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사계절 전원잡기' 삽화-'사계절 전원잡기' 의 시 25 편으로 그림을 그리는 법

사계절 전원잡기' 삽화-'사계절 전원잡기' 의 시 25 편으로 그림을 그리는 법

사계절 전원 잡다한 삽화는 사계절 전원잡다한 삽화를 어떻게 그려야 하는가?

사계절 전원잡취' 는 남송 시인 범성다가 은거하여 창작한 대형 전원시 그룹이다. 봄, 늦봄, 여름, 가을, 겨울의 다섯 부분으로 나뉘어 각 부분 12 곡, 부분당 60 곡으로 나뉜다. 시는 춘하 가을과 겨울의 시골 풍경과 농민 생활을 묘사하고 농민들이 겪는 착취와 고난을 반영한다.

그 중 봄 12, 봄말 12, 하촌 12, 가을 12, 겨울/Kloc-; 이 글은 목구 사계절의 다양한 광경을 묘사하여 역동적인 전원목가도를 생동감 있게 그렸다.

봄 사계절 12 경 (12 곡)

정오의 자작나무 깊은 골목, 닭이 울고 뽕잎은 푸르지 않다. 앉아서 자면 괜찮아, 맑은 날에도 누에를 볼 수 있어.

대지 풀이 빗물에 끊임없이 재촉되어 만초 꽃이 피었다. 집을 나서도 경계는 여전히 푸르고 아름다우며, 이웃의 채찍순이 담을 넘어왔다.

타카다 이밀은 청산과 연결되어 있고, 근수청전은 경작하지 않았다. 복숭아살구는 봄이 가득하고, 노래는 맑다.

늙은 대야는 처음으로 두모나무를 익히고, 전두제사사로 데려갔다. 마녀는 맛이 싱겁지 않다고 느꼈고, 기정관주는 더욱 회색이었다.

클럽에서 돈을 태우는 것은 천둥과 같고, 석양이 취온을 돕는 뜻은 술이 아니다. 푸른 가지에 꽃이 가득 떨어졌는데, 자녀와 손자들이 풀을 다투는 것을 알 수 있다.

동풍골목을 타고 소란을 피우니 봄날 차마가 연기와 같다. 문 앞의 길을 막지 말고 문 서쪽으로 가세요.

한식은 꽃이 가득하고 치마는 몇 배 푸르다. 일 년에 한 번 산사에 가면 영암과 호구는 올라갈 수 없다.

이국의 가족은 그에게 경의를 표하고 새 술을 열어 청매를 추천했다. 길이 길고 문이 가깝다. 뜨거운 모팅 한 잔 빌려 주세요.

걸음마다 강에 따라, 일정한 비는 없고, 발굽물은 컵과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노란 개의 도움으로 그는 개울에 갔다가 갑자기 돌아왔다.

정원을 심으면 열매의 상이 있지만, 동새에게 긁히지 않는다. 죽순에는 이미 가시침을 꽂았고, 그물로 체리를 덮었다.

길일 초에 쌀가마를 심으면 남산의 천둥과 번개가 끊이지 않는다. 나는 올해 논에 빚진 물이 없으니 작은 다리를 보러 왔다.

오디 아래 춘채는 푸르고 침대는 온통 푸르고, 마음은 푸르고 연하다. 시계머리는 점포를 골라서 팔고, 황혼에는 소금을 싸서 술을 판다.

사계절 전원잡시 25 편 어떻게 사계절 전원잡화 25 수 시화법:

우선, 자두나무와 작은 집을 그려라. 살구, 밀, 브로콜리를 그리다. 나비와 잠자리를 그리다. 그림 아래 시' 사계절 전원에피소드 (제 25 부)' 를 쓴다.

자두를 노란색으로 칠하고, 살구를 붉은색으로 칠하고, 나무와 잔디를 녹색으로 칠합니다. 작은 집을 파란색, 밀 녹색, 브로콜리 녹색으로 칠하세요. 잠자리는 붉은색으로 칠해지고 나비는 오렌지색으로 칠해졌다.

감상 감사: 앞의 두 문장에서 저자는 사물의 변화로 여름이 왔음을 나타내고, 자두가 누렇게 변하고, 살구가 익고, 보리꽃이 하얗게 변하고, 채소꽃이 떨어진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리고 단어로 문장을 만드는 것은 모두 매우 깔끔하다. 마지막 두 문장에서 시인은 "잠자리 물, 나비비행" 을 "아무도 본 적이 없다" 는 비유로 생활의 평온을 부각시켰다.

한편' 아무도 살지 않았다' 는 것은 낮이 길어지면서 사람들이 여전히 밖에서 일하며 농촌의 바쁜 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했다. 마지막 두 문장을 통해 시인의 복잡한 심정을 볼 수 있는데, 여기에는 평온한 생활에 대한 그의 만족도 포함되어 있다. 동시에, 그는 이전에 벼슬이었고, 장사가 바빴기 때문에, 지금은 마을로 은퇴하고, 아무도 관여하지 않아, 아마 잃어버렸을지도 모른다.

초여름이 되자 가지 끝의 자두가 황금색으로 변하고 살구도 열매가 주렁주렁하게 자랐다. 새하얀 보리꽃이 바람에 흔들리고 유채꽃이 드문드문 떨어진다. 요즘은 날이 길어서 울타리 밖에는 아무도 지나가지 않고 잠자리와 나비만 이곳에서 날고 있다.

사계절 전원변화를 담은 시화 사계절 전원변화를 그린 시화법은 다음과 같다.

도구/원자재:

종이, 펜, 물감

방법/절차:

1, 상투를 틀고 있는 어린 소녀를 먼저 그린 다음, 발가에 있는 수박과 덩굴을 그린다.

2. 바닥에 풀을 그린 후 바닥선, 풀, 먼 산을 다시 그립니다.

3. 먼 산을 회색으로 칠한 후 풀과 풀을 녹색으로, 바닥은 노란색으로, 하늘 배경은 진한 파란색으로 칠합니다.

4. 그리고 아이와 수박을 잘 그리고 바닥에 오렌지색 줄무늬를 그립니다.

5. 마지막으로 옆자리에 시 한 수를 쓰면 사계절 중 시 한 수가 그려진다.

사계절 전원 잡다한 소개;

사계절전원시 60 수' 는 남송 시인 범성다가 은둔한 후 창작한 대형 전원시 그룹이다. 봄, 늦봄, 여름, 가을, 겨울의 다섯 부분으로 나뉘어 각 부분 12 곡, 부분당 60 곡으로 나뉜다. 시는 춘하 가을과 겨울의 시골 풍경과 농민 생활을 묘사하고 농민들이 겪는 착취와 고난을 반영한다.

그 중 봄 12, 봄말 12, 하촌 12, 가을 12, 겨울/Kloc-; 이 글은 목구 사계절의 다양한 광경을 묘사하여 역동적인 전원목가도를 생동감 있게 그렸다.

사계절 전원잡기' 는 시인이 타향으로 물러난 후 창작한 대형 가족시 60 곡으로, 춘하 가을겨울 농촌 풍경과 농민의 생활을 묘사하며 농민의 착취와 어려움을 반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