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이호는 10 곡의 명곡을 연주한다.
이호는 10 곡의 명곡을 연주한다.
1, 이천영월
이천 영월' 은 중국 민족 기악 중에서 얻을 수 없는 좋은 작품이다. 장쑤 무석의 혜산천 2 천은' 천하제 2 천' 으로 불린다. 저자화 () 는 악곡을' 이천영월' 이라고 명명해 정야, 청가, 냉월의 정취를 도입했을 뿐만 아니라, 사람을 만난 것 같다. 정직하고 완강한 맹인 예술가가 사람들에게 자신의 파란만장한 일생을 털어놓았다.
2. 안녕히 주무세요
본명' 제야의 노래', 국가급 뮤지션 유천화는 1928 에서 썼다. 굿나잇' 은 작자가 섣달 그믐날 밤에 학생 친구와 모임을 가질 때의 즉흥 작품이다. 섣달 그믐날 즐거운 감정 감염으로 작가는 정서가 고조되어 놀면서 음악을 틀어 순식간에 성형했다. 이 노래는 음악적 이미지가 단일하고 서정적이며 신선하고 발랄하여 자아만족감을 준다. 악곡은 각 위치에서 이호의 표현 특징을 충분히 발휘했다.
3. 소나무의 소리를 들어 보세요
후아 (아빙). 전설에 따르면 송나라, 무술 악비 패배, 무석 huiquan 산 아래로 도망, 감청 터키석 에 누워, 송조 병마의 고함 소리를 전전전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하며 듣고 있다. 노래를 듣는 것은 이 이야기에 대한 묘사이기 때문에 노래 듣기라고도 합니다. 이런 주장은 억지스럽지만 음악의 호기와 분방한 감정으로도 설명할 수 있다.
4, 빈 산 새 언어
공산새' 라는 명칭은 당대의 왕위가 쓴' 공산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다 (차이루)' 라는 뜻을 근거로 한 것이다. 작가는 민간 전통 연주 기법에 기초하여 전문적인 창작 기교를 이용하여 구조가 완전하고 시적인 악곡을 작곡하여 자연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음악은 깊은 산협곡의 새들이 노래하고 생기가 넘치는 광경을 묘사한다.
5, 추운 봄바람
꽃 (을) 작곡하다. 악곡의 일부 곡조와 연주 기법은' 이천영월' 과 비슷한 점이 있지만, 곡조는 밝은 성구에서 많이 연주되어 더욱 활발하고 매끄럽고 넓어 청자가 밝은 봄이 다가오고 있다고 느끼게 한다.
6. 달밤
19 18 의 여름, 유천화는 달빛 아래 서늘한 바람을 타고 눈앞의 광경에 감동을 받아 손에 이호를 들고 달을 바라보며 자신의 심정을 표현했다. 이 노래의 초고는 내가 쓴 것이고, 6 년 후에 마무리된다. 음악의 선율은 가볍고 완곡하며 간단하다. 멜로디가 진행되는 동안 때때로 6 도, 7 도, 옥타브의 큰 점프가 있어 기복이 일격에 구애되지 않는다.
7. 이동파 곡선
민간 연예인 손문명의 대표작. 작가는 절강 사오싱인이다. 그는 어린 시절 두 눈이 실명되었다. 아버지의 빈곤 때문에 그는 어쩔 수 없이 고향을 떠나 점술로 생계를 꾸려야 했다. 그 후 그는 호금 역을 전문으로 하고 거리에서 기예를 팔아 생계를 꾸렸다. 음악은 그의 망명 어려운 생활의 자화상이다.
8. 병중에 노래하다
병중의 윤' 은 일명' 위로' 또는' 후시' 로 유천화의 첫 작품으로 19 15 에 초안되어19 에 마무리됐다 노래 제목은' 생활은 어디로 가는가?' 를 의미한다. " 。 19 15 년, 작가는 실업, 부친, 빈곤의 타격을 받아 우울증을 앓고 있다. 그는 자신의 병이 났을 때의 우울함을 완화하기 위해 이호를 잡아당기고 싶었지만, 친지들은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으로 여겨졌다. 그는 처지가 곤란하고 전도가 암담하다고 느꼈다.
9. 삼보불
음악' 삼희찬' 은 양금 가엄노열에 의해 광동곡' 가뭄천뢰비' 로 각색돼 오랜 가뭄에 단비를 만났을 때 사람들이 기뻐하는 심정을 표현했다. 음악의 다른 부분은 유유하고 리듬이 유창하다. 이호와 배합기는 모두 세심하게 처리되어 음악을 더욱 듣기 좋게 한다.
10, 밝은 줄
유천화는 193 1 의 봄에 썼다. 광명행' 은 고무적인 행진곡으로 선율이 명쾌하고 리듬이 유연하여 구사회 지식인들의 진보와 광명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를 표현했다. 음악에서 주화현의 분해를 이용하여 원호음을 형성하여 음악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