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청화자의 색깔

청화자의 색깔

① 마칭 이청은 수니 마청, 수보 청청, 수니보청 등을 가리킨다. 그 이름의 유래는 페르시아어' 술레만' 의 음역이라고 합니다. 이 코발트 소재의 원산지는 보스카산의 X Kwamsa 마을이다. 마을 사람들은 8 이 7 이라고 생각하는데, 술레만이라는 사람이 이 코발트 물질 C 를 발견하여 0 으로 이름을 지었다. 또 다른 Q 는 수니마청이 8 마칭 이청이어야 한다는 것인데, 영어 7smalt 의 음역이며, 3 남청색이나 짙은 남색 분말 1 물감으로 그림을 그린다는 의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재료는 저망간 고속철도의 코발트 소재에 속하기 때문에 파란색과 흰색 두꺼운 녹색띠 녹슨 반점을 흔히' 석광' 이라고 부른다. 위안 Z 청화의 한 U 부와 명대 영락, 선덕가마용 청재는 모두 이런 종류이며, 모두 고대 페르시아나 오늘날의 시리아 -X 벨트에서 생산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미터) 평등청, 일명 베당경은 강서 낙평에서 생산된다. 명대의' 공백기' 말기에는 성화 7, 홍치, 정덕이 일찍 사용되었다. 이 소재는 단아하고, 빛깔이 밝고 안정적이며, 특히 성화 1 청화기가 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거수일겁니다 이 재료를 단독으로 사용할 때 파란색과 흰색의 머리색은 회색이나 심지어 검은색이다. 이런 재료는 명청 () 두 대의 민가마 () 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관가마 () 는 X 와 V 를 혼합하는 데 사용된다. (4) 휘청이 서역, 신장, 운남 D 남부에서 기원했다는 주장이 많다. 이 소재는 색깔이 어둡고 보라색이지만 단독으로 사용하면 탁하고 U 자형이 아니어서 L 석 V 그린과 섞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재료는 명대 가정에서 만년까지 자주 사용된다. 여기서 A 청록색 위 0: 5: 혼합 G 석 M 청록색 00%, R 혼합수 5 (색상 채우기), 발색청색 중 7 청록색: S 색 설정 (5 개의 윤곽) 을 위해 20% 의 U 석 W 청록색을 혼합하고, 펜 직경 8 은 밝고 선명합니다. (5) 저장 소재는 저장 사오싱과 김화 -H 일대에서 생산된다. 국산 재료 중 절강 소재 4 개가 가장 많은 6 회 I, 모색은 녹색이다. 명나라 만후력 D 년 1 시대부터 청나라에 이르기까지 경덕진 관요청화기는 모두 이 재료를 사용한다. (6) 5. 진주소재는 I 운x 남선위, 회택, 이량 등 현에서 생산되며, 그 중 7 선위 소재가 가장 좋다. 이런 재료는 밝고 순수한 머리색을 가지고 있다. 강희청화용은 바로 이런 재료를 사용한다. 위에서 언급한 국산 코발트 재료는 대부분 고망간에 속한다. (7 t) 화학 5 화학 녹색 재료, 즉 화학 4 화학 제품 산화 7 코발트로 만든 녹색 재료. 머리색은 보라색으로 청순하고 진하지만 경박하게 1 부착력 W 가 부족해 가격도 저렴합니다. 이런 소재의 청화기는 7 일 Q 천연 녹색 소재의 미감이 부족합니다. L v σ d 다른 u v σ wsh/BF 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