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Partridge Flying의 창작 배경

Partridge Flying의 창작 배경

작사와 악보가 있는 원곡에는 원곡과 꽃 버전이 있는데, 루춘링은 1절을 '천천히 꽃을 더하다'로 꽃 버전을 작곡한 뒤 빠른 꽃 버전을 작곡했다. 이와 같이 동일한 곡을 서로 다른 형식으로 처리하고 전후를 연결하여 변주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전형적인 판자 변주 구조이다. Lu Chunling이 각색한 후 "Partridge Flying"은 Southern Qudi의 대표적인 작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개작된 플루트 연주는 남부 플루트의 감미롭고 선율적인 음색을 최대한 활용했으며, 비트와 비브라토 등의 다양한 기법과 강렬함의 강도를 생생하게 표현했습니다. 날개를 펴고 날아가는 다양한 몸짓과 음악 마지막에 가상의 손가락 비브라토로 연주되는 긴 음표는 마치 자고새가 무한한 하늘을 향해 날아가는 듯한 예술적인 느낌을 준다. 음악 이미지는 생생하고 생생하며 강한 강남 스타일로 사람들에게 건강하고 먼 여가 생각을 선사합니다. 작품의 도입부는 매우 단순한 4개의 긴 음표로 구성됩니다. Lu Chunling은 이 네 가지 음을 연주할 때 음악의 이미지를 포착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그는 태핑, 비브라토, 하프톤 홀, 가상 손가락 등의 기술을 호흡 강도의 변화와 결합하고 음표의 특수 옥타브 처리를 사용하여 자고새가 날아가는 모습을 우아한 그림으로 그려냅니다. 가볍고 불규칙한 음표가 오르락 내리락하면서 청중은 눈앞에서 멀리, 가까이, 높고 낮게 날아가는 자고새를 보는 것 같았습니다. 음악은 단순함 속에 마법을 담고 있으며 시작부터 청중을 사로잡는다.

다음 곡의 아다지오는 다른 강남사주의 곡들과 비슷해 보이지만 사실은 많은 매력을 담고 있다. 평범해 보이는 몇 가지 음표의 조합은 행복한 삶에 대한 그리움과 설렘으로 가득 찬 우울한 사람들의 기분을 완벽하게 표현합니다. 음악은 4/4박자로 기보되는데, 다른 강남의 비단이나 대나무 악기처럼 한 박자씩 음표를 완성한다면 부끄러운 일이 될 것입니다. 비트에 있어 어느 정도의 자유도를 추구합니다. 음표 수가 적을수록 템포는 느려지고 지속 시간은 길어집니다. 음표의 밀도가 높을수록 속도는 빨라지고 지속 시간은 짧아지며 때로는 지나가기도 합니다. Lu Chunling이 연주할 때 음표의 시작과 끝의 상승과 하강이 다양했습니다. 그는 강남 비단과 대나무의 진동, 주기, 접기 및 연주 기술을 과장하기 위해 민속 기술을 사용했으며 또한 강한 비트 전에 서둘러 숨을 쉬어 청중이 이 음악이 연주되는 것보다 더 "서두른" 느낌을 갖게 했습니다. 평범한 Jiangnan Silk와 Bamboo 트랙은 매우 매끄 럽습니다. 사실 이것이 Lu Chunling의 독창성입니다. 담백한 음표, 밋밋하지 않은 처리, '문학과 무예'는 마치 폭발을 기다리는 화산처럼 느껴지지만, 사실은 마그마가 솟아오르는 것처럼, 마치 흥겨움을 자아낸다. 우여곡절이 많은 사람들 - 행복을 추구하는 삶에 대한 강한 열망과 열망은 언제든지 터질 것입니다.

원곡은 아다지오로 끝나는데, 작가는 아다지오의 주제에 맞게 각색하고, 변주와 꽃을 더해 아다지오를 따르는 알레그로가 됐다. 알레그로(Allegro)는 곡 전체의 클라이막스로, 아다지오(Adagio)와 알레그로(Allegro)가 점점 빨라지는 속도로 연결되며, 알레그로에 들어서면 중간에 16분음표가 연속되는 긴 문장이 나타난다. 알레그로 전체는 음표 사이에 큰 점프 없이 부드럽게 진행됩니다. 알레그로 부분은 손가락의 유연한 사용을 강조하며, 호흡과 손가락의 협력으로 음악의 흐름이 빨라지며, 억눌린 후의 안도감을 마음껏 발휘하고 반영한다. 알레그로 섹션의 추가는 음악을 더욱 완성도 있게 만들고, 전통곡의 한 섹션을 끌어내는 단점을 극복합니다.

음악의 엔딩이 짧습니다. 알레그로의 속도가 느려진 후 전체 노래는 "호른"의 긴 소리에 맞춰 도입부와 동일한 처리 기술을 사용하여 도입부의 시작과 끝을 반향합니다. 마치 자고새가 흔들리다가 사람들의 시야에서 점차 사라지는 것처럼 보입니다. . 전체 노래는 수천 년 동안 생각되었으며, 그 환상은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멜로디는 길고 매끄럽고 시적이며 매력적이며 플루트의 감미롭고 둥글며 선율적이고 완곡한 특성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가상 현실을 결합하고 감동적인 장면을 묘사하여 사람들의 상상력을 쉽게 자극할 수 있습니다.

플루트 연주자이자 작곡가인 자오송팅(Zhao Songting, 1924~2001). 절강성 동양 출신인 그는 한때 절강예술학교(현 절강예술직업대학) 명예교장, 중국민족오케스트라협회 부회장, 절강성 음악가협회 회장을 역임했다. 남부 플루트 예술 학교(Southern School of Flute Art)이자 절강 플루트 예술 학교(Zhejiang Flute Art School)의 창립자인 그는 "강남 플루트의 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9세에 죽피리 연주를 배웠으며 상하이 법학대학원을 졸업하고 동양중학교와 진윤사범학교에서 음악교사를 역임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인민해방군 제21군 예술단 단원, 절강성 가무 앙상블 연주자, 절강성 예술교사 및 미술감독을 역임했다. 학교. 중국민주동맹연맹. 그는 한때 플루트 연주 순환 환기 방법을 창안했습니다. 플루트 독주 'Morning', 'Three Five Seven', 'Wujiang Scenery' 등 작곡 그는 "횡방향 플루트의 주파수 계산 및 응용", "기기 간 온도 및 정확도 문제" 등의 저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