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천서 기담 감상 5 점을 구하다
천서 기담 감상 5 점을 구하다
' 천서기담' 도 전통적인 연극 서사 구조를 활용해 주인공 알생의 운명에 따라 선형적인 발전 추세를 형성하고 있다. 알은 연극에서 선의 대표이고, 여우는 악의 대표이다. 알생과 여우가 천서를 위해 다투는 충돌 관계는 분명하고, 원공과 옥제 사이의 천조 위반 충돌 관계는 어둡다. 이 두 단서에서 또 많은 작은 갈등이 전개되고, 고리가 서로 맞물려 인과사슬을 형성하고, 강한 일관성을 가지고 있다. 여우는 음모로 천서를 훔치고, 관청과 결탁하여 백성들을 해친다. 알생은 천서를 쫓고, 여우와 여러 차례 싸우는 법이다. 이것은 강한 인과관계를 형성하는데, 천서가 도둑맞고, 알생도 반드시 되찾아야 한다. 사이에 반드시 격렬한 싸움이 있을 것이다. 다음 단계의 발전을 생각할 수 있는 일종의 기회를 주지만, 또 뜻밖의 우연도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현태주의 욕심이 그로 하여금 극적으로 많은 아버지를 갖게 했다. 지사 어른의 탐욕은 그의 생명이 사라지게 했다. 알생은 < P >' 천서기담' 에서 많은 인물을 거뒀지만, 그들의 느낌은 제자리에 있었고, 자신의 민족의 이미지를 충분히 활용해 표현했으며, 인물의 각기 다른 성격과 특색을 드러낼 수 있었다. 인물의 성격 형성은 영화의 구조에도 중요하기 때문이다. 위안 공 의 흰색 키 큰 이미지, 충분히 그가 감히 하고, 사려 깊은 성격 을 강조, 그는 필사자 앞에서 매우 신성하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하지만 천궁에서는' 비서각' 집사원일 뿐, 요지 모임에 갈 자격도 없다. 사찰의 사제 두 사람은 모두' 색' 이라는 글자에 욕심을 부렸고, 이 방면에서 인물의 표현이 남김없이 드러났고, 어린 스님이 여우에게 문을 열었을 때 미모와 못생긴 노크자가 주는 태도도 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호텔을 운영하는 점원도 있고, 그의 특정한 뚱뚱한 귀와 가게 둘째의 날씬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 P > 절름발이 여우는 주요 인물은 아니지만, 그는 영화 전체에서 어느 정도 차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절름발이, 절름발이, 절름발이, 절름발이, 절름발이, 절름발이, 절름발이) 이야기의 줄거리가 더욱 풍부해졌고, 그는 성인형 후 한쪽 다리가 깡충깡충 뛰지만 닭을 훔치고 먹는 것을 잊지 않고 여우의 본성을 바꾸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매번 등장할 때마다 항상 나쁜 일이었지만, 또 극적으로 소니를 쳤고, 뒤이어 새로운 이야기의 발전을 이끌고 계승하는 역할을 했다. 그가 지사로 변신했을 때 < P >' 천서기담' 의 캐릭터 액션 일정도 성공적이어서 무대 공연의 유창함과 음악의 교차점을 잘 활용했다. 여우는 시법과 그 기쁜 때의 유쾌한 동작을 모두 매우 부드럽고 아름답다. 늙은 여우 관행, 주변 원소, 꽃병 등 인간의 동작 특성도 있어 전체 화면을 더욱 풍부하고 흥미롭게 한다. 계란을 먹을 때의 동작 표현은 더욱 훌륭하다. 먼저 중간을 먹고 목에 씌운 다음 원을 돌려 먹는다. 민첩하고, 활발하고, 사람을 웃기게 하고, 주인공의 성격 특색을 표현했다. 지사의 이미지도 특색이 있다. 두 눈을 한 번 돌릴 때마다 놀라운 말이 나온다. 그리고 쓸데없는 말 한 마디도 없다. 지사가 처음 등장했을 때, 작은 눈이 빙글빙글 돌면서, "나는 선고모를 댁으로 초대할 것이다" 와 행정현과의 대화로 눈이 계속 돌고 있다. 더 빨리 돌수록 나쁜 마음씨가 많아진다. 그가 작은 여우와 결혼할 때, 눈은 특히 원활하게 돌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눈을 돌리면서' 카카 ...' 라는 더빙도 있는데, 한 쌍의 색자가 내는 소리처럼 지사의 기이함과 간교함을 충분히 표현했다. < P > 마지막 알생과 여우의 멋진 싸움법이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은 용호의 이미지 디자인이 중국 민간연화의 이미지와 블랙, 옐로, 레드컬러의 사용을 활용해 용호들이 다투는 뜨거운 장면을 충분히 보여줬다. 동작의 운동은 자연스럽게 대범하고 일관성이 있다. 호랑이는 용을 먹고, 용은 호랑이를 감고, 호랑이는 불을 뱉고, 용은 물을 뱉고, 서로 다투어 저항하며 사람을 매료시킨다. 용쟁호투의 격렬한 싸움 장면은 어린 시절의 느낌을 떠올리게 하기 쉽다. 정의와 악의 싸움은 항상 단절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모든 중국 아이들의 마음에도 정상적인 심리적 발전이다. 왜냐하면 악한 것은 반드시 멸망해야 하고, 좋은 사람은 항상 승리해야 하며, 기적은 항상 정의의 편에 있고, 전투의 끝, 정의의 한 쪽 영웅은 항상 영원한 살아있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 결말은 아름답지만, 모든 애니메이션은 항상 이렇게 편성되어 나쁜 순환을 형성할 수 있다. < P > 전체 애니메이션의 장면도 강한 종심감과 특별한 장식미를 지니고 있다. 중국화 소재의 대면적 운용, 큰 배경의 회색 국화와 인물의 아름다운 도안 포화색은 조화로운 대비를 이룬다. 그림의 모든 요소, 파빌리온 누각, 계곡의 가는 물은 모두 매우 민족화되어 중국 특유의 문화 분위기를 부각시켰다. 각 화면의 구도도 매우 고르다. 렌즈의 사용도 비교적 간단하다, 기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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