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고궁의 결혼식이 왜 100 일 동안 지속되어야 합니까?

고궁의 결혼식이 왜 100 일 동안 지속되어야 합니까?

황제의 결혼식은 성대하고 복잡하기 때문에 선물 수락, 예식, 책봉, 환영, 결혼, 좋은 인연, 제사, 묘회, 축제, 포고령 발표, 잔치 등 매우 복잡한 의식을 거쳐야 한다.

황제의 결혼식은 성대하고, 더 많은 것은 부부의 행복보다는 정치에 관한 것이다. 황제의 결혼식은 하루나 이틀이 아니라 100 일의 예절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100 여일간 지속된 대혼의는 도대체 어떤 내용인데 왜 이렇게 오래 지속될까요?

1888 년 한겨울, 18 세의 광서황제 재황의 결혼식이 곧 열린다. 오디션을 통해 황후를 뽑는 과정을 통해 자희태후의 조카인 예호나랍석, 2 1 이 차세대 황후가 될 예정이다. Guangxu 는이 평범한 사촌에 관심이 없지만 확립 된 사실을 바꿀 수는 없습니다. 젊은 황제가 참을 수 없는 것은 성대한 결혼식이다. 광서 14 년 (1888) 11 월 초 2 일부터 광서 15 년 (1889) 2 월 15 일까지 총/Kloc-0

청나라에는 순치 강희 동치 광서 네 명의 황제만이 결혼식을 올리는 특권을 누렸다. 순치와 강희조 초기에는 아직 성숙하지 못했고, 순치련이 두 번의 대혼을 연행한 것은 유일무이하다. 동치, 광서 후기, 고례를 숭상하며 당시 만주족의 풍습을 융합하여 완전한 결혼식 절차를 형성하였다. 광서년 동안' 황제의 결혼식도' 라는 책은 정교하고 사실적인 그림으로 황제의 결혼식의 예절 파노라마를 재현하며 후대를 위해 청나라 황실 예절을 연구하는 귀중한 자료를 남겼다.

광서 황제의 대혼식은 성대하고 복잡하여 선물, 선물, 책봉, 영친, 결혼 연연, 제신, 절, 축제, 칙령, 잔치 등 매우 복잡한 의식을 거쳤다. 그 중에서도 선물을 받는 선물은 말, 안장, 갑 등이며, 만주족의 상무정신을 충분히 반영하였다.

환영식에 관해서는 뜻대로, 보병, 사과, 안장을 가로지르는 의식은 각 민족 풍습의 융합이다. 서로 다른 예의의 장소는 왕왕 멀리 떨어져 있는데, 진 () 이 정성을 다해 길일을 확정한 후에야 시행할 수 있기 때문에 내무부 관리들이 분주하게 지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황제 본인조차도 책봉과 결혼하는 의식에서 밤을 새워 이른바 길상순간을 기다릴 수밖에 없었다.

광서가 황후의 보물을 예라후에게 위심적으로 넘겨주자, 그는 어쩔 수 없이 자주 왕복하여 곤녕궁, 자녕궁, 태화전, 봉선전, 특히 자희자녕궁을 참배해야 했다. 천안문 광장에서 발표된 성지는 황제의 대혼을 상징하는 소식이 모든 일반인에게 전해지면서 전 세계가 축하하고 있다.

태화전의 국연과 무용 공연으로 이 성대한 결혼식이 마침내 막을 내렸다. 그러나 성대한 결혼식은 결코 큰 경사가 아니다. 그가 좋아하지 않는 황후와 친정부의 막연한 꿈, 광서, 18 에 직면하여 우울하다. 결혼식의 지출은 청정부의 그해 총소득의 1/4 를 다 써버렸고, 젊은 황제와 고대 제국은 더 많은 시련을 겪어야 한다. 계승한 젊은 황제 부의는 재위 3 년 만에 청조의 멸망을 맞아 대혼의 날을 기다리지 못했다. 광서 결혼식기가 황제 결혼식의 절창이 되었다.

혼전 의식

혼전 의식은 수용식과 대징식으로 나눌 수 있다.

나셀리

청나라 황제가 결혼했을 때 황후의 선택은 오디션녀 형식으로 민간의 약혼 절차와는 다르다. 왕실이 선물을 받는 의식은 고대 선물에 대한 존중을 나타내는 것일 뿐이다. 과거 왕조에서는 남자가 여자에게 작은 선물을 지불해야 했다. 한대 이후 선물의 수가 점차 늘면서 어느 정도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기 시작했다.

광서 황제의 결혼식 선물은 주로 말 네 마리 (안장이 달린 말 한 마리, 안장이 없는 말 한 마리를 한가마라고 함), 10 쌍의 안장 굴레, 10 쌍의 갑옷, 100 필의 비단

청나라 통치자들은 승마와 무예에 열중해 말, 안장, 갑을 선물에 포함시켰고, 중원 지역은 여성의 복종, 음양에 복종하는 기구를 나타내지 않았다. 이는 만한민족의 차이일 것이다. 나채리는 이렇게 성대한 결혼식의 서막을 열었다.

민간 결혼식은 황도길일을 선택해야 하고, 황제 대혼은 GJ 대전과 관련이 있어야 하며, 길일의 선택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진 () 은 천문 역법을 관장하며 결혼식을 위해 길일 () 이나 길시 () 를 선택할 책임이 있다. 그들은 광서 14 년 (1888) 11 월 초 2 일 정오에 가장 길조 (1 1: 00 ~ 오후 1: 00) 를 받고 있다고 생각한다

우선 사절 대표 황제에게 경례를 요청해야 한다. 정오 이전에 광서 황제의 관원들과 부사절들은 공손하게 태화전에 와서 황제의 명령을 듣고 예의 바르게 선물을 받으라는 칙령을 받은 다음 무릎을 꿇고 아홉 번을 두드리며 대학사에서 수여한 금절을 받고 의장팀을 이끌고 동화문에서 선물을 받아 황후 저택으로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스피어, 킹스피어, 킹스피어, 킹스피어, 킹스피어, 명예명언)

여왕 일가는 정성껏 준비하여 무릎을 꿇고 대사를 환영하고, 여왕의 아버지는 소문을 듣고 있다. 의식이 끝나면 여왕의 가족에게 주는 선물은 남길 수 있지만 여왕에게 주는 선물은 역시 황궁으로 돌려보내야 한다.

그날 밤, 여왕의 일가는 등불을 켜고 성대한 연회를 열었는데, 여왕의 아버지가 주재한 것이 아니었다. 대신 광서 황제의 전문 내무부 팔기 아래, 만한 위의 관원이 황태후의 아버지를 접대했다. 동시에 그들은 황후 일가의 빵 테이블 20 장, 술자리 20 장, 양 20 마리, 술 20 병을 장려했다. 연회가 끝날 때 황후의 아버지를 비롯한 모든 관원들이 황궁 방향으로 세 번 절을하고 아홉 번 절을하고, 황제에게 음식을 주신 것에 대해 감사했다.

중세

전통적인 결혼식에서' 교정' 또는' 교화' 라고 부르는 것은 남녀 쌍방의 결혼이 이미 완료되었으며, 남자는 여자에게 많은 재산을 경제적 보상으로 주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 나라의 주로서 황제의 큰선물은 당연히 상당히 후하고 귀중하다.

선물은 수량과 종류면에서 소장한 것보다 훨씬 많다. 금은찻주전자, 은대야, 비단, 말 등 실물뿐만 아니라 대량의 금은도 있다.

진천감의 예측에 따르면 광서 14 년 (1888) 12 월 초 4 대 징징은 길한 것으로 나타났다. 황후의 저택에 선물을 보내기 위해서는 천황이 대사와 부사절을 명령하여 관련 기관의 인원을 이끌고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의식은 나카리와 같지만 사절의 선택이 바뀌었다.

내무부의 관원은 대징의 선물을 두 종류로 나누는데, 하나는 황후에게 주는 선물이고, 74 용정에 놓인 진방유단관, 다른 하나는 선물, 진방유단의 58 관에 놓여 있다. 임무가 끝난 후 호탕한 부대는 어전의 지도 아래 동화문을 가로질러 황후의 집으로 전진했다.

황후의 집에 도착했을 때, 나는 공손하게 김절을 홀 중앙의 절안에 올려놓았는데, 선물을 받는 의식은 선물을 받는 의식과 같다. 마찬가지로 여왕에게 주는 선물도 혼수와 함께 황궁으로 돌아가야 하는데, 선물은 남길 수 있다.

결혼식

혼인식은 책봉식, 환영식, 결혼식과 제사신령으로 나눌 수 있다.

참회식

황제는 의식을 참관했다.

책봉식은 여왕에게 지위를 상징하는 금서와 금보를 수여하는 의식이다. 청대의 금책은 만문융으로 새겨져 있고, 김보도 만문의 전서로, 어보와 같은 형식이다.

광서 15 년 (1889) 정월 26 일에 황제는 먼저 관원을 파견하여 천지 사당 봉선전을 제사한 다음 자녕궁에 가서 자희태후에게 경례를 하며 신부와 결혼하라고 알렸다. 이와 함께 태화전 앞의 의식 배치도 긴박하게 진행되고 있다. 광서 황제는 자희태후에게 공물을 바치고 태화전으로 가서 김서진보를 낭독하고, 사절을 김절로 황후를 맞이하도록 명령했다. 사절들이 김절을 받아들이자 광서 황제는 왕궁으로 돌아와 황후가 오기를 기다렸다.

광서 황제가 왕림한 축제는 당연히 상당히 성대하다.

태화전: 전남 중간에 절안이 있고, 서쪽에는 금서안이 있고, 동쪽에는 금보안이 있습니다. 성전 앞에는 황제의 법운전 할로겐 책이 있고, 물건 처마 밑에는 중화와 소락이 있다. 전시 말은 단정 중로 좌우에 진열되어 있다.

태화문: 단일 레이더 문 동서 처마 밑에 위치하여 계단이 태화문 밖에 있음을 보여준다. 황후는 태화문 밑에 있고, 황후이는 태화문 밑에서 줄곧 오문까지 운전한다.

오문: 오문 밖에서 방추를 다섯 마리 전시하고, 방추의 남쪽에서 코끼리를 훈련시킵니다.

모든 인원이 다 준비되었고, 다만 광서 황제의 도착을 기다리고 있다.

황후로 임명되다

정부장은 의장대를 이끌고 태화문 밖으로 나왔고, 그 뒤에는 용정이 뒤따랐고, 용정은 금서와 보물로 가득 찼다. 16 명의 보살핌으로 황후봉황이 용정 뒤에 열거되어 오문 밖으로 나와 대청문 밖으로 나와 황후부에 도착했다.

내무부의 관원들은 여왕의 저택에서 미리 준비를 하고, 여왕의 아버지에게 먼저 읽어 주고, 그 다음에 금서와 보물을 책에 올려놓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명기들은 신황후를 데리고 예배를 드렸고, 명기들은 황후에게 책과 보물을 읽어 주었고, 황후는 금서와 보물을 받았다. 결국 여왕은 세 번 무릎을 꿇고 세 번 절을 했고, 의식은 완성되었다. 진천감보자 (27 일 새벽), 상서로운 때가 왔다. 황후는 용봉복을 입고 봉황에 정식으로 앉아 황궁으로 향했다.

광서 황제가 자희태후에게 경례하다.

의식이 끝나면 바로 환영식이 열린다. 의위 학교의 대장은 위풍을 내청 중앙으로 옮겼다. 일반인의 희차와 달리 광서황후가 입궁한 봉옥은 미리 어필과 용자를 넣어야 하고, 광서황후 봉옥리의 용자는 자희태후가 쓴 것이다. 여왕은 용봉포 한 벌, 상투 한 벌, 풍부한 벨벳 꽃을 입고 있었다. 복진은 소장향훈봉황과 베일로 악을 쫓은 뒤 황후에게 사과를 손에 들고 금빛 쌍희 (핑안 행복을 의미함) 와 홍두사 () 를 타고 가마에 오르게 했다. 부사절과 함께 제사를 지내며 먼저 말을 타는 것이다.

왕후의 어머니는 부녀자들을 바람 앞에 데려왔고, 왕후의 아버지는 아이들을 데리고 문 밖에 무릎을 꿇었다. 한 교위 루안 의위가 풍옥을 들어 올려 난로를 들고 봉황머리를 들고 길을 안내했다. 내시들은 그를 부축해 주었고, 내대신의 호위병들은 말을 타고 그의 뒤를 따라 그를 보호하고 궁으로 걸어갔다. 그때는 이미 심야였기 때문에, 많은 수행원들이 궁등을 들고 길을 따라 대량의 등롱을 매달았다.

입관 초창기에는 청나라가 중국 문화에 대한 관념이 상당히 모호한 단계에 있었다. 황후가 결혼식 당일 입궁한 문은 그녀의 신분과는 직접적인 관계가 없었다. 순치황제의 첫 황후는 당시 동화문에 살았기 때문에 협화문에서 입궁했다. 만청 한화가 깊어지면서 봉건예의에 따라 황후를 맞이하려면 궁문 정문을 통과해야 하는데, 이는 황제와의 평등한 존중을 표현하기에 충분하고 중립적이고 정직한 관념에 부합한다. 왕궁으로 가는 노선은 다음과 같습니다.

천안문 광장 밖의 금수교, 청조의 중문 (관 부사가 하마를 내리고 들어옴), 천안문광장의 중문, 중문의 중문, 오문의 중문 (종북이 일제히 울린다), 태화중문의 좌문, 중문의 좌문

바람이 건청문에 도착했을 때, 광서 황제는 이미 용포를 입고 건청궁의 서훈각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그런 다음 신하들은 건청궁 본전에서 광서 황제를 위해 연리를 맺고 후범에서 쿤닝궁동실로 가서 기다렸다.

건청궁에 들어가려면 먼저 화로를 건너야 하고, 건청궁 뒤의 문을 나서서 공작새 가마를 타고 교태전에서 황후중궁인 쿤닝궁 동온각동동동동동방에 가야 한다. 쿤닝궁의 문턱에도 안장이 하나 있다. 사과 두 개가 말 안장 밑에 눌려 핑안 뜻을 담고 있다. 여왕은 반드시 그것을 통과해야 신부실에 들어갈 수 있다. 이로써 여왕을 맞이하는 예의는 끝났다.

결혼하여 하느님께 희생을 바치다

현대에서는 결혼 의식이 술 한 잔이었는데, 이는 남편과 아내가 함께 음식을 마시며 하나가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원래 의미는 짠 것을 두 숟가락으로 나누는 것인데, 신혼부부가 각각 한 숟가락씩 마시는 것을 의미한다. 이 절차는 가장 중요한 예의이자 결혼식의 절정이다. 신부실에 들어서니 날이 곧 밝을 것이다.

우선, 황제와 황후는 용봉상상의 침대에 앉아 남방을 향해 좌상 의식을 하는 것을 좌상이라고도 한다. 멀리서 찾아온 신부를 좀 쉬게 하려는 의도였고, 나중에는 아이를 많이 낳기를 빌었다는 뜻이다.

그런 다음 황제는 황후의 베일을 벗었고, 황제는 왼쪽, 황후는 오른쪽, 용봉은 상상히 침대에 앉아 반생불숙한 소아보 (즉 만두) 를 함께 먹으며 자손이 많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것을 상징한다. 그런 다음 황후는 용봉포를 벗고 다시 꾸미고 어복으로 갈아입고 밝은 노란색 가운, 돌파란색 8 단 용포, 목에 구슬을 달고 약속대로 가서 기혼 여성의 두 가지 헤어스타일로 단장했다.

모든 준비가 다 되어 유시 (오후 5-7 시) 에 황후는 황제와 얼굴을 맞대고 곤녕궁 용봉희 침대 밑에 있는 결혼석에 앉기 시작했다. 어차식당은 결혼 잔치를 준비했고, 음식은 곤녕궁 밖의 처마 밑에 두고 노란 커튼으로 가려서 걸으면서 먹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기혼 경호원 부부는 동방외용 만주어로' 축하의 노래' 를 부르며 각종 상서로운 축원을 표했다. 그날 밤, 태후는 용봉침대에서 장수면을 먹고 백년해로하기 위해 장수했다.

이튿날 아침, 복진의 아내 등은 또 황후에게 옷을 입히고 제사를 지낼 준비를 했다. 이때 황후는 상서로운 옷, 봉관, 목걸이, 진주, 밝은 노란색 용포, 팔단 용포를 입어야 한다. 여왕은 동방에서 나와 미리 준비한 장작 한 묶음을 집어 제파샤먼에게 맡겨 제사 때 사용할 수 있도록 보관했다.

황후가 땔나무를 안고 장작을 안는 것은 여인의 삼천하 주방의 뜻을 상징하며, 땔나무와 재협음 때문에 재원이 굴러가는 것을 상징한다.

이때 쿤닝궁의 명당에는 이미 두 개의 탁자와 큰 쌍희원탁과 희신상 한 장이 놓여 있었고, 탁자 위에는 신상, 희망찬 주판, 사과, 황금색 달콤한 케이크, 향기로운 나무통이 놓여 있었다. 천지표는 북향이고, 서신표는 서신 정남향이다. 황제와 황후는 차례대로 테이블 앞에 가서 향을 피우고 머리를 세 번 조아린 후 동방으로 돌아가 휴식을 취했다. 그런 다음 쿤닝궁 (일년 내내 샤머니즘 신령을 모시는 곳) 의 서안과 북안에 향으로 세 번 절을 했다.

제사가 끝난 후 황제와 황후는 용봉XI 의 침대에서 다방에서 준비한 단밥을 먹으며 조화와 행복을 상징했다.

지금 마차는 이미 붉은 바퀴로 변했다.

결혼식

결혼식은 묘회, 조선회, 축제, 성지, 연회로 나뉜다.

먀오족

동방식이 끝난 후 황후는 황제와 함께 황가사당에 가서 제사를 지내야 하는데, 이를 묘회라고 부르며 조상과 신의 인정을 받아야 한다. 황제와 황후는 먼저 선인 (즉 초상화) 을 모시는 수황전 (이 경산공원 북쪽 기슭 청년문화궁) 에 향을 피운 후 궁으로 돌아가 선인을 모시는 궁전, 삼배구배까지 갔다.

청중 (군주)

구애식은 자희태후가 길일에 자녕궁에 가서 자녕궁을 만나는 의식이다. 민속결혼식이 끝난 후 신부는 다음날 시부모 (옛날에는 고모라고 불림) 를 만나 담배 한 대를 시켜 술을 붓고 차를 따랐다. 황족에서는 노황제 승하 (건륭황제 제외) 만이 새 황제가 등극할 수 있기 때문에 결혼식 황후는 외삼촌이 절을 할 수 없었고, 그녀의 고모인 황태후만 경배할 수 있었다.

광서 황제가 결혼했을 때 진점길일은 광서 15 년 (1889) 2 월 초 2 (7: 00 ~ 9: 00) 에 상견식을 거행했다.

황후와 후궁들은 먼저 자신의 소원을 자희태후에게 넘겨주고, 그 가장 상서로운 뜻을 취하여 자희태후에게 자신의 헌신의 증표로 드렸다. 그리고 황후는 자희에게 허리를 굽혀 세 번 절을 했고, 자희가 잔을 들고, 황후는 또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즉흥적으로 잔을 들었다. 내삼이 자리에서 물러날 때 여왕은 예배에 가서 무릎을 꿇고 문을 두드렸다. 의식이 끝난 후 황후는 쿤닝궁으로 돌아왔다.

축하합니다

축제식의 주요 내용은 축하표를 낭독하는 것이다. 천황의 결혼식은 GJ 의 중요한 축제이고, 궁중의 축제는 국가의식에 속한다. 모든 왕공 대신들은 모두 단필의 통치하에 허리를 굽혀 축하를 표시해야 한다. 진천이 길일을 감시할 때 광서는 15 년 (1889) 2 월 초 4 (7: 00–9: 00) 축제 의식을 거행했다.

자희태후의 청정으로 인해 광서황제는 단지 대신일 뿐, 광서황제는 왕공 대신을 인령궁으로 이끌고 경축한 후에야 태화전에서 받아들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것은 특별한 상황이다. 황위와 황권의 분리로 광서제는 자희태후에게 조공을 바치도록 강요하여 가족의식의 범주를 넘어 국가와 대신에게 조공을 바쳤다.

광서 황제는 한 신하를 이끌고 자녕궁에 경례를 한 다음 태화전으로 갔다. 신하들이 상에 올라 축하하자, 황제는 천하를 선포하였다.

편지 한 통을 보내다

황제의 결혼식과 신민 백성의 가장 큰 차이점은 가족의식에 국례에 가입하는 것이다. 황제의 결혼식은 GJ 의 성대한 의식이며, 모든 의식은 반드시 GJ 의 높이에서 안배해야 한다. 가장 중요한 징후는 결혼 후 전국인민에게 칙령을 내려 세상에 알려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포고령을 공포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결혼명언) 외원 축제가 끝나자 성지식이 시작됐다.

그는 성지관을 안고 천안문문의 노란 책안에 법령을 올려놓고 성지관이 대문에 올라 만주문과 중국어로 성지를 낭독했다고 발표했다. 문무백관은 금수교 남이라는 글자에 줄을 섰고, 나이든 사람들은 풍풍화불 등 다른 팀을 이끌고 북쪽을 향해 무릎을 꿇고 세 번 절을 했다. 독서 완료, 칙령 은 금빛 Xiangyun 에 법령 장교 와 함께, 금봉 입 에 개최 컬러 로프 에 매달려, 성루 를 내려 놓았다. 예부 관원은 무릎을 꿇고 성지를 받다가 예부에 향안을 모시고 세상에 반포했다고 발표했다.

연회

광서 황제의 연회석은 태화전의 중앙에 배치되었다. 황후 아버지와 왕자들의 연회 테이블은 황제의 왕좌의 동서 양쪽에 위치해 있다. 사문 밖 서처마 아래에는 도찰원의 관원이 앉아 있고, 동처마 아래에는 리범원의 관원이 앉아 있고, 단필에는 세작과 두 품 이상 경호원의 좌석이 앉아 있다. 제단 아래, 3 품 이하의 문무 관원의 자리는 좌우로 배열되어 있고, 외국 대사는 서단에 설치되어 있다. 연회석은 등급제도에 따라 엄격하게 배정된다.

태후의 아버지는 가족을 이끌고 먼저 자녕문으로 가서 자희태후에게 세 번 절을하고 아홉 번 절한 다음 태화전으로 가서 동서 양쪽에 서 있었다. 광서 황제가 태화전에 와서 등극하다. 정오, 종고는 일제히 울리고, 중화소악은' 평화의 장' 을 연주하고, 상의위명은 채찍질 세 번, 황태후 아버지와 그의 친척들은 허리를 굽혀 세 번 절을 하며, 단필로' 평의 장' 을 연주했다. 의식이 끝난 후 여왕의 아버지는 가족을 이끌고 차례로 자리에 앉아 성연을 시작했다.

차관은 먼저 광서 황제에게 밀크티를 드렸고, 모두들 황제에게 절을 했다. 그런 다음 황제는 경호원에게 밀크티를 잔치 신하에게 나누어 주라고 명령했다. 차 잔치가 끝난 후, 우리는 연회를 열고 황위에 오른 대신들이 광서황제, 황태후의 아버지, 부계 가문, 연회에 참석한 신하들에게 건배를 해야 한다.

한 끼 배불리 먹은 후, 무술로 유명한 용춤 공연이 단필로 상연되었다. 배우들은 짐승 가죽을 입고 가면을 쓰고 우리 조상들이 백산 흑수에서 창업한 어려움을 회상했다. 연회 대신이 홀에서 춤을 추면서 한 쌍이 차례로 황제에게 춤을 추었다. 마지막으로 몽골 음악, 고려 힘줄, 혜자 음악, 거친 미얀마 음악을 공연했다.

춤을 추고, 황후의 아버지는 가족을 이끌고 무릎을 꿇고 절을 하며 감사했고, 예부의 관원은 술자리 일을 황제에게 알렸다. 채찍이 세 번 울리자 황제는 황궁으로 돌아갔고, 대혼식의 막이 마침내 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