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육군 장병은 어떻게 당의 대중 노선을 실천합니까?

육군 장병은 어떻게 당의 대중 노선을 실천합니까?

우리 당이 여당이 되는 것은 역사의 선택이며 국민의 선택이다. 역사가 이런 선택을 한 것은 국민들이 이런 선택을 한 것은 우리 당의 선진성에 있다. 당의 선진성은 당이 많은 인민 대중의 신뢰와 지지를 얻는 근본 조건이며, 당의 발전과 성장의 기초이다. 선진성은 고정불변한 것도 아니고, 일로영도 아니다. 당이 서로 다른 역사 발전 단계에서 선진성을 유지하려면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선진 생산력을 발전시키고, 선진 문화를 발전시키고, 가장 많은 인민의 근본 이익을 실현해야 한다. 인민대중과의 혈육관계를 유지하고, 당을 공적으로 세우고, 집권을 인민을 위해 사상과 행동까지 실천해야 하며, 진정으로 국민을 위해 쓰고, 정을 민계로 삼고, 이익을 인민을 위해 도모하고,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좋은 공복으로 삼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부대 업무에서 당원 간부, 특히 지도 간부는' 기층 지상, 병사 제 1 위' 의 군중 관념을 확고히 세우고, 기층 장병에게 관심을 갖고, 군중의 고통을 살피고, 좋은 것을 실현하고, 잘 보호하고, 장병의 이익을 발전시켜야 한다. 당원 중 일부 간부들이 이 문제에 대한 인식이 모호하고 행동상 큰 차이가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그들은 항상 자신이 대중보다 강하다고 느꼈고, 기층에 깊이 들어가 장병들과 교류하는 일이 거의 없었고, 기층 업무생활에서 직면한 어려움을 제때에 해결하는 데 거의 도움을 주지 않았으며, 인터넷을 통해 일을 핑계로 군중을 이탈하는 경우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이러한 문제들의 존재는 일부 동지들이' 세 가지 대표' 에 대해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하고, 사상적으로나 행동적으로 구현되지 않았다는 것을 반영한다.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 우리 당의 취지이다. 시종 많은 인민 대중의 입장에 서 있을 수 있는지, 시종 대중을 믿고, 대중에 의지하고, 대중을 섬길 수 있는지 여부는 역사 유물주의와 역사 유심주의를 구분하는 분수령이며, 당원 간부가 세 명의 대표를 실천하고 선진성을 유지하는 시금석이기도 하다. * * * 생산자의 대중의 관점은 마르크스주의의 기본 관점이며 세계관, 당성, 기본 입장의 집중적인 표현이다. 각급 당위와 기관은 대중과의 연계를 적극 소통과 넓히고, 대중과의 연계를 밀접하게 하고, 문제를 생각하고, 정책을 세울 때 대중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민의에 순응하고, 인심을 얻어 대중의 지지와 지지를 얻어 영원히 무패의 땅에 서야 한다. 직무가 승진함에 따라, 일부 지도동지의 덩치가 점점 커지고, 대중과의 거리가 점점 멀어지면서, 사고문제의 관점은 과거와 다르다. 그들은 풀뿌리에서 문제를 보았고, 적극적으로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회피했다. 기층 장병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상급 지도자를 만족시킬 것인가; 어떤 사람들은 형식주의, 표면 문장, 거짓 정치 공적을 만들기까지 한다. 이 문제의 근본 원인은 이 지도자들의 마음속에 군중의 자리가 없고 개인의 영예와 지위만 생각하기 때문에 당의 취지에 어긋나는 일을 했다는 것이다. "세 가지 대표" 의 중요한 사상을 관철하고, 공산당원의 선진성을 유지하며, 당원 간부, 특히 지도 간부는 표율 역할을 발휘하고, 실제를 깊이 파고들고, 기층에 깊이 파고들고, 군중의 생각을 생각하고, 군중의 급급함을 급박하게 하고, 군중의 필요를 도와야 한다. 진정으로 대중에게 봉사하는 것을 자신의 정치 공적으로 삼고, 시기적절한 일을 많이 하고, 화려하고 실속이 없고, 대중의 총애를 받는 일을 하지 않는다.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과학기술의 발전은 나날이 새로워지고, 기관과 기층, 지도자, 군중의 연락 방식은 더욱 다양하고 편리하다. 그러나 당이 대중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훌륭한 전통은 잃어버릴 수 없고, 편리한 전화나 인터넷도 대면 사상 소통과 감정 전달과 교류를 대신할 수 없다. 각급 지도자와 기관은 앞장서서 우수한 전통을 발양하고 대중과 밀접하게 연계되는 표율을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