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화도의 일본 화도 유파

화도의 일본 화도 유파

꽃도는 발전부터 일본인들의 취향, 감상각도, 사계절화초의 다양한 요인에 따라 2 ~ 3 천 개의 유파가 생겨났다. 지방 립화' 는 일본 화도계에서 가장 오래된 유파로 제자는 약 1 만 명이다. 지방은 일본 화도의 대명사가 되었다.

지방의 역사는 꽃꽂이의 역사다. < P > 지방 꽃꽂이는 이미 5 여 년의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일본 꽃도의 본원이자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꽃도이다. 그 발원은 수대의 불교 꽃꽂이, 즉' 꽃 공급' 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 P > 창립자는 실정 시대 중기의 지방 전문경입니다. 지방은 교토 육각당의 승방 이름이다. 전문경은 이곳의 승려이기 때문에' 지방 전문경' 이라고 불린다. 당시 시민들은 종종 전문경 옆에 모여 꽃꽂이를 관람했다. 전문경도 자주 무가 저택을 드나들고, 그들을 위해 꽃예술을 공연한다. 미생유파는 에도 말기의 미생재 일보에 의해 창립되었다. < P > 유교의' 하늘, 땅, 사람' 삼위일체 사상은 미생류 꽃꽂이의 원리다. < P > 미생류는 꽃꽂이를' 격화' 라고 부르며' 천원, 장소' 를 상징하며 직각 이등변 삼각형은 그것의 기본 꽃형이다. < P > 꽃꽂이에는' 체',' 유지',' 사용' 이라는 고, 중, 저 3 단 가지를 곁들여' 삼재격' 이라고 부른다. 소원류는 19 세기 말 소원운심에 의해 창립되었다. < P > 소원운심은 원래 연못방에서 공부했는데, 연못가의 꽃꽂이 중심이 너무 높아서 중심이 아래로 내려가는 꽃꽂이술을 만들었다. < P > 는' 자연주의' 를 숭상한다. 자연미를 재현하고 식물 속성을 전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대감이 있고 스타일이 신선하다. < P > 소원운심의 아들 소원광운은 선인의 일대일 교수법을 바꿔 집단 모집과 집단 전수를 통해 획기적인 영향을 미쳤다. < P > 소원류 4 세대 때' 화의공' 이라는 새로운 형태가 등장했다. 그것은 꽃재가 적고, 꽃재의 개성을 매우 존중하며, 생활공간에 응용하기에 적합하다. 인기 있는 꽃꽂이 형태입니다. < P > 소원류는 꽃꽂이를 생명과 자연에 대한 인식 방식으로 간주하고, 꽃꽂이는 만물의 영광과 쇠퇴의 이치, 천도교체의 이치를 깨달아야 한다. 하원 창풍을 1927 년에 창립한 새 유파를 거세하다. 1928 년, 창풍은 긴자 천하옥에서 제 1 차 초월류전을 열었는데, 그' 경쾌한 유행' 스타일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고, 전쟁 후 초월류도 일본 내 가장 영향력 있는 화도 유파 중 하나가 되었으며, 창풍 본인은 여러 차례 구미 국가에 가서 화도 공연을 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24 년 11 월 초월류 4 세대 장문인 칙스하원시가' 제 1 회 일본 패션 부티크 전시회' 에서 이 파의 꽃꽂이 예술을 공연했다. 기자는 "초월파의 꽃꽂이 작품은 자유를 추구하는 정신을 형식에 반영하며, 전체 공간을 매우 아름답고 산뜻하게 장식한다" 고 논평했다. 실제로 초월류는 화도의 혁명파와 현대파이다. 그들은 화기를 자유롭게 사용하고 화재를 처리한다고 주장했다. 철사, 플라스틱, 유리, 석고 등은 그들이 자주 사용하는 꽃꽂이 보조재이다.

27 년 3 월 11 일 초월류 창류 8 주년' 창류제' 가 도쿄의' 양국 국기관' 에서 열렸다. 압천이 물과 같이 1916 년 도쿄에서 창립되었다. 1977 년 송풍화도회로 이름을 바꿨다. 송풍화도회의 꽃꽂이 이념은 고전, 현대, 추상, 정적, 동적 등 다양한 창작화형을 포함해 노소를 막론하고 적합한 유파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