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Dota 의 세 가지 액세스 가능성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합니까?

Dota 의 세 가지 액세스 가능성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합니까?

안녕하세요. 1 1 사다리에서 2000 점을 받았어요. 이 질문에 대답할 자격이 있을 것 같아요.

우선, 나는 보조에 능숙하지 않고, 2 번 3 번 주력의 gank 또는 의사 핵심을 잘 치지 못하지만, 위치는 내가 dota 의 각 영웅의 각 위치에 대한 전술적 사고와 리듬을 이해해야 한다는 것을 결정한다.

우선,' 삼간장 삼핵'' 농장 쌍가' 시대는 이미 지나갔고, 지금의 판리듬은 순후와 순보조타법에 적합하지 않다. 현재의 판본이 빠르기 때문에 판판 변수도 작지 않기 때문이다. 순후기에 지나치게 강한 농장 능력과 정세에 대한 좋은 독서가 없다면 자신의 리듬을 높은 곳으로 끌고 결국 산을 나올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순수 보조 태간장을 만들 수 없다면, 만약 족선 기간을 만들 수 없다면, P 단계에서 조심하지 않으면 0 초를 출력하면 소용이 없다.

그럼 지금의 판본에는 어떤 영웅이 필요할까요?

결론적으로, 장비와 기능은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나고, 이동성이 강하며, 빠른 리듬이다. 통속적으로 말하면, SPE 메두사와 같은 한두 개의 큰 바둑은 아직 farm 의 시작일 뿐, 그에게 한두 개의 큰 바둑을 줘야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영웅이다. 보조라면 초기 간장이 자원을 차지하지 않고 후기에는 여전히 역할을 하는 것이 좋다. ES 는 대표적입니다.

너는 이 문제를 제기하고, 네가 초심자이며, 보조영웅으로 시작하고 싶다고 믿는다. 무심코 세 개의 보조문을 들었는데, 어느 훈련사부터 시작하는지 알고 싶습니까?

효과가 있다면 전문가의 손에 효과가 더 좋다. 모든 기술은 큰 역할을 하지만 놀 필요가 있다. 사자가 주력을 치는 역할은 매우 크다. 점프칼과 이 두 가지 제어 기술을 밀지 않은 괴물은 주인공을 때리기 어렵고, 끝나면 직접 맞히기 쉽기 때문이다. CM 은 조작이 가장 어렵다고 할 수 있다. 후광은 오늘 버전에서 처음 10 분 동안만 작용할 수 있다. V, E 는 사건의 순서를 판단하는 법을 배우고, 얼굴을 맞고 지팡이를 직접 쳐서 확대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주인이 제일 많이 서 있다.

이렇게 많이 말했지만, 사실 에이즈 연습은 미래가 없는 것 같아요. 에이즈 연기의 일생은 에이즈였기 때문에, gank 연기를 하는 사람은 모두 대신이 될 수 있으니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물어볼 질문이 있으시면 저에게 물어보세요. 내가 대답한 다른 질문도 볼 수 있어 너에게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