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조각 수채화 전공을 졸업한 후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조각 수채화 전공을 졸업한 후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그래픽 디자인, 환경 예술, 산업 디자인, 의류 디자인, 영화 광고 디자인, 애니메이션 디자인, 연극 예술 디자인, 건축 디자인 등 기본적으로 모든 디자인 산업을 포괄합니다.
그래픽 디자인에는 커버 디자인, 포장 디자인, 벽 장식,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포스터, 로고 디자인, 문자 디자인, 도자기 디자인, 장식 예술 디자인 등이 포함됩니다.
환경 예술 디자인에는 주로 인테리어 디자인과 실외 디자인, 실외 정원 디자인, 조경 디자인, 건축 외관 디자인, 녹화 디자인, 도시 조각, 상업용 토지 환경 계획 등이 포함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건축 인테리어 디자인, 부속 꽃 디자인, 파이프, 조명 디자인 등. (한 지역의 구체적인 면모를 계획한다면 공원, 실내, 지하철역 등과 같은 환경 예술 디자인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산업 디자인에는 제품 모델링 디자인, 도예 디자인 (액세서리나 휴대폰, 자동차 등 물체의 외관 및 기능 디자인) 이 포함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연극 예술 디자인에는 무대 조명, 무대 디자인, 영화 예술 디자인, 연극 무대 디자인 등 의상 디자인, 인물 메이크업, 헤어스타일 디자인, 염색 예술 전공이 포함된다.
광고 및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전문 (그래픽 디자인, 비디오 광고 디자인, 정보 예술 디자인학과 포함) 취업 방향: 주요 광고 회사 (예: 일본 텔레콤 광고 회사, 오미 광고 회사).
각 외국 기업, 공기업, 민간기업의 광고부, 기획부, 홍보부 (예: 텐센트, 중해, 마이크로소프트), 사업단위 광고부 (예: 베이징 버스광고회사), 미디어단위 (예: 중앙텔레비전, 베이징 청년보), 각 인터넷회사, 기업사업단위 네트워크부
광고 회사, 포장 회사, 미디어 디자인 부서의 디자이너, 인쇄 회사,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의 그래픽 디자이너, 기업 사업 단위 홍보 디자인 부서의 미술 디자이너 또는 독립 디자인 제작 전문 회사입니다.
산업 디자인 전문 고용 방향:
주요 산업 디자인 회사 (예: 베이징 호박 산업 디자인 회사), 자동차 회사 (예: 폭스바겐), 기술 회사 (예: 레노버, 애국자), 휴대폰 업체 (예: 노키아, 모토로라), IT 제품 업체 (예: 소니, 캐논).
환경 예술 전공 취업 방향:
주요 건설 회사 (예: 태평양 건축 설계 엔지니어링 유한 회사), 부동산 회사 (예: 반케, 폴리 부동산), 인테리어 회사 (예: 중국 장식 유한 회사), 가구 디자인 제작 회사 (예: 이케아), 각 성의 도시 계획 부서.
각 주요 경관설계회사 (예: 베이징원림건축공사사) 는 교통관 설계 방면에서 환경설계 인재에 대한 수요도 크다.
패션 디자인 전문 고용 방향:
의류 브랜드 회사 (예: 나이키, 아디다스, 리닝), 의류 가공 회사 (예: 도보 의류 회사), 패션 잡지 (예: elle, vogue), 영화 제작진의 의류 부문.
애니메이션 디자인 전문 취업 방향:
각종 영화 제작사 (예: 고궁 영화사)
3 차원 애니메이션 제작 회사 (예: 크리스탈 디지털 기술 유한 회사), 영화 후기 제작 회사 (예: 광광 미디어), 미디어 단위 (예: CCTV, 베이징 TV), 애니메이션 제작 회사 (예: CCTV 애니메이션 유한 회사), 게임 대행사 (예: 그랜드, 인터넷), 게임 디자인 회사 (예: 블리자드 게임)
애니메이션 전공의 수입은 상당히 상당하다. 애니메이션 전문가의 85% 가 월급이 5000 원 이상이며 기존 IT 업계의 두 배입니다. 경험 많은 애니메이션 고급 프로듀서의 연봉은 30 만원 정도에 달할 수 있다.
예술교육학과 취업 방향: 각 대학 (예: 수도사범대), 교육기관예술교부 (예: 신동방), 고급중학교 (북사대 부중), 중등학교 또는 직업학교 (예: 베이징 정보직업기술학원).
연극 예술 디자인 취업 방향:
각 대극장 (극단), 영화공장, 방송국, 드라마 제작센터는 모두 미술 디자인 작업에 종사한다.
순수 예술의 취업 경로는 비교적 좁고, 설계된 취업 경로는 비교적 넓다. 현재 디자인 클래스: 그래픽 디자인 (낮은 시장 포화 급여); 가장공복 (종업원이 너무 많고, 경쟁 압력이 크고, 서로 가격을 낮추고, 시장 전망이 상대적으로 좁다) 애니메이션 영화 예술 디자인 (신흥업계는 현재 국내에서 비교적 부족하고, 발전 전망과 임금 수준이 비교적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