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이멍산 마이너 장르는 무엇인가요?

이멍산 마이너 장르는 무엇인가요?

이 음악의 장르는 {minor}로 'Yimeng Mountain Scenery'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주로 산둥성 린이 지역에 퍼져 있습니다. 1940년대에는 '황사회'라는 반동적인 민간 무장조직이 지역적으로 등장하여 그 진면목을 드러내기 위해 산동항일군정대 제1분부 예술단 음악인들이 전통 민요를 사용하였다. 12월 곡'에서 '이 곡은 새로운 단어로 가득 차서 '황사 회'로 명명되었습니다. 곧 이 곡은 산동 남부 지역에 널리 퍼졌고 나중에 누군가가 이수산과 맹산의 자연을 찬양하기 위해 단어를 바꾸었습니다. 풍경과 사람들의 새로운 삶을 노래하고, 노래의 이름을 바꾸었는데, 이는 나중에 산둥성 및 황하 중하류까지 널리 퍼지게 되었습니다. 이 민요는 엄격한 선율 진행 논리와 사각형 몸체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4개의 악구가 있고 각 악절은 3개의 마디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악절의 리듬 패턴은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각 악절에는 하강선이 있습니다. drawl은 "Re(2)-Do(1)-La(〓)-Sol(〓)"라는 4개의 음으로 끝납니다. 이는 멜로디의 노래성과 서정성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각 프레이즈의 의미를 확립합니다. "시작-상속-전환-참여" 기능 및 상태입니다. 이러한 구조적 원리는 한족의 "4문" 단조 민요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된다. 그러나 악구의 끝음의 순서로 볼 때 기본적으로 두 가지 유형이 있다. 하나는 "레(맹강노)"이다. )"는 "Meng Jiangnu" 2)-Sol(5)-La(6)-Sol(5)" 시퀀스로 표시되며 다른 하나는 "Re(2)-Do(1)-La(〓)-Sol()입니다. ) "Xiaobaicai"〓)” 시퀀스로 표시됩니다. 톤 차이는 하나뿐이지만 통합 특성은 약간 다릅니다. "맹강노"에서는 "Re(2)"와 "Sol(5)"의 5도 반향 관계로 인해 "Sol(5)"이 두 번째와 네 번째 구 끝에 조강장제로 나타나며, 쉼의 느낌이 있고, 2문장 스타일에서 4문장 스타일로 전환된 흔적이 더 많이 남아 있습니다. 이에 반해 "의몽산소"의 두 번째 문장은 종속음 "도(〓)"로 끝나기 때문에 계속하려는 동기나 새로운 어구 출현에 대한 기대감이 훨씬 강하다. 이 어미 시퀀스는 두 개의 어구로 구성된다. 4구 형식의 흔적이 훨씬 적기 때문에 4구 민요는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누어진다. 또한, '단조'(그 구조는 좀 더 전형적인 단조)로 표시되어 있지만, 확장된 멜로디와 절제된 감정으로 인해 약간의 민요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것이 장르적 특징이다. 사람도 이중성을 갖고 있어 산동민요풍의 대표주자로 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