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중국의 희곡은 어떤 네 가지 캐릭터로 나뉜다?
중국의 희곡은 어떤 네 가지 캐릭터로 나뉜다?
관련 소개:
1. 건강:
생활과 공연은 중국 전통 희곡 공연의 주요 유형 중 하나이다. 남성 역할을 맡다. 성씨' 라는 이름은 송원 시대의 남극에 처음 등장했으며, 일반적으로 극중 남자 주인공을 가리킨다. 역대 희곡에는 모두 이 대사가 있다. 연기한 인물의 나이와 신분에 따라 근대의 희곡은 노소 무의 세 가지로 나뉘어 각각 특색이 있다.
댄:
송대에는' 댄으로 가장한다' 는 역할이 이미 있었다. 송원남극, 북잡극 형성 후에도 여전히 단명을 따르며 응용이 약간 다르다. 곤산강의 성숙기에는 정단, 쇼단, 철알, 노기의 네 가지가 있다.
3. 네트워크:
속칭 얼굴을 그리다. 얼굴 메이크업이 다양한 색상과 패턴을 사용하여 얼굴을 두드러진 상징으로 그려짐에 따라 독특한 개성, 기질, 외관의 남성 캐릭터를 발휘한다. 또는 거칠고 호쾌하거나, 호매하고 솔직하거나, 음험하고 악랄하거나, 무모하고 정직하다.
4. 마지막으로:
보통 그는 중년인을 연기하는데, 효과는 연극의 노인과는 다르다. 여느 때처럼 전통적인 곤곡, 전설의 첫 공연은 부주석이 가사와 노래를 낭송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5. 추함:
코미디 캐릭터. 페이스북은 흰 가루로 콧대와 눈구멍 사이에 작은 얼굴을 그려서 작은 얼굴이라고도 합니다. 송원 시대의 남극은 지금까지도 각종 희곡에서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인물은 여러 종류로 나뉘어 있고, 어떤 사람은 마음씨가 착하고 유머러스하다. 어떤 사람들은 간사하고 비열하다.
확장 데이터
관련 배경:
희곡 공연에서 생명, 단, 정, 추함 등 다른 직업이 있다. 각 직업마다 일련의 기술 규칙-절차가 있다. 공연에는 가지가 있다. 배우는 직접적인 생활 소재가 아닌 전문적인 절차로 캐릭터를 형성해야 한다. 이는 전통희곡이 이미지 형성 방법에 있어서 큰 특징이다. "거래" 개념이 다루는 기본 내용은 어떤 부류의 인물의 동일한 생활 특징이다.
배우가 어떤 대사의 적절한 절차를 장악할 때, 이런 대사가 포함할 수 있는 이런 캐릭터의 기본 특징을 어느 정도 습득한 것과 같다. 중국의 그림은 몇 획으로 대상의 외모와 매력을 묘사하는 데 신경을 쓰는데, 그의 이 직업의 일부 절차는 이미 이런 정도까지 정련되어, 종종 몇 순간 캐릭터의 정신적 기질의 특징을 사로잡는다.
바이두 백과-중국 오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