 호환되어야 한다." 양쪽의 아름다움이 하나가 될 것이라고 들었다. "누가 누구를 믿고 탄복하는가: 누가 정말 잘 수리하는지 보면 탄복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큐슈의 광활함을 생각하다: 세상이 얼마나 광활한지 생각해 보면 딸이 한 명뿐인가? 여기에 매력적인 소녀가 한 명뿐인가요? (고 말했다:) "나는 의심의 여지없이 멀다. 클릭합니다 나는 네가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날아갈 것을 건의한다. 누가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여자를 석방하는가: 누가 아름다움을 추구하면 너를 포기할까? 왜 방초가 없나요? Xi: 세계 어디에도 방초가 없는데 왜 고향을 그리워합니까? 세상의 난해함이 현란하다: 세상의 어둠이 현란하고, 누가 우리를 이해할 수 있을까? 사람의 호불호가 다르다: 사람의 호불호가 다르지만, 이 파티는 독특하다. 다만 이 평범한 사람들이 더 이상하다. 모두들 허리에 쑥을 달고 난초는 입을 수 없고 난초는 입을 수 없다고 한다. 초목을 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좋고 나쁨은 아직 분명하지 않다. 그래서 보기 좋다: 어떻게 옥기를 정확하게 평가할 수 있을까? 소똥토는 자신의 향낭을 똥으로 가득 채워서 심고추가 향기롭지 않다는 것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반대로 후추를 곁들이면 향이 없다. "영계의 분위기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영계의 분위기에서 좋은 점술을 듣고 싶습니다. 내 마음은 망설이고 의심합니다. 마음 속에서 결정할 수 없습니다. 오현정은 저녁에 내려올 것이다. 오현정이 오늘 밤 정신을 잃을 것이라고 들었다. 나는 고추를 쓸 것이다. 나는 고추정미로 그를 데리러 갈 것이다. 백신이 항복을 준비하다: 하늘의 신들이 하늘을 가리고, 아홉 번의 의혹이 영영영한다: 구산신들이 연이어 영접하다. 황제의 영광은 번쩍였다: 그들의 영광은 신위를 드러내고, 나머지는 모두 좋다고 말했고, 오현이는 나에게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해 주었다. (고 말했다:) "나는 위아래로 가고 싶다. 그는 "최선을 다해 천국에 들어가야 한다" 며 대동을 구했다. 뜻이 잘 맞아야 한다. 당유엄과 합계: 당유는 점잖고 겸손한 사람으로, 지혜를 구하고, 책임을 지고, 조율할 수 있다. 그는 타오에서 군신이 서로 협조하여 원한으로 덕을 갚는다. 연애하면 복구에 능하다: 마음씨가 착하고 결벽증을 고치기 좋아하는 한 왜 남편의 미디어를 사용해야 하는가? 왜 꼭 중매인으로 소개해야 합니까? 조조가 부자에 세워졌다고 한다: 푸가 건설한 성벽, 무정은 의심의 여지 없이 사용했다. 무정은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그를 상대로 삼았다. 여망의 드럼칼 Xi: 강태공은 도살용 칼을 가지고 놀다가 주문왕을 만났기 때문에 임명되었다는 칭찬을 받았다. 닝 카이 추도: 닝 카이 (Ning Qi) 는 암소에게 뿔을 불어 넣고 함께 보완한다. 듣고 의사가 되었다. 나는 아직 늙지 않았다: 나는 아직 어리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다: 그리고 시전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시기가 있다. 나는 눈썹을 그리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는 두쥐안 노래를 너무 일찍 부를까 봐, 남편의 풀이 향기로워질까 봐 두렵다. \ "그래서 잔디는 더 이상 향기롭지 않다. "하진이 이렇게 예쁜 조앤페가 왜 이렇게 보잘것없어? 사람들은 그것의 광채를 감추고 싶어한다. 당원들만이 나를 용서하지 않는다. 나는 이 돌팔이 신의를 중시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내가 질투로 그들을 꺾을까 봐 두렵다. 내가 질투로 그들을 망칠까 봐 두렵다. 내가 어떻게 여기에 오래 머무를 수 있을까? 오래 머물다: 어떻게 여기에 오래 머물 수 있습니까? 난초가 향기롭지 않게 변했다: 난초, 향기가 없어 털이 되었다: 풀, 털도 되었다. 왜 약초가 과거에 있습니까? 왜 과거의 이런 약초들이 지금 이런 이유일까요? 샤오아이도: 오늘, 그들은 모두 쑥이 되었습니다. 다른 이유가 있습니까? 다른 이유가 있습니까? 복구에 좋지 않은 위험: 청소로 인한 피해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여일란은 의지할 수 있다: 나는 난초가 가장 믿을 만하고, 강하고 진실하지 않지만 포용하는 줄 알았다. 누가 화실하지 않고 표면일 뿐이라는 것을 누가 알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세속에 복종해야 한다: 난초는 아름다운 품질을 버리고 세속에 복종하고, 수많은 향기로운 식물 중 상위권에 올랐다. 수많은 향기로운 식물 중에서 가까스로 부끄러운 바닐라를 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페퍼는 전문가이다. 고추는 위압적이고, 아첨하고, 오만하지만, 바보가 되려고 노력하고 있다. Cornus 는 향낭에 바닐라를 담으려고 합니다. 그들이 이렇게 이윤 획득에 열중하고 있다면, 그들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바닐라 토향도 없다. 현재의 관습을 고수하십시오: 세계의 원래 관습은 표류하지만, 누가 변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누가 결정할 수 있습니까? 피망란을 보면서 나는 매우 행복했다. 고소한 피망란이 이렇게 변하는 것을 보고, 차와 강립: 하물며, 나는 강을 떠나도 내 생각을 바꿀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러나, 자페는 소중하다. 오직 나의 점재만이 가장 가치가 있다. 그것은 아름답고 아름답다. 그 미덕을 지금까지 유지한다. (마하트마 간디, 아름다움명언) 방피피는 잃기 어렵다. 짙은 향기가 사라지기 어렵고, 향기가 아직 거품이 나지 않았다. 오늘도 여전히 향기를 풍기고 있다. 그리고 자신을 즐겁게 하는 일정: 나는 조화롭게 자신을 즐겁게 하고, 떠돌이 여자 찾기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 마음대로 돌아다니며 미녀를 찾아보자. 방장희, 남은 장식품: 내 장식품이 아직 예쁘기 때문에, 나는 열국을 돌아다니며 천지를 참관할 것이다. 이상은 여덟 번째 부분이다: 시인은 오선씨의 말을 듣고 결국 초나라를 떠나기로 결정했다. 이 부분은 시인의 복잡한 모순 심리와 수많은 생각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이별 환상

영기는 이미 나에게 행운을 잘 이용하라고 했다. 영기는 이미 나에게 행운을 잘 이용하라고 했고, 행운은 나를 보았다. 좋은 날을 고르고, 나는 갈 준비를 했다. 파경의 치욕: 나는 옥수의 가지와 잎을 베이컨으로 부러뜨렸고, 정경은 부끄러움을 생각했다. 나는 미옥을 떠서 건곡을 준비했다. 여운전용: 날 운전해. 비룡을 말로, 잡요상을 차로 삼다: 차 장식은 옥과 상아로 되어 있다. 우리는 어떻게 다른 것을 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서로 협조할 수 있을까? 나는 멀리 죽을 것이다. 나는 자발적으로 그를 떠날 것이다. 투엔 무도프 쿤룬 Xi: 저는 제 여정을 쿤룬 산기슭으로 옮겼고, 일주일 동안 견학을 갔습니다. 갈 길이 멀고, 계속 지켜볼 길이 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여행명언) 양운니의 사랑: 색운이 날아와 태양을 막고, 옥룡이 지저귀는 것; 옥종이 차 안에서 짤랑 소리를 낸다. 아침에 천진시 출발: 아침에 천하나루터에서 출발해서 저녁에 서극에 도착합니다. 저녁에 가장 서쪽에 도착합니다. 봉익이 깃발을 메고 있다: 봉익이 깃발을 메고 날개를 펴고 높이 날다. 하늘은 규칙적으로 위아래로 날린다. 갑자기 나는 이 모래 위를 걸었다. 갑자기 나는 이 모래 구간에 도착했고, 나는 적수를 따라갔다. 나는 적수를 따라 천천히 걸어야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나는 용에게 양김석을 만들라고 말했다. 나는 용에게 나룻배에 다리를 세우라고 명령했다. 나는 서제의 대사에게 참여해 달라고 부탁했다. 나는 서제에게 나를 맞은편 해안으로 건너라고 명령했다. 수리하기가 얼마나 어려운가: 길이 얼마나 길고 얼마나 위험한가. 나는 모든 차를 기다리게 했다: 나는 모든 차를 길가에서 기다리라고 명령했다. 길이 나쁘면 좌회전한다: 나쁜 산을 지나 좌회전한다. 서해를 가리킨다. 나의 목적지는 이미 서해를 가리키고 있다. 병거 천차: 나는 천차를 더 모으고, 치위 나란히 운전한다: 옥륜이 함께 움직인다. 팔룡용용용용용용화귀: 차 속 팔룡이 구불 앞으로 나아가며, 구름기를 뱀처럼 들고 있다. 들고 있던 운예 국기가 바람에 나부끼다. 야망을 억제하고 조심하라: 마음을 가라앉히고 천천히 앞으로 나아가라, 타오르는 매력: 멀리 날아가는 자신의 생각을 통제하기 어렵다. 구가무 연주: 구가를 연주하고, 소춤을 연주하고, 휴가를 즐기며: 그리고 좋은 시간을 틈타 즐거움을 찾는다. 떠오르는 황제' 줄거리: 동양의 화창한 태양이 갑자기 고향에 왔다. 갑자기 어릴 때부터 자란 고향을 보았다. 마와이시: 제 하인, 슬픈 말, 그것도 그리워요. 하지만 그는 할 수 없어요. 그는 뒤돌아서서 전진하기를 거절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9 부입니다: 시인은 영치와 오현의 건의를 받아들인 후 초나라를 떠나 먼 길을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결국 차마 떠날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시인의 어렴풋한 마지막 환상이다.

이 시의 결말

혼돈은 "충분하다", "됐어" 라고 말한다! 전국에 나를 아는 사람이 없다: 중국 전역에서 나를 아는 사람이 없으니, 내가 왜 고향에 미련을 둘 필요가 있는가? 나는 왜 나의 고향을 그리워해야 합니까? 회정치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이상적인 정치에 이르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펑현의 숙소를 따랐다. "나는 펑현을 따라 나 자신을 안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치명언)." 이는' 이소' 시 전체의 결말로 당시 초국의 음악곡' 난' 으로 끝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