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외롭고 쓸쓸하고, 슬프고, 봄을 슬퍼하고, 시사 형상의 파초는 어떻게 이해해야 합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외롭고 쓸쓸하고, 슬프고, 봄을 슬퍼하고, 시사 형상의 파초는 어떻게 이해해야 합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 파초는 외로움, 슬픔, 그리고 이러한 감정들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중국 남방에는 사죽락' 비가 파초를 때린다' 가 있다. 천천히 사람들은 참지 못하고 울기 시작했다. 시인의 눈에는 바나나와 가랑비가 슬픈 풍경이다. 두 가지를 합치면, 그것들은 더욱 우울하다. 비가 파초를 때리고, 파초잎의 빗소리가 더 울게 하기 때문에 파초는 일찍부터 문인들의 눈에는 외로움과 슬픔을 상징했다. 많은 시인들은 파초를 이용하여 그들의 개인적인 감정과 이산을 표현한다. 그래서 많은 유명한 시가 작품을 남겼다. < P > 일찍이 한나라에서 사람들이 파초를 개발하고 이용하기 시작했지만, 지역분포의 한계와 실용가치의 개발이 비교적 늦어서 파초가 사람들의 심미 시야에 들어갔다. 동진 영가남도 이후 바초는 문학 표현의 대상이 되었다. 당오대는 파초 테마 창작의 발전기로 작품의 절대수와 상대수가 모두 증가하고 있으며,' 비타파초',' 바나나 잎시',' 미전초엽' 고전 장면은 이미 문인의 감정 체험의 중요한 수단이 되었다. 송진 시대는 바나나 테마 창작의 번영기였다. 유명한 예술가는 많은 유명한 작품을 가지고 있다. 파초의 색채미는 심오하고 전면적인 탐구를 받았고, 파초의 개성화도 이 시기에 형성되었다. 원명청시기는 파초 테마 창작의 연속시기로, 파초는 이미 전통문학과 문제화시의 중요한 표현 대상이 되었다. < P > 파초 지역 분포의 한계와 실용가치의 발전이 늦어져 파초가 사람들의 심미 시야에 늦게 들어와 동진이 문학적 표현의 대상이 될 때까지 당송 시대의 창작 형세는 상대적으로 번영했다.

? 고대 문학 작품은 잎, 꽃, 자세 등의 각도에서 파초의 풍부한 색채미를 전면적으로 드러내고 복잡하고 풍부한 사상과 감정을 파바나나에 투사하며 파초 이미지를 통해 문인의 슬픔, 우아함, 한가함, 불선 등의 감정과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 중당 이래, 비타파초는 이미 중국 고대 문학에서 중요한 서정적 이미지가 되었다. 비타파초는 주로 비와 파초로 이루어져 있어 정취, 리듬, 지역과 같은 풍부한 미적 특징을 드러낸다. 노래를 감상하면서 비타파초는 고대 문인들의 다양한 감정체험을 불러일으켰는데, 예를 들면 구금, 규방 원한, 레저 등이다. 파초의 보편적 사회 이용과 독특한 심미적 가치는 문인들의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파바엽과 꽃의 색채미, 특정 환경의 경관미, 사람들이 장기적 심미 과정에서 탐구하는 매력미 * * * 동형이 파초의 심미 내포가 되었다.

? 파초는 언어예술의 중요한 주제일 뿐만 아니라 원림 회화 등 예술 형식의 표현 대상이기도 하다. 각종 예술 형식이 서로 침투하여 풍부하고 다채로운 파초 문화를 형성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