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왕예팅의 작업 스타일
왕예팅의 작업 스타일
왕예팅은 20세기 초 경덕진 도자기 예술에 혁명을 일으킨 유명한 도예가이다. 그의 산수화는 늘 후세들로부터 존경과 모방을 받아왔으며, 반세기가 넘도록 그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는 30년 넘게 예술가로 활동해 왔으며 한 번도 경덕진을 떠나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 시대를 대표하는 많은 정교한 작품을 만들었으며, 이는 전 세계 수집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Wang Yeting은 자신의 예술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활용하여 자신의 생각을 확장합니다. 과거 왕조의 유명한 작품을 주의 깊게 읽고 숙고해야 하며, 그 스타일을 감상하고, 예술적 개념을 이해하고, 그 의미를 배워야 합니다. 그는 송나라 풍경의 엄밀함, 명나라 신주나라의 대담함, 청나라 왕들의 돌계곡의 아름다움과 두께를 존경하고, "모든 이상한 것을 탐구하는 석도"의 창조 정신을 존경했습니다. 초안 작성의 최고점". 장시성 북동부 푸량산맥에 위치한 경덕진과 인근 치먼, 우위안, 황산, 러핑의 유명한 산과 고대 사찰 모두 왕예팅의 발자취를 남겼습니다. 그는 산과 강에서 배웠으며 자연적인 예술적 개념을 그의 개념과 그림에 통합했습니다.
Wang Yeting의 파스텔 풍경은 독특하며 장인 정신의 혁신과 예술의 혁신으로부터 더 많은 혜택을 얻습니다. 그는 병 제품을 장식하기 위해 최초로 '산수와 산수' 방법을 사용했으며 20세기 초 경덕진에서 파스텔 산수 장식 방법의 새로운 경향을 시작했습니다. 이른바 풀뷰(full view)는 완전한 구도를 지닌 원통형 용기에 그림을 펼쳐서 사람들이 어느 각도에서나 완벽한 그림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즉, 산수를 연결하고 분위기를 연결하는 전체적인 그림을 다양한 모양의 그릇에 배치하여, 한쪽에는 그림, 다른 한쪽에는 글을 쓰거나 그림으로 산수를 장식하던 옛 관습을 바꾸었다. 브로케이드 그라운드의 광장. 자연 속에는 산 밖에 산이 있고, 끝없이 흐르는 물과 다양한 예술적 관념이 하늘과 땅이 만들어낸 사계절의 풍경이다. 자연경관을 표현함에 있어 '관람' 방식은 '산천의 근원은 어디에도 없고 방랑자는 산천을 거니는 것'이라는 예술적 개념을 명상하게 한다. 도자화 역사상 꽃, 새, 문양에는 파노라마 방식이 주로 사용되는 반면, 산수화는 대부분 문양이 조명되는 작은 영역에 그려진다. 왕예팅의 풍경화는 산과 강을 연결하고 구름과 안개를 떠다니는 등 독창적인 연결 처리를 채택하여 강제 연결의 흔적 없이 360도 완전한 구도를 형성합니다.
'Tongjing Shanshui'는 창립 이래 거의 100년에 걸쳐 경덕진의 동료들이 사용해 왔습니다. 파스텔 공예 분야에서 Wang Yeting의 업적은 수묵 풍경화의 기술 혁명에 대한 그의 헌신에도 반영됩니다. 전통적인 수묵 산수화는 일반적으로 "밝은 잉크"를 사용하여 칠하지만 Wang Yeting은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여 진주 빛 재료를 사용하여 백설 공주로 칠하고 덮었습니다. 세밀하고, 제한되지 않고, 순전히 선으로 그릴 수 있고, 다양한 채핑 방법을 사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대로 어둡거나 연하게 염색하거나 문지르는 것이 가능합니다. 소성 후 우아한 보라색 층이 그림을 보호하여 특히 부드럽고 우아하며 풍부한 층과 매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가 이 새로운 방법으로 그린 수묵도판화 '산과 땅의 풍경'은 독특한 새로운 기법으로 1915년 파나마 박람회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수상 후 미국과 일본의 친구들이 경덕진을 방문하여 해외 발전을 위해 그를 따뜻하게 초대했으며 그는 경덕진 도자기 예술을 홍보하기 위해 정중하게 거절했습니다. Wang Yeting의 파스텔 페인팅 기술 혁명은 Jingdezhen의 파스텔 풍경의 현대적인 스타일을 풍부하게 만들었습니다. 일본이 중국을 침략하는 동안 경덕진의 도자기 산업은 점점 침체되었습니다. 생계를 꾸릴 수밖에 없는 왕예팅은 도자기 붓을 내려놓고 종이 붓을 집어들고 호구의 그림을 팔았습니다. 뜻밖에도 그는 곡조를 바꿔 밤낮으로 작업을 했으나 그것이 그의 비장, 설경, 풍경의 기초를 만들어냈다. 그가 그린 설경은 웅장하고 비오는 장면은 먹물이 뚝뚝 떨어지며 웅장하다. 종이 그림이 나온 후 사람들은 끊임없이 그림을 요청하러 왔고 러핑, 경덕진, 난창, 상하이 등 여러 지역에 널리 퍼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