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고전권 56 례 16 변 16 례 1 (2)

고전권 56 례 16 변 16 례 1 (2)

동진 황제는 서로 대관하였다. 크라운, 돌, 돌 설치가 완료되면 백위사가 동행한다. 전당에서 큰 침대를 깔기 전에 어지는 왕관, 가지, 지도, 복을 상시, 치우, 태보가 대관하였다. 그가 대관식을 앞두고 처구는 무릎을 꿇고 축사를 읽고 말했다. "우리에게 행운의 날이 있기 전에 우리는 캐나다 달러를 받을 수 있다. 황제, 수홍주. 진호천이라면 육합은 하나의 스타일이다. 조상을 따라 시험을 보고, 절대 승낙하지 않는다. " 눈썹이 긴 것은 복이고, 소개시켜 주는 것도 복이다. "대관식 후 조수는 현적했다. 그는 그의 누빔 양복을 벗고 그의 옷을 첨가했다. 관이 끝난 후, 태보는 신하들을 이끌고 그들에게 목숨을 바쳤고, 아래의 세 왕자는 이를' 만세' 라고 불렀다. 손유는 오례로 반박했다. "위티가일, 삼가에는 제후가 너무 많다. 이에 따라 여조류는 "선관주가 천자의 왕관이다. 천의 면류관은 왕후의 면류관이다. " 왕관의 시작이라고 하는데 사실 2 차 추가입니다. 이 두 왕관, 질비고, 기세는 하나가 아니다. 그들은 반드시 순례 옷을 입고 그들을 기념해야 한다. 성현이 경례를 하니, 그래서 옷을 입는 순간, 오늘 성인, 그래서 하루 더하기, 그래서 또 일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만약 또 다른 사람이 관직을 추가하지 않는다면, 좋은 운을 선택하지 않고 가져가도 다시 시작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예기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왕관은 없다. 뚜껑은 비천한 시작에 복종한다는 존칭이 있다. 새로운 도덕처럼 먼저 가져갈 수 없고 겸손하게 돌아간다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오늘, 나는' 유림외사' 의 글이 고전적이지 않다고 의심한다. 웨이의 시스템과 옥조류의 결합 때문이다. 오늘 플러스 세 가지, 하나, 둘, 긴 왕관, 다음 성인 왕관, 그 존중 의심. 배옹은 "황제의 의식은 숭고한 의식이자 성공이다" 고 대답했다. 당신이 아직 성인이 아닐 수도 있기 때문에, 당신의 위치는 고정되어 있지만, 아기의 팔을 면류관에 올릴 수는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지옥은 "천자가 즉위하는 날은 왕이니, 대관식을 준비해야지, 추가해서는 안 된다" 고 생각한다. 제후가 즉위하면 국왕이 된다. 위치가 고정될까요? 후성군은 의식 없이 대관할 수 있고 천자가 왕이 될 수 있는데, 왜 독특한 용포를 가지고 있지 않을까요? 관을 갖는 것이 적절하다는 뜻이다. ) 를 참조하십시오

성제는 삼원길일로 모두 캐나다 달러로 사당을 제사했다. 무디와 소무 장군은 대관되었고, 그들은 모두 먼저 돈으로 절에 알렸고, 그 후에 그들은 절에서 만났다. 선생님은 "수리를 마칠 수 없다. 길흉은 무관하다. 캐나다 달러로 가져갈 수 있나요? " 태상왕 비아 오 (Wang Biao) 의 제안: "의식은 왕관을 잃었지만, 그 왕관의 해였다. 만약 그것이 서비스되어야 한다면, 그것은 왕관을 잃게 될 것이다. " 그래서 의식은 고정된 달이 없기 때문에 춘하 대신 가을과 겨울을 사용한다. 올해 안에 복구가 완료되지 않으면 새해와 부중춘에 들어가는 날도 실례가 아니다. 오늘, 나는 나의 왕관을 잃을 수 있도록 허락될 것이다. 나는 유쾌하게 행동하고 성실하게 그것에 의지할 것이다. 하지만 왕관을 더하면 용들이 새롭게 변해야 장례식과 감정이 맞지 않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다른 일이 없다면, 나는 가능한 한 빨리 캐나다 달러를 받을 것이다. 모든 권리가 중요하다. 수리할 필요가 없으면 머리를 떨어뜨리고 귀를 떨어뜨린다. " 또 다른 토론: "설날 캐나다 달러가 가장 높다. 오늘, 만약 황제의 이야기에 따라 삼천일을 사용한다면, 석두 기쁨이 있으면, 산을 다 걸을 수 없을 것 같다. 의식, 왕관이 하늘에서 내려왔다. 또 구름이 있는데,' 하갈검, 동피검' 은 시간도 없고 삼원도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진나라 한나라의 이야기에 따르면 삼원이 아니기 때문에 시사에 적합하다. 이어 "최근 황제를 만나 의식에서 필기를 하게 했지만 절에서 경배하지 않았다" 고 논의했다. 의식에 따르면 왕관은 절에 있다. 이이운은 "네가 바쁘면 손님들이 곧 떠날 것이고, 주인이 그들을 절 앞으로 보낼 것이다" 라고 말했다. 。 명나라는 반드시 절에 있을 것이다. 현대에 이르러 더 이상 절에 있지 않다. 황제로서 그는 캐나다 달러로 봉직하고 사당을 경배하여 절에 지었다. "지금 돈을 내고 옷을 살 수 있으니 절에 가서 제사를 지내야 한다."

위 원년 가을 이후 효명제 11 년, 캐나다 달러, 바이태묘, 사면 개원.

북제 때 황제는 캐나다 달러복을 가지고 옥기와 실크를 가지고 방규택에 갔고, 또 돈을 가지고 절에 갔다. 일조헌 () 을 택하고, 온화하고 엄하며, 군신이 정하고, 황제의 공정 () 을 소개하다. 치우 세척, 리터, 빈 지붕 제거, 헌정 및 흑매체. 늦가을에 태포의 우측으로 들어가 북독주 () 를 읽다. 이 시점에서, 타이 포 대관식, 중위 xuanji, 누빔 원사 가운, 가복을 벗는다. 일이 끝나자 태포의 생일을 맞아 신하들이 만세라고 불렀다. 황제는 온실에 들어가 왕좌에 올랐지만 그는 오래 살지 못했다. 다음 날, 문무백관은 조복을 입고 술 12 잔, 쌀 12 봉지, 소 12 마리를 바쳤다. 다른 날, 나는 방택과 절에 제사를 지낼 것이다.

당나라의 제도는 개원의와 같다.

왕세자

(첨부 태자손 봉황 ○ 주한 위진송치 후량위 북제 수당 왕조)

주제, 천자상사, 천하에는 생기가 없다. 뿌리야, 양자도. 아무것도 비싸지 않고, 모든 것이 밑바닥에서 올라간다. 명나라에서는 현덕이 덕에 귀하다. 족어에서 관송은 "천자의 관, 준제후의 관, 4 가" 라고 말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선제황제는 첫 달에 왕자를 대관하였다. 왕을 대관하고 사절을 파견하여 행동하다.

태자 웨이 크라운, 더하기. 왕자와 왕공은 세 아들을 입양했다. 손유는 도르가가 음란하다고 생각한다. ) 크라운 왕, 모두 한 사자 행동 때문이다.

진혜제는 태자로 대관되고, 무제는 태자, 왕작, 사도레빈, 광록 의사와 툰치 교위가 대관되었다. (우, 왕자 대관식, 성전에 있고, 부서도 성전에 있을 예정이다. ) 태사 6 년, 남궁 왕승년 15 년, 여전히 대관식을 해야 한다. 한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150% 의 아이들에게 선물을 주세요. 국군은 열다섯 살 때 태어나 지혜로 대관할 수 있게 되었다. 클릭합니다 한위 () 는 사신을 여러 왕에게 대관하여 고전이 아니다. "그래서 서류가 완성되었고, 왕은 열다섯 살에 대관하여 사명을 바꾸었다. 함녕 이듬해 가을, 9 월, 그는 특사 한 명을 왕여남관캄보디아로 보냈다. 혜제는 오경 첫 달에 왕자로 대관되었는데, 이것은 절의 광경이다. 회제도 정월에 황태자로 대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