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진사의 건축 구도
진사의 건축 구도
산에 의지하여 서 있고, 산은 하늘을 통하는 길처럼 구름을 낳고, 비를 인도하고, 대지를 촉촉하게 하고, 만물을 키우고, 인류를 교육할 수 있다. 그래서 인간과 산은 천연적인 인연을 가지고 있다. 한편으로는 생존하는 산지 환경에 대한 애착이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고산, 깊은 계곡, 재난에 대한 두려움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들을 신령으로 떠받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기 제사' 는 "산천, 강, 계곡, 언덕에서 구름을 낼 수 있다" 며 "요괴를 보는 것은 모두 태양신이다" 고 말했다. 춘추시대의 백가쟁명 속에서도 산수를 찬양하고, 군자덕보다 산을 빌리고, 물을 빌려 인간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관념이 나타났다.
진사는 진양성 남서쪽의 옹산 기슭, 어깨 등이 산을 매달고, 펀수를 마주하고, 산에 의지하고, 층층이 색을 짓고, 경산고지를 충분히 빌려 산세 지세의 기복을 드러내며 웅장하고 웅장한 경관을 형성했다. 산비탈에 있는 건물은 시각적 관심의 초점에 처해 있으며, 이들의 전반적인 방향은 산 내부의 상승 추세와 맞물려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을 얻었다.
물과 자세를 취하다: 인간의 생활에는 물과 인간보다 더 밀접한 관계가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고대에 사람들은 자신의 취향과 상상력에 따라 자신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사람들의 물 숭배를 이용하여 신앙을 강화하고, 물의 형태를 결합하고, 파도의 반사와 수질의 소리를 이용하여 의경을 부각시켜 이상적인 효과를 거두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동양과 서구, 맑은 물 한 웅덩이, 만유수 등 물의 순결, 영원, 신성함에 대한 최초의 관념이 항상 종교와 기념건물 앞에 서서 신령과 풍습의 교류로 서 있기 때문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진사는 샘수로 수계를 이용한 경관 건설의 좋은 예이다. 해파리루는 진강의 발원지인' 난노천' 위에 세워져' 유좌독' 이라는 아름다운 전설이 있다. 샘물이 그 좌석 아래에서 솟아나고, 건물 앞에 샘정이 세워져 있고, 다시 헤링본 위어에서 남북으로 분류한다면, 물도 상관없다. 주축에 중앙수경대, 회선교, 김인대, 대월광장, 선전, 어현양비, 성모원 대전을 배치한 다음 환희령의 가천각을 종결자로 삼았다. 남쪽에는 너무 비싼 사원, 공백자사, 삼성사, 악동정, 북쪽에는 묘의전, 조양동, 당숙우묘, 관제묘, 동악묘, 문창궁 등이 있습니다. 이 건물들이나 산이나 물이 둘러싸고 각자의 마당, 정자, 다리, 각, 대들이 그 사이를 꿰뚫는다. 운하물은 건축물 사이에서 구불구불 구불 구불 구불 구불하며, 당그랑 건물과 얽히면서 운하 연안의 아름다운 풍경을 형성하여 장엄하고 엄숙한 절에 약간의 기운과 움직임을 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 (): 고대인의 숭천전통관념의 영향을 받아 천계에 가까운 신비로운 상상력을 주는 것도 위엄 있는 이미지를 표현하는 방법 중 하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위엄, 위엄, 위엄, 위엄, 위엄, 위엄) 산천 자연에서 신사는 지방조건에 따라 "원근의 차이가 높고, 자연의 산봉우리가 펼쳐진다" 고 한다. 지형과 경관의 윤곽 특징에 따라 고층 설계를 교묘하게 보완하여 건축물의 자연에 대한 적응이 경관의 아름다운 윤곽과 통일되게 한다. \ "높은 때문에, 점점 더 높은, 가파른 경사면 위의 파빌리온; 그 열근성으로 인해 점점 더 비하되고, 침습구의 연못이 가라앉는다. " 건축 수단은 기념성, 상징성 면에서 다른 예술적 수단처럼 상세하게 묘사될 수 없기 때문에 숭고함, 위대함 등의 개념으로 표현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이 절이 높은 경사면에서 고상성을 높이기 위해 선발된 이치이다. 공사의 관점에서 볼 때, 파낸 토공도 평형에 가깝고, 가장 경제적이며, 절은 또 깊고 풍부한 층을 가지고 있어 지척에 가깝고 먼 곳에 있을 수 있다. 일찍이 원시 사회에서는 인간과 자연이 단절, 대립, 융합의 갈등 상태에 처해 있었고, 자신의 문명 수준이 낮기 때문에 자연의 신비를 엿볼 수 없었다. 그들은 종종 자신의 사유로 주변 세계에 의존하기 때문에 단순히 사물을 정신적, 관련 생명체로 볼 수밖에 없다. 원시 인류에게 자연은 생명이 있을 뿐만 아니라 거대하고 신비하며 거부할 수 없는 힘과 매력을 가지고 있다. "정신은 물질적 중압에서 억압을 느끼고, 억눌린 느낌은 숭배의 출발점이다." 그래서 자연 숭배가 생겨났습니다. 토템 숭배는 동식물 중의 개별 숭배 대상을 자신의 조상이나 조상과 혈연 관계가 있거나 자신의 생활과 근본적으로 연관이 있는 사람을 보호자로 삼고, 상상력으로 이 숭배 대상을 재구성하고 이를 자신의 민족의 이름 기호로 삼을 때 나타난다. 농경 방식과 사고력이 발달하면서 자연숭배는 점차 천지 숭배로 요약된다. 사람들은 놀라운 전설로 태양, 달, 별, 산신, 하신, 해신을 창조하고 슈퍼맨의 능력과 이미지를 부여했다. 정착한 생활 방식을 계승하여 조상의 신앙이 나타났다. "조상 숭배는 부계에 대한 사람들의 중시로 시작된다. 도조와 석조의 출현은 토템 숭배의 쇠퇴와 조상 숭배의 출현을 상징한다. 신을 공경하고 조상을 공경하는 것은 중국 고대인들이 안주하여 생명을 세우는 근본 관념이 되었다.
진사는 진나라 최초의 군벌 당숙우의 사당이다. 그것은 당숙우사와 왕근사로 명명되었다. 북위 준도원은' 수경주' 에서' 산해경' 이' 산걸독, 진수출' 이라고 말했다. 오늘은 현성의 서남부에 있다. 어제 지백은 진강 관개 진양을 멈췄다. 그 천은 거슬러 올라갈 수 있고, 후세 사람들은 그 유적을 따라 늪이라고 생각하고, 늪 서쪽에는 당숙우묘가 있다. 물가에는 냉당이 있고, 물 위에는 들보가 날고, 좌우에는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있다. 나는 일출을 보고 싶다. 절친한 친구가 있고, 관원의 자녀를 구금하려면 계량지를 찾아 서로 위로하는 것이 김천에서 가장 좋은 곳이다.
고환과 고양은 동위를 전복시켜 북제를 세웠다. 진양은 그를 두로 정하고 천보년 동안 진사 대흥 토목에서 연못을 지었다. 북제황후 고위도, 신불. 천보 5 년 (569), 진사를 대충황제로 바꾸었다.
수말에 태원에 남아 있는 이연과 그의 아들 이세민이 당나라를 세웠다. 당태종 이세민은 정관 20 년 (646 년) 고지를 다시 유람하며 친필로' 진사명서' 대형비석을 썼다.
송인종의 조진은 천성년 (1023-1031) 에 당숙우를 분동왕으로 세우고 숙옥의 어머니 강위어를 위해 거대한 성모전을 지었다. 연못이 날아서 들보를 보수하여 절구 배치가 크게 변했다. 원우와 소성년, 선남신녀 모금, 주철남, 건련화대, 강대한 위엄. 김대정은 8 년 동안 양대동으로 날아가 성모에게 제사를 지내는 절을 증설하기도 했다. 명나라 만년 동안 헌전 앞에 대월광장과 종고루가 세워졌다. 그런 다음 회선교동에서 연기를 위해 웅장한 물안경대를 재건했다.
진사는 산서의 수원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자신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고 생명의 원천으로 여겨지는 물, 해파리, 수신, 소세옥, 성모원과 함께 산서의 수원지에 해파리루와 정자를 짓는다. 그래서 진사는 사람들이 지방제사를 거행하는 중요한 장소가 되었다.
민간의 귀신 신앙은 주로 만물의 영론에서 비롯된다. 진나라와 한 왕조 시대에는 선선 숭예정신이 성행하였다. 사람들은 전대의 신을 정리하고 제사제도를 세우고, 대량의 신을 설치하고, 다신교의 방식을 고정시켜 많은 민간 신앙을 끌어들이고, 제사의 범위를 넓히고, 제사의 대상을 늘리고, 의식을 풍요롭게 했다. 신이 거의 없고, 신사도 없고, 신이 없으면 제사도 없다. 이에 따라 진사는 조상과 산천을 제사하는 것을 위주로 유석도와 민간 신을 보좌하는 완벽한 제사 장소가 점차 형성되고 있다. 진사도 옥제, 태상노군, 석가모니에서 토지신, 관제 대사부터 문곡준준, 영웅여협 등' 신선' 에 이르는 집결지가 되었다. 그들은 모두 서로의 견해를 버리고 진사의 한 구석에 살면서 인간의 향불을 즐기고 있다. 절 건물은 정신을 동력으로 창조한 것이다. 정신 기능은 심미, 인지, 숭배의 세 가지 측면을 포함한 인간의 심리적 기능을 가리킨다. 제사는 절 건축의 주요 기능이다. "제시" 는 "각 제시마다 두 가지 의미가 있다. 하나는 공로를 갚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수행이 선행하는 것이다" 고 말했다. 근면으로 공덕을 갚고, 자애로 먼저 수리하고, 자애로 자애롭고, 성왕의 일을 세우다. " 자연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은 보공의 심리에서 나온 것이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은 먼저 은혜를 갚는 것이다. 반면 백성들은 주로 재난을 기원하는 현실적 필요와 자연력에 대한 두려움과 의존의 모순 심리에서 비롯된다. 고대 사람들은 하느님께 감사하고 기도하는 의식이 매우 생동감 있고 낭만적인 상상으로 가득 찼다. "leya shitian": "성전에 봄 축제; 여름 명절 가을의 명절 맛 겨울 제물은 찜이라고 한다. 하늘에 제사를 지내며 땔나무를 태우다. 땅에 제사를 지내고 매장하다. 제산은 기술이 떠 있는 것이다. 제사 쓰촨 부침; 제성포 제물을 바치다. " 숭배 대상에 따라 서로 다른 상징수법을 사용하였다. 정현이는' 예기' 에서 "절의 글자와 용모는 절에 사는 조상들이 존경하는 것이다" 고 말했다. 최초의' 경조' 는 생식 숭배를 상징하는 영석, 사당의' 돌' 일 수 있다. Shuowen "구름:" 돌은 종묘의 주인입니다. 이주는 교외에 석실이 하나 있다. 어느 날 큰 돌이 한나라의 목주, 즉 후대의 조상 패가 되었다. 제사 기능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사 건물도 생겨났다. 주택, 궁전 등 건축 기술이 발달하면서 신사 건물도 야외의 무덤, 제단, 석두 등에서 덮개가 있는 사찰로 들어가 제사 분담의 전문화와 인사 같은 고대 관념으로 수면, 공급당, 향정 조합군으로 발전했다.
재난을 기도하는 심리-숭배 방식-무덤, 제단, 절.
진사의 신사건물 한 조는 제사 기능을 극치로 발휘했다고 할 수 있다. 회선교 서행을 지나는 것은 고련화대이며, 플랫폼은 정사각형으로 구석구석 철인을 주조하고, 신사를 보호하고, 물을 절약하고, 시위무로 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방열광장을 가로지르는 것은 선전, 우범량비, 성모원 로비로 구성된 핵심 그룹이다.
세 개의 제당과 대전이 있는데, 산꼭대기에서 쉬고, 사방에는 담장이 없다. 앞뒤 문을 열고, 다른 방의 두꺼운 문지방 벽에 포크를 놓아라. 정자처럼 민첩하고 대담하다. 당신이 신을 경배할 때, 향에 불을 붙이면 오곡의 기운이 운무가 감돌고 있는 신비로운 염소 속에 사람을 노출시켜, 사람의 마음이 자기도 모르게 미묘한 변화를 일으켜 천인합, 천인일치의 경지에 이르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연못비량은 성모원과 제사전 사이에 있다. 고대에는 둥근 것은 연못이었고, 네모난 것은 늪이었다. 늪에는 많은 물고기가 있기 때문에' 어습지' 라고 불린다. 십자형 다리가 그 위에 세워져 있다. "가상 다리를 만들면 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날으는 빔". 동서 갑판은 넓어서 성모원 로비로 가는 주요 도로이고, 남북갑판은 새의 날개처럼 기울어져 날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가장자리는 난간으로 장식되어 있고 난간으로 경치를 감상하면 시정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된다. 건축가 양사성 씨는 "이런 유형의 돌기둥교는 고화에서는 흔치 않지만 실물은 고례일 뿐 소중하다" 고 말했다. 또한, 그 기능은 4 방향 제단과 더 비슷합니다. 제사를 지내는 것은 민간의 큰 일이다. 따라서 봄가뭄으로 비를 구하려면 먼저 길일, 즉 인진이 물의 날, 그리고 성동에 8 피트짜리 네모난 제단을 짓고, 여덟 마리의 회어, 선주, 가슴살을 제물로 모셔야 한다. 중학교 1 월 2 일 8 피트 길이의 큰 용을 만들어 중앙에 놓고, 4 피트 길이의 작은 용을 일곱 마리 만들고, 동쪽을 향하고, 지휘에서 8 피트를 향하게 한다. 여덟 아들 여덟 티안 세프 금식 3 일, 청의가 용 옆에 서 있다. 의식이 시작되자 아이들은 들판을 따라 미친 듯이 춤을 추었고, 미친 상태에 가까운 영리한 마녀가 제문을 낭송하며 춤을 추면서 우로를 구했다. 형식이 아무리 변해도 흑룡은 시종 우리 민족 문화가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모제이다. "용천위, 어른을 축복하라" 는 점괘사에서 제사 영성, 소리 없는 신비한 점괘상, 귀청이 터질 것 같은 북소리에 이르기까지 어느 것이 이 모제를 둘러싸고 있지 않은가? 이 주제는 신기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한대의 제사에 따라 끝나는 것이 아니라 민간에서 견고하게 싹이 나고 꽃이 피고, 그 결과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민간 문화 형식인 용희주 () 로 발전했다. 그 해에 제사를 지낸 용무는 이미 용춤과 대형 용춤의 시제품을 심었다. 춤을 추는 소년은 나중에 구슬을 들고 리드를 하고, 용맹한 구두쇠는 나중에 용을 추는 것이다. 사찰의 수가 많고, 대부분 작은 신전, 단량체 건물로,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배치하여 농촌에 널리 퍼져 있다. 대형 사찰의 공간 배치는 왕왕 경계가 뚜렷하고, 중축선이 대칭이다. 심층 개발 및 선형 레이아웃; 구불구불한 길은 그윽하고, 먼저 드높이고자 한다. 번잡하고 어지럽지 않고 기세가 웅장하다. 구심 배치, 가로방향 배열 등 여러 가지 형태가 있고, 진사의 배치가 모두 합쳐져 여러 사람의 길이를 모아 가지가 더 풍부하고 합리적인 공간을 이루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조직순서는 사람을 매료시킨다. 고성에서 남쪽으로 가는 것은 이미 여름과 가을철이지만, 밀파도가 뒹굴고, 논이 천아르, 정면에 미풍이 불고 강남의 풍경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신이 호화원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물 냄새를 맡을 것입니다." 길가 호화조에는 북치가 만든 충복사 (일반적으로 북대사라고 불림) 가 있는데, 진사 외팔경 중의 하나이다. 그런 다음 서쪽, Mingxi 클립 도로, 물 졸졸 흐르는, 눈, 산 을 향해 뻗어 있다. 관음사를 지나 선옹정을 가로질러 산기슭 사이에는 울창한 숲이 있고, 나뭇가지 끝에는 첨탑이 드러나 많은 사찰이 어렴풋이 보인다. 마을 루사는 근처에 있고, 진사산문은 바로 앞에 있다. 이렇게 먼 곳과 가까운 곳에서 반은반현에서 맞은편까지, 한 층의 절이 펼쳐져 층층이 돋보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지혜명언) 자연지형과 수로의 풍경을 빌어 신성함을 반복해서 강조하고, 고관중도의 느낌을 만들어 사람에게 매력을 높인다. 북송 왕조 Ouyang xiu 는 말했다: "고대 도시 남쪽 10 리, 운하 클립 강. 행인은 절 하마를 보고, 다시 물러나 사하 수원을 엿보았다. 땅에는 초목이 윤택하고, 음백에는 연한 연기가 함유되어 있다. "
넓고 넓은 정원: 절문에 들어서면 무대가 하나 있고, 대동에는 음악 건물이 있고, 서삼면은 무대를 열고, 성모원 홀을 마주하고 있으며, 사방이 넓어서 만 명을 수용할 수 있다. 사실 원시인들은 제단을 짓고 상징적인 토템 기둥을 세울 때, 건축 공간은 일정한 자연 공간에서 분리되어 인문적 특성을 가지고 있다.
수직 물체에 의해 형성된 공간은 선, 면 같은 폐쇄된 영역이나 평면 경계가 없지만, 엄청난 응집력과 강력한 흡인력으로 일정한 면적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이 보통 깃대 아래, 가로등 아래, 큰 나무 밑에 모이는 것을 좋아하는 것처럼, 그것은 확실히 실용적인 기능적 목적을 포함하고 있다 (원시 부족의 요술 예절은 여기서 거행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제사 활동의 광범위한 대중성으로 인해, 이런 개방된 장소는 사찰 건물에서 물려받아, 개방에서 폐쇄로의 진화에도 불구하고, 대용량 마당을 형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제사, 제사, 제사, 제사, 제사) 선과 지역으로 구성된 이 공간은 안정적이고 응집력이 있어 오페라를 관람하고 축제를 개최하기에 이상적인 장소를 제공한다. 절에는 이렇게 좋은 노천이지만 폐쇄된 공간이 있어 융합 전환의 역할을 했다. 절당과 극장의' 외부' 는 뜰의' 내부' 를 구성하는데, 둘은 서로 예속되어 상호 의존하여 안팎의 미묘한 관계를 창조하였다.
투명 전환의 헌전: 진사성모원의 헌전은 김대정 8 년 (1068), 넓은 3 실, 깊은 3 실 성모원 홀과 제사 홀 연못의 십자형 날으는 들보는 네 가지 주요 기능뿐 아니라 정신감과 층감을 더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성모원 홀 앞 현관의 목각룡이 연못과 푸른 물에 거꾸로 비춰져 마치 살아 있는 것 같다. 공양전은 선물을 하고 제물을 전시하는 곳이다. 개방적이거나 반개방적인 공간으로, 투명성이 좋아 공간의 수준을 높인다. 의식을 거행할 때, 매혹적인 연기를 통해 비범하고 허무맹랑한 느낌이 들었다.
어둡고 폐쇄된 잠당: 잠당은 절에서 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성지이다. 주 축 뒤에 있습니다. 고대인의 죽음에 대한 관념은 앞잠을 자고 뒷잠을 자는 형식으로 지어졌기 때문이다. 성모원은 산꼭대기, 처마, 평면에는 7 개의 방 폭, 6 개의 방 깊이, 5 개의 방은 전체에 있고, 2 개의 방은 현관 깊이에 위치해 있다. 매우 넓고, 기둥이 없고, 내장 신전, 중국성모원, 주변에 42 명의 시종이 있고, 정면에만 직격창과 주랑이 설치되어 있다. 절 안의 조명 환경은 자연 조건을 충분히 고려하였다. 홀이 어두워서 현관의 빛이 주랑을 가로질러 아치가 부드러워졌다. 당 꼭대기의 산등성이가 빽빽하고, 명암이 번갈아 가며, 당 앞의 연못이 반짝 빛나고, 리드미컬한 빛의 효과를 형성한다. 자연광, 투명, 접기, 제어, 필터링 등을 통해 사람의 심리적 효과를 이용하여 갑자기 어둡고 흐릿하며 예측할 수 없는 느낌을 만들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이렇게 1 차, 크기, 거리, 허실, 움직임, 빛의 대비가 주체공간을 부각시켜 풍부한 변화감을 주고 그 의경의 표현력을 높인다. 진사의 건축가들은 공간 서열을 조직할 때 다양한 수법을 종합적으로 활용해 다양한 공간의 연결과 전환을 처리하고, 안팎에서 연속적인 유기적 전체를 형성한다. 하늘, 산, 흐르는 물, 나무, 기와집, 절이 겹치면서 진사는 장엄하고 완곡하며 성스러운 분위기가 점점 짙어지고 있다. 수경대의 규모는 매우 장관이다. 플랫폼 동쪽은 휴산 정상의 처마로, 공연 시 뒷막으로 쓰인다. 플랫폼의 서쪽은 구르는 초막으로 산꼭대기에서 쉬고 성모원 홀을 마주하고 있고, 삼면이 열려 있다. 공연할 때는 프런트였고, 무대 밑에는 8 개의 큰 유골상자가 묻혀 소리를 증폭시켰다. 민간에서는 어떤 제사 행사든 항상 각종 댄스곡을 공연하여 신을 즐겁게 하는 것이 필요한데, 예나 지금이나 그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대인의 생활이 고달프여, 일 년 내내 고생해서 배불리 한 끼만 먹었고, 여가는 제한되어 있었다. 그들의 생활을 조정하기 위해, 그들은 종종 희생의 기회를 이용하여 격려와 축하를 한다. 이런 민간 영신제사식은 개방성, 예의성, 오락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화이난자 영수" 는 "오늘날 가난하고 비열한 사회도 대야를 두드리고 노래를 부르며 스스로 즐거워한다" 고 말했다. "도쿄몽" 은 북송 () 시경 () 외곽의 신생일 성황 () 에 심어져 있다. "주서관문 지로 생일, 가장 성대하다. 절은 만성문에서 1 리 떨어진 신령에 대한 축복이다. 23 일 ... 절 앞 플랫폼에는 음악막과 교육실이 설치되어 있어 사람들이 마음껏 즐기고 서로 춤을 출 수 있다 ... 24 일, 각 부처, 각계 인사들은 많은 선물을 드렸고, 그 사불은 테라스에 나타났다. " 송원 시대에는 중국 전통 연극이 매우 번영했다. 영신의 연기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테라스와 정자를 바탕으로 무대를 앞뒤 두 장면으로 나누어 무대 한쪽이 개방됐다. 장소도 사방에서 보면 고정 방향이 있는 극장을 형성하는데, 일반적으로 각 절에 나타난다.
신을 즐겁게 하는 사람의 심리-신을 맞이하는 의식-테라스, 무대, 극장.
묘회도 기능이 포괄적인 대형 공공행사로 제사를 모시고 신을 맞이하는 축제와 함께 생겨났다. 또한 절에 대용량 정원을 가질 것을 촉구했다. 사원 앞에서 상업, 집회, 종교, 사교 등 복합기능을 형성하는 광장이나 거리도 있다.
사람들은 제물을 바칠 때 의존적이고 두려운 모순심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신을 맞이하고, 사람을 즐겁게 하고, 산에 들어가 향을 피우고, 소풍을 간다는 의미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로 인해 절 건축의 배치와 조형이 독특한 종교와 세속의 이중성을 드러낸다. 제사 활동의 주체가 수많은 마을 사람들이기 때문에, 반드시 그 공공성을 반영할 것이며, 제사 목적이 사람들의 사회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세속성을 드러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제사, 제사, 제사, 제사, 제사, 제사) 건축 형식에서는 신들이 선물을 모시는 침궁, 제단, 정자의 핵심이다. 오락 신의 오락인의 음악 빌딩은 무대와 서로 어울려 재미를 이룬다. 대용량 활동공간 마당이 전환으로 간판 건물, 벽, 문루, 장향로를 전주로 하는 유기적이고 완전한 공간 서열이 두드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