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비호의 일본 미학 04 침묵/침묵을 듣다

비호의 일본 미학 04 침묵/침묵을 듣다

지난 문장 에서, 나 는 "/You Xuan" 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문장 에서 우리는 일본 미학의 침묵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일본인의 생활미학이' 이탈' 을 강조하는 것은 산하영자의 해석이다. "불필요한 것을 자르고, 불필요한 낭비를 버리고, 사물에 대한 집착에서 벗어나라."

너는 네가 도중에서 현묘하고 선 속에서 침묵한다고 말했다. 다모는 주현절법이' 성성성성불' 이 되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불법창립자로부터, 수행과 상관없이 인심을 가리킨다. 적막은 일본 전국 시대부터 시작되며, 소승 불교의 삼법인 (모든 행이 무상하고, 제법열반이 고요함) 에서 비롯된다. 특히 무상하다.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우리는 구름 한 점 없는 밤에만 벚꽃 만발과 달을 보나요?

물론 아닙니다. 우리도 블라인드를 내리고, 긴 달빛을 조용히 바라보며, 가랑비를 기다릴 수 있다. 화원에 활짝 핀 꽃과 시든 꽃은 아름답지만, 우리는 그것들을 주시하지 않는다.

"쉬운" 과 "길" 이라는 단어는 현재 기본적으로 연체아기이지만, 항상 하이픈이 있는 것은 아니다.

""혹은 ""에서 "는 한때 외설적이고 무미건조하며 초라한 것을 묘사하기 위해 단순화되었다. 동시에,' 침묵' 이나' 침묵' 은 황량함, 노화, 외로움을 묘사한다.

14 세기 전후에 이 두 글자는 개조되었다. 아이' 는 자연, 소박함, 겸허함, 적어도 중성적인 내포를 얻었고,' 침묵' 은 완곡하고, 잠시 사라지고, 오랜 세월에 걸쳐 새로워지고, 풍상을 겪는다는 의미로 변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외로움의 의미의 혁신이 이루어지면서 외로움은 점차 통일된 심미, 즉 겸손과 시간감으로 융합되어 자연스럽고 덧없이 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침묵은 또한 선의 한 면을 드러낸다. 이 두 글자는 종교에서 짧고 불완전한 사람이나 사물을 숭상하는 것을 대표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일본에서는 다도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사람들은 이수다도의 전체 체계를 초암차의 시작부터 무라타 명주의 궐기, 그리고 삼노리기스를 최고점인 탁치차로 삼았다.

""다도 이론이 되었다. 즉, "ㆊ Tea" 라는 단어가 에도 시대에 나타났다. 다도에서' 쉬운' 의 의미는 거칠기만 한 것이 아니라 용모는 보통이지만 질감과 미감을 추구하는 의지도 담고 있다.

외로움은 불완전, 불완전, 무상함, 무상함, 단순함, 침묵, 겸손, 자연을 포함한 불완전한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

너는 단순함과 고요함 속에서 단순한 아름다움을 융합했다. 침묵은 시간의 광택이다.

이 봐, 외부, 침묵, 도전 시간을 넘어. 첫눈에 경이로움을 추구하지 마라. 그러나 심사숙고하면 복잡함도 단순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최근 몇 년 동안, 매력족은 디자인에서 줄곧' 오직 정독존만' 의 미학을 추구해 왔다.

다음으로 일본인의 심미 중 질서의 절박성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