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길일 - "연지버클" 영화 평론은 매우 길다.

"연지버클" 영화 평론은 매우 길다.

코치닐 버클

소개하다

《시경》에는 생사와 아들이 어우러진다는 말이 있다. 지금의 뜻대로라면 생사가 분리되어 너와 양립하지 않겠다고 맹세하는 것이다.

세상일이 변덕스러워서 누구도 미래를 추측할 수 없다. 이때 너와 나는 모두 젊다. 사랑은 우리가 감히 서로에 대한 맹세를 해서 우리에게 속하지 않는 시간을 안배할 수 있게 해 주지만, 날이 매우 길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오늘 밤' 혼영 바' 와' 연지버클' 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영화 상영실

그녀는 나이호교 앞에서 53 년을 기다리며 그녀와 함께 죽은 애인을 기다렸다. 53 년 전, 그녀는 게으른 민국에서 절대적으로 아름다운 세대의 한가한 사람이었다. 그녀는 몸을 팔지 않는' 꽃처럼' 연예인이라고 불리지만, 백성들의 눈에는 단지 명기일 뿐, 값을 기다리고 있다.

어쩌면 이것이 삶일지도 모릅니다. 그녀는 한 번 공자의 술자리 앞에서 얕은 귓속말로 곤곡 한 줄을 불렀지만, 남성복으로 갈아입고 곡조가 낮아졌지만, 새로운 얼굴이 왔다. "12 소소" 라는 작은 아들은 평범한 미남일지도 모르지만, 그는 이 불꽃놀이 건물 안의 좋은 나그네일 뿐 꽃에 미련을 두고 12 소소한 정성에 감동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 열두 소년은 집에서 쫓겨났는데, 버릇이 나빠져서 그들의 생활은 갈수록 어려워졌다. 그녀와 열두 소년은 아편 순정을 삼키기로 약속했지만, 그들이 죽은 후 그녀는 지옥에서 53 년을 기다렸지만 열두 소년을 보지 못했다. 그녀는 죽음의 땅에 와서 옛 애인을 찾아갔고, 도움을 청탁한 기자인 원영정은 그녀의 처지를 느끼고 찾아줬지만, 결말은 연인이 아직 살아 있다는 소식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심령 영화 리뷰

꿈처럼, 환월처럼, 꽃을 한 팔 밖에 두면.

이 말은 12 세인 그녀가 고층 건물 창가에 앉아 다리를 흔들며 그녀를 향해 웃을 때 주는 말이다. 현란하고 귀청이 터질 것 같은 불꽃 속에서 꽃층이 떠들썩하고 놀라서 상금지의 잉크를 가리켰지만, 그녀는 입을 오므리고, 어떤 것은 그 두 폭의 긴 그림을 흥미진진하게 바라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씨는 모든 꽃을 읽은 그녀보다 한 아이 더 닮았지만, 아이 말고는 누가 위험을 무릅쓰고 그 높은 나무에서 가장 높은 나뭇가지를 따러 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장궈롱' 12 소극골' 은 영화 초반에 절대적인 아름다움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그는 소탈하고, 또한 거드름을 피우는 습관이 있는 풍정이다. 하지만 메이옌팡' 꽃' 은 냉염한 기질이다. 낯선 여자들 중 일부는 네가 그녀에게 접근하자마자 너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 이런 거리는 그들의 안정감이나 신중함이지만, 메이옌팡 () 는 아니다. 화사한 치파오와 반짧은 파마가 그녀를 화려하고 남달랐다. 그녀는 정말 남달랐다. 열두 명은 갑자기 그녀 앞에 나타났고, 두 사람은 아주 가까이 붙어 있었지만, 그녀가 열두 소소한 느낌은 여전히 차갑고 담담하게 느껴졌다. 심지어' 꽃' 이 곤곡을 부를 때 그에게 준 것만큼 친밀하지 않은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반대로, 그녀는 다른 여자와 다른 침착함을 가지고 있다. 물 속의 달처럼, 네가 그것을 잡고 싶어질수록, 너는 그것을 잡을 수 없다.

두 사람의 첫 공식 만남은 재미있었다. 방에 들어서자 그녀는 손에 갓 벗긴 귤을 바라보며 말했다. "나는 맨몸으로 귤을 벗겨 그녀에게 먹이고, 우리 엄마가 좋아하신다." 꽃은 부드럽게 그에게 물었다: "내 동생에게 먹이고 싶니? 클릭합니다 "나는 언니도, 아내도 없다? 클릭합니다 "죄송합니다. 저는 귤을 먹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몸을 돌렸다.

사랑은 불 같다. 어떻게 평생을 태울 수 있지?

하지만 하필 열두 명의 젊은이들이 점점 더 매료되어, 점점 더 원하지 않지만, 그는 정말 드물다. 한 마디로 노골적이지는 않지만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그는 돈이 있고 진실하여 그녀의 신분에 신경 쓰지 않고 그녀와 결혼하기를 원한다. 냉염은 꽃 한 송이와 같고, 그녀의 보호색이며, 이런 냉담함은 흔히 볼 수 있다. 성실은 결국 얻기 어렵고, 결국은 얻기 어렵다.

만약 그가 평범한 부잣집 아들이라면, 그녀는 담배 골목에 있는 평범한 여자였다. 모든 것이 침대 연극에 불과했지만, 그 풋풋한 소년은 정말 그녀와 결혼하고 싶었다. 그녀는 예전에 매달 비자를 구걸하러 갔지만, 그 소년이 나타난 이후로 그녀는 가지 않았다. 그녀는 점차 부처님의 손에서 이 남자의 손에 운명을 넘겨주었다. 그들은 그 구리 침대에 기대어 아편을 피우는 날, 그녀의 불행한 직업 생애에서 보기 드문 일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패왕별희' 를 연출한 감독은 집착적인 태도를 갖고 있는 것 같다. 마음이 없는 그 천한 사람이 틀렸다는 것을 항상 증명하는 것 같다. 다만' 패왕별희' 에서는 나비와 국화선이다. 복잡하지만' 연지버클' 에서는 간단하다. 사귀기 어려운 두 사람 모두 서로 마음을 나누었다.

이런 얻기 어려운 관계 때문에 호기심이 사랑이 되었다.

너는 석양 아래에서 제비 한 쌍을 돌본다

맑은 바람은 믿을 만하고 가을달은 끝이 없다. 향수의 정은 세월이 흘러가는 것 같다. 오늘은 먼 곳에서 만나기가 어렵기 때문에 외로운 배여서 야경을 시원하게 한다. 석양 아래서 제비 한 쌍을 보살피고 창가에 기대어 정사한다. "다른 사람이 부르는' 가을원망' 은 작은 사람이 붉은 빌딩을 구경하는 기쁨이고, 메이옌팡 바리톤은 한 글자도 새지 않고 오악소리를 깨물며, 리앙 3 일 동안 천 바퀴 도는 비극을 암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열두 소년은 돈을 흙처럼 휘둘렀기 때문에, 그의 가문이 혁혁하고 용모가 절세하여, 그가 온 곳이 결코 매우 부유한 가정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의 풍채는 그가 9 점 돈이 있을 때의 언행에 떨어졌기 때문에, 그가 꽃집에 데리고 결혼식을 준비할 때 이미 뚜렷한 전환점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사적인 대화에서 미성년 어머니에 대한 암시적인 배척이든 친아버지의 분노든 봉건 사회에서는 정상이다. 모든 사람의 부모는 10 대 손가락 대신 창녀를 좋아하지 않고 결혼한 무고한 사촌 여동생이 가족의 미래의 여주인이 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고집이 센 아들을 집에서 쫓아내는 것은 좋은 선택이다. 버릇없는 아들이 돈을 다 쓰고 생활의 고통을 먹으면 자연히 돌아올 것이다. 그러나 노인들은 아마 그들이 현실 앞에서 겪어야 할 것이 젊은 강의인지 급진적인지를 생각하지 못했을 것이다. 가족의 지지가 없어 아편을 피우는 이런 나쁜 습관을 가진 12 명의 소년은 존엄성을 버리고 연극을 부르려 했지만, 시종 우울하였다. 꽃처럼 원래의 직장으로 돌아가 이 사랑을 지탱하면 그 질이 바뀌기 때문에 꽃처럼 순정을 결정하면, 그녀는 자신의 사랑과 약속이 생활에 패배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연지

루즈 목걸이는 꽃처럼 가장 싼 선물이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그는 꽃에게 선물을 주는 것을 잊지 않았다. 다른 사람이 선물한 진귀한 선물에 비해 정말 꽃다운 느낌을 주는 것은 이 작은 연지단추인데 화려하지만 값싸고 섬세하고 연약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일대는 53 년이다. 그녀는 이미 이 남자의 53 년을 기다렸다.

물론 석애화. 그는 그녀를 위해 가족과 헤어지고, 모든 것을 버리고 그녀와 함께 살 수 있다. 그는' 하등' 선수가 되는 것을 참을 수 있다. 극장 밖 노점에 있는 연지걸쇠를 보았을 때, 얼굴에 약간의 기쁨이 스쳐 지나갔을 것이다. 그리고 그는 그 화려한 여인을 떠올려 허리를 굽혀 돈을 지불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가 노점 주인의 손에서 코치닐 단추를 받았을 때, 틀림없이 조심스럽게 부드러운 소맷부리로 가볍게 닦아서 가방에 넣었을 것이다. 설령 그가 울더라도, 그는 그 여자가 돌아서서 그녀의 눈물투성이 얼굴을 보지 않기를 바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극 전체에서 꽃다운 고통과 심정을 분명히 볼 수 있지만, 열두 개는 유리를 사이에 두고 있는 그림으로 시종 침묵한다.

화화는 매일 인력거를 타고 화루에 출근한다. 열두 소년은 창가에 앉아 조용히 그녀가 멀어지는 것을 바라보며 표정이 차분했다. 그는 희비가 섞인 하얀 옷을 입고 있었지만, 아무것도 먹지 않은 도련님이 매춘부에게 전락하여 집으로 돌아갈 수 없을 때 어떤 비난과 조롱을 견뎌야 할지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혼자 있을 때, 반드시 무너지고 울었을 것이다. 그러나 꽃만 쓰면, 여자가 있는 한, 그는 영원히 담담한 얼굴로 조용히 그녀를 바라보며 방 안의 연기를 뿜어낸다.

그리고 나서 죽습니다. 영화는 누가 먼저 말했는지 말하지 않았지만, 나는 남자가 묵묵히 동의했다고 생각한다. 단지 꽃과 영원히 함께 있고 싶었기 때문이다. 그는 진심이었다.

아편을 삼키는 장면에서 나는 소년을 깊이 아끼고 장궈롱 세심한 공연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꽃처럼 아편을 파내어 먹이를 주었을 때, 그 사람은 미간을 살짝 찌푸리고 눈빛이 어렴풋이 내려앉아 풋풋한 얼굴에 내면의 두려움을 드러냈다. 술을 마실 때는 동작이 좀 과감하고 입을 다시 벌릴 때는 이미 겁이 났다. 아편을 삼킨 후, 두 사람은 옷을 단정하게 입고 맞은편에 서서 꽃처럼 그를 껴안으며 다음 생의 암호를 중얼거렸다. 이곳의 열두 젊은이는 이미 효력이 있었고, 몸이 약간 떨리고, 얼굴에는 깊은 어찌할 바를 몰라, 은은한 두려움과 부드러운 순종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설령 그가 죽어가고 있을 때에도, 그는 여전히 그렇게 온화하고 조용하다. 피를 토하는 순간, 그는 가장 큰 힘으로 그 여자를 끌어안았고, 이는 그들의 시선을 엇갈리게 했다. 마지막 순간에도 그는 여전히 사랑하는 사람을 배려하고, 그의 가장 크고 유일한 힘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하지만 그는 살아남았습니다.

그가 살아남을 것이라고 누가 생각할 수 있습니까? 기자와 그의 애인은 꽃과 같이 12 개의 작은 소식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지만, 그는 아직 살아 있다. "남자는 삶을 탐하고 여자는 사랑을 탐한다." 이것은 내가 탄막에서 이 말을 보았을 때이다. 나는 자기도 모르게 한숨을 쉬었다. 다시 12 시를 만났는데, 그는 늙고 못생긴 사람이다. 그는 한때 멋있어서 시간에 의해 연마된 적이 있다. 12 작은 사람이 구조되었다는 것을 알았지만, 모든 것이 다시 회복되었다. 열두 젊은이, 만약 정말 죽고 싶다면, 어떻게 그녀를 명계에 혼자 두고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있을 수 있을까? 그리고 죽은 사람 더미에서 결혼해서 아이를 낳는 거야?

꽃처럼 이해할 수 없는 그녀의 애인은 그때 흔들렸을 것이다. 그녀는 상대방의 약에 무게를 더해 수면제를 그녀의 술에 녹였다. 그녀는 항상 모든 것이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녀의 귀여움은 여전히 사라졌다. 그녀는 또한 연지유를 그에게 공제하여 그에게 말했다. "저를 기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루즈박스는 내가 가져온 지 53 년이 되었다. 이제 나는 너에게 돌려 줄 것이고, 나는 더 이상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옛날 첫 지인의 화면이 떠오르자 노인은 필사적으로 쫓아다니면서 허약하게 꽃처럼 나를 용서해 달라고 외쳤다.

열두 살이면 고생하지 않는다. 그는 53 년을 살았고, 죽은 것처럼 가난하고, 마찬가지로 실의에 빠졌다. 그의 눈에는 놀라움, 죄책감, 어쩔 수 없는 것, 감추기 어려운 서늘함이 있었다.

그의 이 말의 마지막에는 나 혼자만 속삭이는 것이 그들의 비극적인 결말이자 53 년 동안의 고통스러운 총결산이다.

끝말

생과 죽음, 생과 죽음, 집자의 손, 아들과 해로, 생과 죽음은 모두 같은 점이며, 두 명의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반복해서 말하지만, 그때 누가 마지막 결말을 볼 수 있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연지버클, 사랑인지 원망인지, 어쩌면 모든 것이 처음부터 틀릴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맹세는 짧지만, 생활은 매우 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