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다양한 분무 기술의 실제 적용 및 일반적인 문제
다양한 분무 기술의 실제 적용 및 일반적인 문제
나는 모든 문신사가 안개 속에서 이런 줄무늬 자국을 본 적이 있다고 믿는다.
주된 이유는 매번 기동의 틈새가 잘 파악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각 동작은 피부에 바늘 자국을 남기며, 바늘 자국과 바늘 마크의 겹치는 부분은 안개 표면이 고르게 맞을 수 있는지 여부에 관건이다.
사실 겹치는 면적만 늘리면 안개 표면이 균일해집니다. 물론 말하기는 쉬워도 하기는 어렵고 적응할 시간이 필요하다.
아니면 호형 바늘을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호형 바늘의 장점은 관통 깊이의 차이를 통해 바늘 자국 양쪽에 색상 그라데이션을 생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음새에서 색상 불균형을 현저하게 완화할 수 있습니다.
물론, 구부러진 바늘에도 약간의 결함이 있다. 마오리 토템이나 사실적인 스타일과 같은 복잡한 디테일과 모서리의 문신 작품은 하기 어렵다. 바늘의 각도로 직렬침으로 묘사하기 쉬운 디테일은 호형 배침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안개가 끼는 기술 수준의 일부는 수량화하기 어렵다. 그것은 물감의 희석 정도와 바늘구멍 밀도의 일치이다.
그림과 같이 희석 정도가 다른 두 가지 물감은 밀도가 다른 가시로 음영 효과가 거의 같다. 하지만 피부가 회복되면 색깔과 바늘구멍이 다를 수 있다. 그래서 두 문신사가 같은 물감을 사용하더라도 같은 기계, 문신의 효과도 크게 다르다. 손으로 가져온 제자라도 안개의 색깔은 스승과 크게 다를 것이다. 어린 친구들은 많이 시도하고, 많이 연습할 수 있고, 자신만의 독특한 안개 방식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고수들이 댓글 영역에서 경험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같은 바늘이라도 작동 속도와 문신기의 일치 속도가 다르면 바늘 자국이 크게 달라질 수 있다.
통기성 무광 마무리, 외국에서는' 채찍식 안개' 라고 불리며, 사실적이고 구식 풍격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문신 패턴의 배경에 옅은 안개로 자주 나타난다.
가는 스크럽 면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것, 특히 일본식 전통과 사실적인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다.
성숙한 문신사로서 안개 표면의 두 가지 문신 방법을 모두 파악해야 한다. 실제 응용에서 자주 사용되기 때문이다.
다른 문신 스타일에서 이러한 가시법의 구체적인 적용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전통적인 일본식 문신에서 판안개는 가는 안개면 바늘로 만든 것이다. 전통적인 판안개는 밀도에 대한 극도의 추구라고 할 수 있다. 문신사는 각 동작이 남긴 바늘자국을 특정 방향으로 가장 가는 상태로 조절한 다음 구석구석 바늘자국을 같은 밀도에 찔러야 한다.
또 판안개의 전통 침법도 매우 신경을 쓴다. 보통 한 가지 색이 가시를 낸 후에는 바늘에 남아 있는 물감을 깨끗이 치우고 휴지로 물기를 빨아들인 후, 다음 색깔의 물감을 염색하여 문신을 해야 한다. 서로 다른 물감으로 배합하여, 근실원필요성, 얕은 무게의 공간감을 구현한다.
이 두 가지 침법은 전통의 여러 곳에서 모두 사용된다. 위 그림에서 모란꽃의 바늘눈을 자세히 살펴보면 꽃잎과 잎 바깥쪽의 바늘구멍이 꽃잎 안쪽보다 훨씬 가늘다. 이렇게 처리하면 색깔뿐만 아니라 꽃잎의 질감도 구별된다.
안개 면은 일반적으로 색상의 베이스 안개로 사용되며, 좋은 베이스 안개 처리로 색상을 더욱 다채롭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무늬 안개의 가장 중요한 것은 밀도를 조절하는 것이다. 패턴의 그림자나 중색을 묘사하려면 밀도를 완성까지 높이고 바늘자국은 빈틈 없이 최대한 촘촘하게 해야 한다. 즉, 이 부분은 색깔을 입을 필요가 없습니다. 반대로, 색상을 더 포화시키려면, 밑바닥 안개의 밀도를 낮춰야 한다. 안개 표면에 다양한 정도의 금이 생기게 하여 향후 색깔의 침투를 위한 여지를 남겨 두다. 가장 생동감 있는 부분은 밑안개를 찌르지 않고 문신의 공간을 모두 색깔로 남겨둔다.
밑안개의 스티커는 여러 가지가 있고, 스타일마다 다른 표현 방식이 있습니다. 앞으로 제가 혼자서 여러분을 위해 완전한 공유를 할 것입니다.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서로 다른 무광 처리는 사실적인 스타일에서도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국제대사의 신급 흑회색 작품을 보세요. 이 작품들 중 무광 앱을 분석해 보세요.
촘촘한 바늘구멍이 작품을 고화소 사진처럼 정교하게 보이게 한다. 물론, 이런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단순한 기교가 아니다. 나는 저자가 바늘이 더 가는 문신 바늘을 선택했다고 믿는다. 이번 호에서는 주로 기술을 소개하고, 앞으로 도구의 선택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통풍이 잘 되는 바늘 자국은 화면을 풍부하게 만들어 수작업으로 만들 수 있다. 스케치 그림처럼 보이게 하고 작품의 분위기를 돋보이게 한다.
양자를 결합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촘촘한 바늘구멍이 얼굴 근육과 뼈의 윤곽을 표현하고 이목구비의 디테일을 묘사했다. 배경에 통기성 바늘 구멍을 많이 사용하여 배경을 흐리게 합니다.
물론, 현실적인 스타일은 기법상의 성숙함뿐만 아니라 뛰어난 스케치 기교도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