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어떻게 경기를 조직하고 지도합니까
어떻게 경기를 조직하고 지도합니까
롤 플레잉 활동의 전개는 한 아이의 문제이어야 하며, 교사와 아이, 아이와 재료, 아이와 아이의 상호 작용에서 끊임없이 풍부하고 발전하는 과정이다. 이러한 지속적인 발전 과정에서 교사의 조직과 지도 전략은 주로 다음과 같은 사항을 포함한다.
1. 아이들의 요구로부터 새로운 게임 테마를 만들어 냅니다.
역할 놀이의 초기 단계에서 교사는 관찰자로서 아이의 흥미와 수요를 관찰하고, 아이들이 새로운 게임 주제를 만들도록 유도해야 한다.
2. 문제를 계기로 아동게임의 발전을 촉진한다.
교사는 게임을 할 때 유아게임 과정에서 나타나는 새로운 문제를 적절히 활용하고 유아의 게임 경험을 풍부하게 하며 유아의 게임 내용을 넓혀야 한다.
3. 토론을 통해 아이들이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게임이 끝난 후, 교사는 유아를 조직하여 경험을 공유하고, 유아가 더 많은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를 해결하도록 유도해야 한다.
둘째,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 캐릭터 게임의 특징과 목표 안내.
소반 캐릭터 게임 특징 (약 15 분):
병렬 게임의 절정기에 나는 동료들과 동일하거나 비슷한 게임을 하며 혼자 역할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게임에는 주최자도, 목적도, 명확한 주제도 없다. 예를 들어 운전자를 모방하여 운전하다.
소규모 역할 놀이 교육:
아이들에게 작은 종류, 큰 수, 모양이 비슷한 장난감을 제공하여 장난감에 대한 다툼을 피하고 게임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보장해 줍니까? 주제를 명확히 하고, 캐릭터를 결정하고, 생활 경험을 발굴하고, 게임 루틴의 배양에 집중하도록 도와주는가? 게임 내용과 줄거리를 풍부하게 하고, 아이의 독립게임 능력을 키우다.
중산층 캐릭터 게임의 특징 (약 20-30 분):
합동 게임 단계에서 나는 강한 캐릭터 의식, 나만의 게임 주제, 조직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다. 나는 동료들과 배역 배정에 대해 토론할 것이지만 주제는 여전히 불안정하다.
중산층의 역할 놀이 교육:
반제품과 폐기물의 공급을 늘리고,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의 발전을 만족시키고 촉진할 것인가? 아이를 안내하여 게임 주제를 넓히고, 게임 줄거리를 디자인하고, 배역을 할당하는 법을 배우는가? 아이가 장난감을 정리하는 능력을 키우고, 아이들이 게임의 문제를 토론하고, 답을 찾고,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도하다.
대형 클래스 캐릭터 게임의 특징 (약 40 분, 심지어 1 시간):
협동 게임 단계, 협력 능력 향상? 게임의 목적성이 강하고 내용이 풍부하며 주제가 참신합니까? 사고력, 상상력, 관찰력, 창의력이 급속히 발전하여 낡은 장난감이 새로운 무늬를 만들어 내는가? 게임에 문제가 있어 어려움을 극복하고 적극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대형 롤 플레잉 교육:
아이가 스스로 게임을 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고, 질문, 조언 등의 언어 형식으로 아이 게임을 지도하는 데 중점을 두는가? 아이들의 협력 정도에 초점을 맞추고, 그들이 게임에서 더 깊은 교류를 하도록 유도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아이에게 장소 정리 작업을 독립적으로 잘 하도록 요구하다. 아이에게 더 많은 표현 공간을 주고, 아이가 문제를 분석하고 게임을 평가하는 능력을 키우다.
셋째, 교사가 아이의 역할 놀이 지도에 필요한 능력은 무엇입니까?
어린이 캐릭터 게임은 선생님의 지도가 필요하다. 교사가 어린이 캐릭터 게임을 조직하고 지도하는 능력에는 어린이 행동을 관찰, 청취 및 분석할 수 있는 능력, 어린이와 교류하고 원하는 대로 게임을 할 수 있는 능력, 게임 환경을 만들고 어린이 생활 경험을 풍부하게 할 수 있는 능력, 무작위로 어린이 게임에 개입하고 지도할 수 있는 능력, 게임 활동을 평가하고 게임 계획을 조정할 수 있는 능력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