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고대 벼슬녀 촬영 방법
고대 벼슬녀 촬영 방법
1, "도련도"
이것은 중국 당대의 명화이다. 한 폭의 공필중채화로 귀족 부녀자들이 옷을 꿰매는 노동 장면을 표현했다. 성당 시대의 중요한 풍속화로 후세 화풍에 큰 영향을 미쳤다. 당대의 벼슬녀화의 독특한 작품으로 당대의 화가 장헌의 작품이다.
이 그림은 당대의 도시 여성들이 빻고, 감고, 다림질하고, 바느질하는 등의 노동 조작 때의 정경을 묘사하였다. 장권화에는 12 명의 인물이 그려져 있으며, 노동 과정에 따라 탬핑, 편집, 다림질 세 그룹으로 나뉜다.
그림 속 인물의 동작은 자연스럽고 디테일이 생생하여, 그들이 실을 뽑을 때 약간 뒤로 젖혀지는 것을 볼 수 있게 하여 작가의 세심한 관찰을 보여 주었다. 그 라인은 섬세하고 도톰하며 색채가 풍부하다. 그' 비료' 인물의 조형은 전형적인 당대의 벼슬녀화 스타일을 표현했다.
곽의 아내 유춘도.
천보 11 년 (752 년) 을 그린 이 그림은 당현종 삼언니와 아내 곽 의상이 순회하며 가는 길 (그것) 의 치욕스러운 전형적인 환경을 재현했다. 구국부인 유춘도는 인물의 내면 세계를 중점적으로 묘사한다. 섬세한 실루엣과 색채의 깔림을 통해 다채롭고 아름답고 우아하며 정교하고 떫지 않다. 그림 전체가 구도가 치밀하고 자연스럽다.
사람과 말의 운동이 완화되고 평온한 것이 봄나들이의 주제이다. 화가는 배경이 없고, 습필로만 인물을 부각시켜, 의경이 공허하고 신선하다. 그림에 사용된 선은 가늘고 둥글고 아름답고 힘이 매력적이다. 색채가 단아하고 풍부하며 장식이 활발하다. 화면은 성당의 옹용, 자신감, 낙관으로 가득 차 있다.
1.' 도련도' 의 창작 배경
당나라는 중국 고대 문화예술이 번영으로 발전한 시대이다. 당시 회화가 번영하여 거의 400 명에 가까운 기록적인 걸출한 화가가 생겨났고, 많은 휘황찬란한 예술 걸작을 남겼다. 성당 시대에 장안은 전국 실크 생산 센터였다. 수도에는 소부 감찰, 직염서, 엽태국 등의 기관과 공식 실크 작업장이 있다.
현종 후기, 궁중 2 중 천여 명이 양귀비를 위해 아름다운 쇼를 했다. 정부 작업장에도 많은 여종이 있는데, 몇몇 우수한 사람들은 엽정국에 배정되어 일하는데, 그들의 보수는 일상의 식량과 의복에 불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도련도에 묘사된 노동 장면은 그들의 생활을 진실하게 재현했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