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CG 일러스트레이션과 게임 원화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CG 일러스트레이션과 게임 원화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1, 용도가 다릅니다
게임의 원화는 게임 제작 초반의 중요한 부분이다. 원래 화가는 계획한 문건에 따라 전체 게임의 미술 방안을 설계하여 게임 미술 후기 제작 (모델, 특수 효과 등) 을 위한 기준과 근거를 제공한다. ). 원화는 게임 개발을 위한 것이므로 게임 전체의 통일성을 유지하고 모델사 등 미술 코너의 제작을 보장해야 한다.
CG 일러스트레이션은 소설 등 글이 묘사하고 디자인한 장면과 줄거리를 화면 형식으로 독자에게 보여 독자가 문자에 묘사된 장면과 줄거리를 더 잘 이해하고 통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2, 역할이 다르다
게임 원화는 미술 디자인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에 있어 승승장구하는 역할을 한다. 게임 계획을 추상화하고 가시적인 인물과 장면으로 시각화하며, 각 사람을 위한 구체적인 시각적 프레임워크를 구축하고 게임 시각화의 첫 걸음을 내딛는 역할을 합니다. 그것은 모두의 인식을 통일하고, 디자인의 방향을 정하고, 표현의 스타일을 분명히 하고, 전체 제작에 관철한다.
상품 경제 시대에 삽화는 경제 발전에 큰 추진 작용을 하였다. 오늘날의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삽화는 사회의 각 분야에 광범위하게 응용되었다. 예술의 상업화와 새로운 회화 재료와 도구가 등장하면서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은 상업화 시대로 접어들었다. 삽화의 개념은 이미 전통 법규의 범위를 훨씬 넘어섰다.
3, 내용이 다르다
게임 원화는 필요에 따라 짧은 시간 내에 캐릭터 디자인이나 장면 디자인을 그린 다음 3D 모델러에게 넘겨주고 3D 모델러가 화면 속의 물건을 만들어 게임에 넣는 것이다.
CG 일러스트레이션은 표현이 정확해야 하며 조금도 모호하지 않아야 한다. 게임 속의 인물, 괴물, 장면은 모두 스스로 설계한 것으로, 우수한 오리지널 화가가 좋은 디자인 능력과 창의력을 갖추어야 한다.
4, 다른 산업에 종사
게임 원화: 게임 원화의 디자이너. 인물 또는 장면 또는 개념.
CG 일러스트레이션: 미술 홍보원, 일러스트레이터, 게임지도 디자인.
5. 서로 다른 요구 사항
게임의 원화는 디자인의 수요이며, 게임 속 인물, 장면, 괴물, 무기, 마운트의 설정화이다. 바로 이 캐릭터가 어떻게 설계되었는지, 이른바 디자인 원고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런 종류의 그림은 모두 디자인을 강조한다. 예를 들어 에베레스트 산은' 트랜스포머 3 의 타락의 왕' 을 설계했다. 단지 디자인을 표현할 뿐이다.
CG 일러스트는 심미적 수요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트랜스포머 3 포스터는 화가가 더 화려하고 매력적으로 그려서 일러스트가 되었다. 어떤 의미에서 원화를 더 세밀하게 그리면 삽화가 된다.
바이두 백과-게임 원화
바이두 백과-삽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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