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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 도자기 공예 감상 수업

청대 분채도자기가 대거 등장해 중국 전통 도자기의 아름다움과 서양 도자기의 아름다움을 결합시켰기 때문에 청대 중국 분채자기는 우아한 아름다움을 지닌 분채도자기였다. 우리는 파스텔 도자기의 아름다움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역사적 중요성에서만 파스텔 도자기의 차이를 이해할 수 있을 뿐 도자기에서 그 아름다움을 이해할 수는 없다. 다음은 파스텔 도자기에 대한 감상법으로 파스텔 도자기의 우아한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줍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파스텔, 파스텔, 파스텔, 파스텔, 파스텔, 파스텔)

분채는 강희 중기에 창작되어 당시 법랑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파스텔은 파스텔에 납가루와 유리백색을 넣어 색채의 강도를 약화시키고, 물세탁으로 패턴을 가볍게 그려서 각 층이 농도에서 싱거운 다양한 층으로 윤택함을 나타내고, 색조는 부드럽고 입체감이 있다.

강희 시대의 분채 스타일은 간단하고 물감은 거칠고 색채는 두껍다. 관요대기는 비교적 적고, 무늬는 운룡무늬, 화훼 무늬를 위주로 한다. 흔히 볼 수 있는 기구로는 운룡향로, 해등, 정수그릇이 있다. 팔선의 컬러 조각상과 같은 인물도 있다. 분채는 빨강, 노랑, 녹색, 검정, 흰색 등의 색으로 나뉜다. 분채자 신종의 출현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발전이 빨라서 기본적으로 마르면 채자를 대신한다.

옹정 시대에는 분채가 대량으로 타서 민요에 영향을 미쳤다. 도안과 장식은 주로 인물과 화훼로, 그중에서도 인어공주가 전형이다. 모란의 화법은 이전의 쌍변에서 원형이 활짝 핀 모양으로 변했다. 벼슬녀화와 인물화는 모두 섬세하고, 흰 유약을 밑그림으로 하여, 청화화를 첨가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분채는 건륭 시대에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다. 흰 유약 분채와 컬러 분채 외에 유약 아래 청화색도 있습니다. 큰 물건은 위아래로 색칠하고, 복부는 흰색이나 컬러로, 분채 도안을 그려 건륭 고궁 제재의 시를 쓴다. 가장 유명한 흰색 분채로는 백록존, 구도천병, 구도판, 삼국그릇, 아기 그릇 등이 있습니다. 그들의 타이어는 두껍고 균일하며, 무게가 적당하며, 유약이 균일하고, 유약색이 청화색이며, 빛깔이 밝고, 층이 뚜렷하다. 컬러 바닥에는 빨간색, 노란색, 보라색, 녹색, 파란색, 금색, 분홍색 및 기타 유약 바닥이 포함됩니다. 그릇의 모양은 병 모양, 추가 귀, 봉귀, 여의삼과귀 등이다. 도족과 그릇에는 콩잎녹색 유약이 칠해져 있고, 책은 청화와 금빛, 관요는 붉은색으로 칠해져 있다. 건륭년 동안 새로운 품종이 나타났는데, 바로 천연색 토지에 얕은 인동 등산호 패턴과 규칙의 도안을 조각한 것이다. 이 과정은 복잡하고 어렵다. 건륭 시대에는 분채 품종이 다양하여 분채 제품 기술이 최고조에 달했다.

가경 초년 분채와 건륭처럼 돈이 없으면 감별하기 어렵다. 후기 색상 품종이 줄고, 유약이 고르지 않고, 색이 두껍고 얇다. 두껍고 무겁고 얇고 가볍습니다.

함풍분채, 투채, 금채가 더욱 섬세하다. 밑부분과 용기에 콩잎녹색 유약을 발라 이전보다 더 깊다. 관요자기는 사계절을 여는 황청백분채병, 장수산물병, 자분련분지, 꽃수선분지, 띠 분지, 숙녀봉함, 능봉그릇, 불화그릇, 황련판, 백련판 등이 있습니다. 분채는 함풍의 주요 품종이다.

동치분채는 전대보다 더 다채롭고,' 장화전' 스타일의 모든 기물은 더욱 밝고 밝다. 노란색은 가볍고 섬세하며, 녹색은 에메랄드처럼 짙고, 파란색은 짙고 옅다. 수묵화도 청초와는 달리 연화와 다색 수준이 있지만 유리백유약이 없어 표면이 밑바닥으로 어두컴컴해 보이는 것이 동치시대의 특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수묵화, 수묵화, 수묵화, 수묵화, 수묵화, 수묵화) 예를 들어 연한 노란색 바닥에는 파란색, 녹색, 분홍색 패턴을 그리고 연녹색이나 연보라색 바닥에는 빨간색 패턴을 그린다. 노란 유약은 두껍고 밝으며, "밝은 노란색" 이라고도 불린다. 민가마 분채는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데, 그중에서도 보고의 접시, 그릇, 접시, 숟가락 등 일용 다구가 가장 많았는데, 모두 전대보다 두껍고 유약색이 희고 고르지 않고 바닥이 끈적거려 손질하지 않았다.

광서시대의 분채색은 더욱 풍부하고, 옅고 밝지 않고, 가루가 적은 연한 부드러움을 많이 사용하며, 색채가 더 가늘고 부드럽다. 꽃무늬 속의 화면, 화체는 청대 화가 운남천과 서곡의 영향을 받아 필법이 부드럽고 청순하다. 화면 내용은 앵무새, 자등화 등 화조화가 주를 이루고, 수묵화는 각종 색채를 돋보이게 하며, 먹면은 밋밋하다. 민국 초년분채는 태질 유약색 분채색 회화 기법이 이전 세대보다 못하다. 파스텔은 보편적인 현상이다. 관요와 민요의 도자기는 대부분 명문과 상서로운 말을 많이 쓰는 것을 좋아한다. 관요의 작은 다기들은 정교하게 구워지고, 태는 유약이 가늘고, 동전처럼 두드리며, 팔선, 전쟁 장면, 신화 이야기 등 역사적인 인물의 이야기를 많이 취재한다.

분채자기는 청대 각 시기마다 그것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으며, 각 시기마다 특징이 다르다. 파스텔 도자기를 감상할 때, 그것의 구조 조형의 아름다움과 위의 정교한 그림을 결합해야 한다. 파스텔 도자기의 역사적 배경을 이해하고 당시의 그림 특징을 결합하면 파스텔 도자기의 우아하고 정교하며 우아함을 느낄 수 있다. 토끼가 소개한 파스텔 도자기 감상 방법입니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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