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중국에는 어떤 오래된 악기가 있습니까?

중국에는 어떤 오래된 악기가 있습니까?

첫째, 구금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타악기는 3000 여 년 전에 유행했다. 거문고에는 7 개의 현이 장착되어 있고, 굵고 가늘며, 외부에서 안쪽으로 5 개의 음으로 배열되어 있다. 13 개의 로고도 피아노 표면에 내장되어 현에 있는 음소를 식별합니다. 오른손으로 튕기는 음색 변화에는 소나무, 폭, 압력의 세 가지가 있다. 산음은 빈 현으로 발음하는데, 그 소리는 웅장하고 훈훈하다. 범음은 왼손으로 휘장을 만질 때 나오는 경쾌하고 텅 빈 음악 소리이다. 음을 누르는 것은 왼손으로 현을 누르는 발음이다. 손가락을 움직이면 음높이를 바꾸고 활음, 비브라토 또는 기타 장식음을 재생할 수 있다. 또한 동도, 옥타브, 5 도 음정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구금은 중국 고대 음악의 보물이다.

둘째, 나머지

배 모양의 고대 관악기는 점토로 만들어졌다. 최초로 7000 년쯤 나타났는데, 대부분 이중음공과 삼음공이었다. 은상시대에 이르러 오음공도는 이미 7 개의 음과 부분 반음을 연주할 수 있었는데, 그 발음은 고풍스럽고 둥글고 비장했다.

셋째, 강보

갈대관',' 가지관' 이라고도 합니다. 그것은 약 2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서역에서 기원하여 중원에 전해졌다. 남북조에는 크기, 복숭아 껍질, 쌍등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수당 () 에서 송원 () 까지 전국이 성행하다. 송대에서는 초방 13 부 중 한 편이 팔판부라고 불린다. 두보 백거이 등 시인들은 종종 시에서 세밀한 묘사를 한다.

넷째, 고대 비파

비파와 부음은 고대의 두 가지 다른 연주 기법의 명칭이다. 비파 오른손은 앞으로 튕기고, 부음 오른손은 뒤로 튕긴다. 따라서 일찍이 진나라와 한 시대에는 연주 기법이 비슷한 악기를 비파라고 불렀다. 긴 발전을 거쳐 점차 사현 반배 스피커로 정형화되고, 가슴 앞에는 비파 연주가 있다. 비파는 우리나라 탄환 악기 중 표현력이 가장 뛰어난 악기로, 고대 전장의 웅장한 기세를 보여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꽃 앞달이 가시지 않는 동경도 드러낼 수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guzheng

춘추전국시대에 진 () 에서 유행했기 때문에 역사는 말했다. 한진 이전 12 현, 당송 이후 13 현. 명청 이래 점차 15 ~ 6 현으로 늘어났다. 화음을 5 음계로 맞추다. 전통 연주 기법: 오른손, 큰 손가락, 검지 손가락, 중지 연주. 왼손의 검지, 중지 또는 약지, 중지로 현을 눌러' 누르기, 떨기, 문지르기, 밀기' 의 변화음을 얻습니다.

여섯째,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한당 시대에는 고대 탄환 악기가 성행하여 거짓말, 수직, 크라운 세 가지 형태가 있었다. 명나라 이후에는 점차 적게 쓴다. 개혁 후 바구니에는 37 개의 현이 있어 스트로크, 음준, 구현 등의 기법을 잘 연주하여 표현력이 매우 풍부하다.

일곱째, 동효

한대는 단관 직풍이 유행하기 시작했다. 고대의 퉁소는 대부분 대나무로 만들어졌지만, 옥이나 도자기로 만든 것도 있었다. 윗부분은 대나무 관절로 밀봉하고, 밀봉된 곳에는 반타원형의 불구멍을 열고, 볼륨이 낮고, 음색이 우아하며, 야반이 더 깊을 때 음악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여덟. 편집

일명 당궁은 오래되고 특색 있는 민족 고정음 타악기이다. 그것은 유돌배꼽 구조와 아치형 표면을 가진 황동으로 만들어졌다. 꽈배기는 32 면으로 이루어져 있어 음색이 풍부하고 매력적이다.

아홉 개밖에 없다

고대 저음역의 피리 악기. 우리나라 최초의 사전' 엘야 석락 7 호' 는 "큰 파이프는 비녀를 가리키고, 그 중 비녀는 비녀를 가리키고, 작은 파이프는 비녀를 가리킨다" 고 기록되어 있다. 말투가 낮고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