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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 머리 장식 정보

월극의 머리 장식은 처음에 머리 위의 악세사리를 깨뜨린 후 꽂은 것이다. 예를 들면: 변봉, 조롱박 바늘, 장서삽입, 원숭이 흩어져, 아이리스 등. 앞으로 개량된 장식은 진주 봉황이고, 게다가 청두면으로 장식한 봉황전용, 명청에서 남긴 진품은 모두 중고품 가게에서 산 장식입니다.

디자이너와 함께 머리 장식을 전문적으로 디자인하고, 샘플을 의류 공장에 보내서 맞춤화하다. 악세사리를 머리, 얼굴에 고정시키는 전통적인 패턴을 깨고 역사 생활의 비녀, 비녀, 걸음걸이, 여성복, 심벌즈, 꽃 등을 무대 이미지에 교묘하게 적용한다.

구미봉, 칠미봉, 쌍두봉, 대생봉은 황후, 공주, 관원의 미망인을 위해 설계되었다. 일반 서향문 제 1 을 위해 편봉, 단봉, 봉두 비녀, 중봉이 설계되었다. 가난한 여성을 위해 운두, 뜻대로, 백초, 구슬봉 등의 디자인을 설계했다.

월극 머리 장식에 있는 꽃도 매우 신경을 써서 함부로 쓰면 안 된다. 머리 장식의 색깔은 개조한 옷의 색깔과 같다. 중간 색상 위주로 특별한 수요는 없습니다. 일반 머리 장식은 특별히 화려하지 않고, 성격 차원에서 색상과 의류의 조화를 매우 중시한다. 꽃과 장식품을 착용하는 균형, 꽃과 상투를 착용하는 층감, 꽃의 크기 배합의 1 차 및 2 차 균형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의류의 자수에 맞추기 위해 제작자들은 꽃잎에 각양각색의 스팽글을 붙이는 것을 좋아한다. 월극 배우는 결혼식과 장례식에서 견화, 나일론 견화, 진주꽃, 벨벳꽃을 즐겨 착용한다.

월극은 또한 고복에서 독특하고 참신한 머리 장식을 만들었다. 이 머리 장식은 뒤통수의 긴 머리띠, 이마가 앞머리를 고정시키고 귀 옆에 귀밑머리를 고정시킨 다음 머리 장식의 윗부분에 다양한 형태의 상투를 올리는 것이다. 작은 머리 장식은 역사 생활방식을 바탕으로 귀 주위의 귀밑머리를 크게 늘렸고, 뒤통수는 긴 머리를 흐트러뜨리는 것을 좋아하며, 자연스럽게 어깨에 걸치고, 머리에 상투를 씌우거나 왕관을 쓰고 있다.

월극의 가발은 난발, 스펀지, 납실을 밑바닥으로 하고, 낡은 검은 망사망수건으로 감싸고, 다시 커튼 (꼰 커튼) 으로 감싸기 때문에 외관상으로는 여전히 진짜 상투처럼 자연스럽고 진실하다 (일부 월극극단은 검은 솜털이나 금실털로 상투를 만든다). 하지만 무대에서 빛을 흡수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가발은 다양한 막대와 반호형 파이프로 만들 수 있으며,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곡선 모양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이런 상투는 실감이 강하고, 스타일링이 활발하고 자연스럽며, 가소성이 매우 크다. 이런 상투 모양은 헤어스타일에 큰 역할을 했으며 수십 년간의 월극 개혁에서도 어느 정도 가설을 형성했다. 예를 들어 지위가 고귀하거나 성격이 정파적인 상투는 흔히 상투, 대칭 상투를 위주로 한다. 활발하거나, 젊거나, 지위가 낮은 사람들은 종종 편파적이고, 걸려 있고, 연합되어 있지만, 그들은 고정불변하지 않다.

1960 년대 초에 월극은 역사 생활의 근원을 찾기 시작했다. 고고학과 회화에서 여성의 귀뚜라미, 롤빵, 롤빵, 롤빵, 롤빵, 롤빵, 롤빵, 롤빵이 바뀌어 월극 무대에 적용된다.

상하이 월극의 디자이너는 귀걸이, 팔찌, 동심잠금, 복잠금, 여의잠금 등 자신의 목걸이도 설계했다. 70 년대에 보석을 전문으로 하는 은퇴한 예술가를 초빙하여 각종 보석을 모두 만들었다. 상해 정안월극단의 제피피, 루만월극단의 도우, 상해월극단의 페화, 주수련, 딩살구련은 헤어스타일을 빗고 머리 장식을 만드는 데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다.

결론적으로 이 내용을 읽고 나면 예술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까? 월극의 머리 장식은 중국 고대 여성의 머리 장식과 비슷하다. 머리 장식의 화려함에 따라 인물의 신분을 판단할 수 있다. 그것은 강한 역사적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