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천상의 세부 사항을 누가 압니까?

천상의 세부 사항을 누가 압니까?

천장은 죽은 사람의 시체를 독수리에게 먹이는 것을 의미한다. 독수리는 하늘을 날고, 티베트인들은 죽은 사람이 순조롭게 승천했다고 생각한다. 천장은 천장지에서 거행되며, 각지에는 모두 고정 장소가 있다. 사람이 죽은 후 며칠 동안 죽어서 라마에게 경을 읽고 장례를 치를 날을 선택하라고 요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장례식은 보통 매우 이르고, 또 시체를 천장사에게 보내서 먼저 신령에게 향을 피우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장례식명언) 독수리는 불꽃놀이를 보고 천장지 주위에 모였다. 장례사는 즉시 시체의 옷을 벗기고, 일정한 절차에 따라 시체를 해체하고, 시신의 뼈를 벗겼다. 뼈는 석두 으깨서 지바를 섞고 고기는 작은 덩어리로 썰어 준비한다. 마지막으로 호루라기를 불어서 독수리에게 뼈와 고기의 순서에 따라 먹이지 말라고 통지했다.

천장은 티베트의 오래되고 독특한 풍습이며, 대부분의 티베트인들이 채택한 장례 방식이다.

티베트족의 장례 형식은 역사적 변화를 겪었다. 티베트족 사서에 따르면 고대' 7 일' 기간 동안 왕은' 밧줄로 하늘을 잡는다',' 무지개처럼 시체도 없다' 고 죽었다. 이 상황은 당시 티베트인들의 인식과 관련이 있다. 당시 티베트인들은 자신의 조상이 하늘에서 왔다고 믿고 죽었다.

티베트어에서 천장은 "단독 절기와" 라고 불리는데, 이는 "시체를 매장지에 가두다" 를 의미한다. 일명' 채도' 는' 독수리 먹이기' 를 의미한다. 이 글에서 "QIA" 는 썩은 고기를 전문적으로 먹는 독수리로, "하거북" 이라고 불린다. 이에 따라 이런' 천장' 도' 새장' 으로 묘사될 수 있다.

장례 풍습은 언제부터 시작되었습니까? 구체적인 기록은 없다. 불교가 티베트에 들어온 후 티베트족 장례 풍습에 큰 영향을 끼쳤다. 불교에서 "부시" 는 신자들이 따르는 원칙이다. 많은 종류가 있고, 생명을 주는 것도 일종의 지불이다. 돈황이 발견한' 사신경' 에 따르면 사후에 골육을 나누어 도림 (묘지) 에게 바칠 것을 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풍습은 한나라 수나라 이전에 있었다. 이런 풍습은 불교를 믿는 티베트인들도 같은 목적을 가질 수 있다. 불교 이야기에는' 시신왕이 비둘기를 증여한다',' 모호사가 호랑이에게 헌신한다' 등 불교 이야기도 있어' 보살 사신 포시' 를 선양하고 있다.

티베트족이 흔히 볼 수 있는 장례 풍속은' 새매장' 이라고도 불린다. 일반 농목민과 일반 백성에 쓰인다. 티베트 불교 신자들은 천장이 승천의 소망이라고 생각한다. 각 지역마다 천장장, 즉 천장장이 있으며, 전문 인력 (천장사) 이 이 이 업종에 종사한다. 사람이 죽은 후 몸을 웅크리고 고개를 숙이고 무릎을 꿇고 앉은 자세를 합성하고 하얀 이불로 싸서 문 뒤의 오른쪽에 있는 토대 위에 놓고 라마에게' 초경경' 을 낭송해 달라고 했다. 길일, 장의사는 시체를 천장대로 옮기고 먼저' 오디' 담배에 불을 붙여 독수리를 일으키고 라마가 경을 읽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천장사가 시체를 처리했다. 그런 다음 독수리가 날아와 앞다투어 쪼아먹고, 모두 먹는 것이 가장 길상이다. 죽은 사람은 죄가 없고 영혼은 이미 핑안 승천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다 먹지 않으면, 나머지는 주워 소각하고, 동시에 낭송해야 한다. 티베트인들은 천장대 주변 산의 독수리가 시체를 먹는 것 외에는 어떤 작은 동물도 해치지 않는' 신새' 라고 생각한다. 천장식은 보통 새벽에 거행된다. 날이 밝기 전에 고인의 가족은 시신을 천장대로 보낼 것이다. 해가 천천히 떠오르자 천장식이 시작되었다. 허락없이 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천장은 장구에서 가장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가장 보편적인 장례 풍습이다. 티베트의 고분 유적지에서 천장은 7 세기 이후 기원한 것으로 추정된다. 일부 학자들은 이런 매장 방식이 델리공가거파에 의해 창립되었다고 생각한다. 서기 1 179 년, 직공인 친북은 묵죽공카현에 직공묘를 건설하여 당시의 천장제도를 보급하고 보완했다.

천장과 관련하여 티베트 불교는 뽕나무에 불을 붙이는 것은 가지각색의 길을 깔고 있는 것으로 보고, 다쿠를 천장대에 정중하게 초청하여 그녀의 몸을 신에게 제물로 바치고, 살아 있는 동안 죽은 사람의 죄를 되찾기를 기도하며, 신령에게 그녀의 영혼을 천국으로 데려오라고 요청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천장대에서 뽕나무 연기에 끌리는 독수리는 사람의 시체를 제외하고는 어떤 동물도 해치지 않는다. 티베트인들은 이를' 신새' 라고 부른다. 이런 장법은 석가모니의' 사신 먹이 호랑이' 행위를 모방한 것으로 알려져 천장이 티베트에서 여전히 유행하고 있다고 한다.

도도카 천체 장례식장 가운데에는 약 4 제곱미터의 시신 풀이 있어 자갈로 깔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장례식장, 장례식장, 장례식장, 장례식장, 장례식장) 싱크대 북쪽에는 높이 60 센티미터의 직사각형 석두 한 장이 있는데, 하늘이 묻힐 때 시체를 주차하는 데 쓰인다. 천장원 남문 밖에는 약 10 미터 높이의 경봉대가 세워져 있고, 그 위에는 퇴색한 경봉이 많이 걸려 있다. 고인을 도도도카의 천장대로 보내고, 몸을 구부리고, 머리를 무릎까지 구부려 앉게 하고, 흰색으로 감쌌다. 상서로운 날, 시체를 옮기는 사람은 시체를 천장대로 보내고, 뽕나무에 불을 붙이고 독수리를 끌어들인 다음 부검을 한다. 독수리는 고기를 좋아하고 뼈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장례 절차는 거꾸로 서술하여 먼저 뼈를 먹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티베트는 지금도 존재한다. 하지만 많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