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전통이 다양하다.

전통이 다양하다.

"다양한" 이란 무엇입니까?

이 성어는 명말 청초의 단편 소설' 옥출신지' 에서 나왔다. 이 소설의 내용은 대부분 일종의 이야기회이다. 주인공은 왕자부터 일반인까지 노트 형식으로 생활의 작은 부분을 기록했다. 소설에는 "용부의 서쪽, 어지러운 봉우리가 무수히 많고, 네 줄은 평사만발, 팔문 오화" 라는 말이 있다.

이것은 사실 성어' 가지각색' 의 최초의 원형이다. 안에 있는' 오화' 는 오행진을 가리키며, 오행은 금, 나무, 물, 불, 흙으로 나뉜다. 도가 또는 이경 중국 문화에서 자주 언급된다. 오행 문화를 배열에 통합하면 많은 변화가 생길 수 있다. 오행도 다섯 가지 색상, 즉 흰색, 녹색, 검은색, 빨간색, 노란색을 가리킨다. 이 다섯 가지 색상을 혼합하면 세계의 모든 색상을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팔문은 처음에 팔괘진을 가리킨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최초의 가십진은 제갈량이 발명한 것이라고 한다. 그 중에서도 가십은 건조, 쿤, 제비, 거리, 참, 고건, 견권, 회의로 나눌 수 있어 64 괘로 결합할 수 있다. 적들이 팔괘진에 들어서면, 일반적으로 변화무쌍한 진영에 빠져서, 잠시 벗어나기 어렵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여러 가지 일이 더욱 구체화되었다. 셋째, 고대에 종사하는 업종, 즉 사, 농업, 상들이 있었는데, 그 중' 상' 은 사회의 최하층으로 여겨졌다. 이 상인들에게 여러 가지 말을 했는데, 그중에는 많은 비하적인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그렇다면 후세 사람들이 요약한' 오화'' 팔문' 은 무엇일까?

이 다섯 송이의 꽃은 각각

금국화 (차를 파는 여자) 목면 (의사) 수선화

이들은 평소에 매매와 예술로 생계를 꾸려 나가며 사회의 모든 업종을 포괄하며 매우 고생한다.

팔문' 은 입과 노점으로 생계를 꾸리는 상인을 가리킨다. 그들 중 일부는 입만 번지르하고, 어떤 사람은 기예가 뛰어나다.

첫 번째 문은 금색이다. 여기서 황금은 강호에서 점술을 보는 사람을 가리킨다. 그들은 종종 점쟁이를 세우고 손바닥과 얼굴을 사람들에게 보여 주어 생계를 꾸려 나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두 번째 문은 피부이고, 이곳의 피부는 약을 파는 사람을 가리킨다. 판매하는 약품에 따라 한 () 을 고르고, 한 () 을 고르고, 한 () 을 고르는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세 번째 문은 색이고 색은 마법이다. 예를 들어, 우리는 지금 거리에서 흔히 삼선귀동, 선인이 콩을 따고, 천줄, 9 연환 등과 같은 전통적인 마술을 보고 있다.

네 번째는 매달려 있다. 강호에서 기예를 파는 사람, 예를 들면 무공을 파는 사람, 큰 칼을 가지고 노는 사람을 가리킨다.

다섯째, 평가, 스토리 텔링. 예를 들어, 우리는 많은 이야기꾼들을 볼 수 있고, 찻집에서 책을 듣고 차를 마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섯 번째는 단체, 만담을 하는 사람, 거리에서 노래하는 사람, 강호의 만담 연예인으로' 단춘' 이라고 불린다.

일곱 번째는 음조로, 거리에 텐트를 치고 종이를 묶는 것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페이퍼, 그림, 초편 등, 지금은 더 이상 볼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여덟 번째는 버드나무로 드러머를 가리킨다. 강호는 이 업종을' 유해홍' 이라고 부른다.

직업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고대인들의 눈에는 이런 직업들이 모두 낙후되어 경멸적인 것이다. 그러나 시대의 발전과 진보에 따라 성어 변종은 중성어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