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소말리아 소녀 전통

소말리아 소녀 전통

길이 길고, 수리가 멀고, 수리가 멀고, 내가 위아래로 찾아갈까? 지금까지 소말리아 여성의 98% 가 할례를 받았다. 여자아이는 선택할 권리가 없고, 어머니도 이런 행위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들은 문화와 전통의 자유를 가지고 있어 누구의 제한도 받지 않는다. 금지? 전반적으로 공문이다. 강제집행해야만 할례가 여성에게 주는 피해를 줄일 수 있다, 아프리카? 가난한 지역에서는 여성의 지위가 낮습니까? 정부는 여성 할례를 강제하기 위해 너무 많은 자금을 투입해 폐단보다 이익이 많아 지금까지 폐지할 수 없다.

우선, 뿌리 깊은 전통인 소말리아 유목민들은 양치기로 생계를 유지한다. 부모님은 바빠서 아이를 돌볼 시간이 없다. 아이는 어려서부터 독립적으로 살아야 한다. 몇 살 때, 그들은 부모를 따라 양을 방목하러 가야 한다. 사람이 많으면 상상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불륜을 품은 나쁜 사람을 만나면 어떡하지? 할례를 받지 않는 여학생은 친척과 친구들에게 미행당할 가능성이 높다. 이런 결과는 학부모에게 더욱 바람직하지 않다. 할례에 비해 그들은 두 다리 사이의 죄악보다 훨씬 적은 고통을 겪었다. 이것은 그들의 전통이며, 여성들은 그것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여자 자신은 척박한 토지에 관심이 없다. 누가 그것을 바꿀 수 있습니까?

둘째, 종교 신앙, 남성 할례는 유대교에서 기원했다. 이슬람교는 여성 할례가 그들의 종교 특유의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여자가 포피를 자르지 않으면 결혼할 수 없고 몸이 불충실하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종교에 대한 부정이며, 그들은 자신의 고향에서 쫓겨날 것이다. 엄마들은 아프다는 것을 알면서도 딸을 데리고 포피 절개를 한다. 여자는 각종 꼬리표를 붙이고 포피를 자르지 않으면 결혼할 자격이 없다. 그들은 심지어 포피를 베지 않은 여성들이 아이를 낳을 자격이 없다고 생각한다.

셋째, 불완전한 아름다움, 할례는 여성에게 일종의 상처이지만 아름다운 외투를 입고 있다. 여자들은 심지어 포피를 베는 것이 자신에게 좋다고 생각하는데, 마치 성년례와 같다. 앞으로 결혼하면 매우 값어치가 있을 수 있다. 왜냐하면 몸은 충성스럽기 때문이다. 그들이 소위 말하는 가치는 소 한 마리와 양 두 마리에 불과하다. 포피를 베면 누군가 그녀에게 조문을 해주고 먹을 것을 선물해 줄 것이다. 음식의 위로로 포피를 베는 것도 아무것도 아니다.

전 세계적으로 여전히 30 여 개국이 할례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막내아이는 생후 5 일 만에 할례를 받고 수술 실패로 대출혈로 사망했다. 조건이 좋아지자 그녀는 병원에 가서 포피 절개를 했다. 조건이 좋지 않을 때, 어머니는 여자아이의 머리를 석두 위에 눌렀다. 마취 없이 두 손이 검게 그을린 노부인이 더러운 칼날로 몸을 베었다. 그녀는 바늘이나 가시로 상처를 꿰매고 있었다. 주위는 모두 남자였다.

포피 절개는 한 번이 아니라 세 번이다. 젊은 할례는 처음이고, 두 번째는 결혼식 촛불이고, 상처는 또 찢어졌다. 이미 아문 상처는 남편에게 찢겼다. 고통은 상상할 수 있다. 세 번째는 아이를 낳고 다시 꿰매는 것이다. 포피를 베었던 여자는 산부인과 병으로 일찍 죽었다. 여자로서, 어머니로서, 자신의 딸을 지지하는 것은 정말 이해할 수 없다.

아프리카 여성의 사회적 지위는 매우 낮다. 할례는 미래의 남편에게 충성하는 것을 의미한다. 인생에는 행복이 없다. 어떤 미모, 어떤 종교든 모두 남자를 기쁘게 하기 위해서이다. 법조차도 할례를 지지한다. 할례의 최종 결과가 무엇이든 죽음을 초래하더라도 용서받아야 한다. 이런 상태에서 누가 포피 절개술을 바꿀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