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농촌의 황당한 설화

농촌의 황당한 설화

농촌의 황당한 설화는 다음과 같다.

명나라 때 어느 날 아침 잠에서 깨어나 가족들에게 전화를 걸던 남자가 있었다. 그는 여러 번 전화했지만 여전히 응답이 없어서 일어나 주위를 둘러보니 집 전체에 아무도 없었습니다. 냄비에 물이 끓고 있었는데, 정원잎이 반쯤 쓸려 나간 것 같았는데, 의심스러워서 서둘러 집을 나와 거리로 나갔습니다. 거리에는 많은 상점이 열려 물건을 팔고 있었지만 생명체는 없었고 사람과 동물도 사라지고 오랫동안 그를 찾았지만 여전히 마을에는 모든 것이 보이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그를 제외하고는 증발했다.

추위가 두려워 식량 꾸러미를 들고 탈출하려 했으나, 같은 곳을 걷고 있는 낯익은 ​​사람을 발견하고, 그 사람이 도로 장벽 사이에 갇혀 있는 것을 보고 서둘러 달려갔다. 그러나 그 사람의 눈은 감겨 있었고, 눈썹은 찌푸려져 있었고, 조용하고, 아주 이상했습니다. 도로 장벽을 피하기 위해 그를 밀어붙인 그는 여행을 재개하고 그를 따라 전북로 교차로까지 갔다. 그는 큰 도랑을 발견했지만, 앞으로 걸어가던 남자가 갑자기 가속하여 뛰어들었다. 도랑.

그가 말을 하기도 전에 그 남자가 앞으로 나서서 그를 바라보았고, 그는 너무 겁에 질려 즉시 땅바닥에 주저앉았습니다. 남자는 겁에 질려 소변을 보고 급히 도랑으로 달려가서 한 시간쯤 걷다가 갑자기 마을 방향으로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흔들리며 산이 흔들리고 마을은 곧 회색 연기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그 남자는 오랫동안 거기 앉아 있다가 북쪽으로 떠났다.

민담의 특징

1. 생활에 가까운

민담은 신화나 전설보다 늦게 제작된 장르이다. 객관적인 세계가 되다. 스승 이후 오랫동안 등장하고 존재해온 문학적 스타일. 이야기의 내용에는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모두 실생활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주제, 인물, 주요 줄거리 등이 모두 이야기가 전개되던 당시의 삶의 논리와 일치하고 있다.

신화와 전설부터 변신 이야기, 동물 이야기, 우화, 생활 이야기, 농담까지 내용과 예술적 기법의 환상은 점차 약화되고 현실은 점차 높아집니다. 이것이 민담과 신화를 구별하는 주요 특징이다.

2. 일반 참고사항

일반적으로 이야기가 진행되는 시간과 장소를 지칭합니다. 이야기의 주인공 이름이 모호하고 불확실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야기의 서술은 이야기의 모든 면을 자세히 설명하기보다는 핵심 줄거리를 설명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야기의 재미와 매력은 주로 줄거리의 생생함에 있습니다. 떠다니는 구름(이야기)이 있습니다. 이것이 전설과 이야기를 구별하는 주요 특징이다. 전설은 줄거리가 허구임에도 불구하고 항상 줄거리를 특정한 사람, 사물, 사물에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