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고전 고시, 붓, 서예 작품을 감상하다

고전 고시, 붓, 서예 작품을 감상하다

고시는 중국 고대 시의 총칭으로 우리나라에서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금 시사의 붓글씨 작품은 사람들의 흡인력을 높이고 서예의 발전에도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다음은 고전시와 서화 작품에 대한 나의 감상이다.

고시미도, 붓글씨 작품, 중국 최초의 시체는 네 글자입니까? 시경? 그리고 굴원의' 이소' 에 온 거야? 초사 스타일? (또한 호출? 사오시? ), 접속사를 사용 했습니까? 뭐? 말투도 있어? 이봐? 문장을 더 길게 만들죠. 예를 들면? 레빈 황제의 후손? (리 사오),? 오고시가 코뿔소 갑옷을 입었다고? ("국상") 이후 오언시와 7 언시를 위한 선례를 제공했다. 그래서' 시경'' 초사' 가 중국시의 원천이 되었다.

우수한 고시, 서화 감상, 기타 주로 빌려요? 한악부? 서사를 위주로 현실의 내용 특성과 단순하고 통속적인 표현 특징을 반영해 당시의 사회현실을 반영해 사회에 대한 관심을 끌고 있다. 이미 빌려주지 않았나요? 한악부? 원래 제목은 사건을 반영하는 다른 내용에 따라 이름이 붙었는데, 소위? 즉, 즉, 생명, 회복의 여지가 없습니다? 。 당대의 두보는 국사에 관심을 갖고 펜으로 반영합니까? 안사의 난? 전후 사회 현실에서 당대의 군국주의 변두리 전쟁이 국민에게 가져온 재난을 전문적으로 묘사한' 차점' (고등학교),' 삼관' (관관, 신안관, 석호관),' 삼별' (신혼사, 사구 안사의 난? 국민에게 큰 고통 등을 가져다 주다. 이 시들은 본질적으로 주로 상속입니까? 한악부의 희비가 교차했는데, 무슨 일이 생긴 것입니까? 전통과 형식은 오언시와 별반 다르지 않다. 나중에 원결, 구 상황 등 시인들도 이런 시를 썼다. 중당 시절 백거이 원직 등 현실주의 시인은 당시 국가의 쇠락을 살리기 위해 시를 이용해 사회현실의 폐단을 반영하고 통치자의 주의를 끌었기 때문에 두보 원결이라는 시 형식을 대대적으로 제창하고 왕관을 씌웠다. 신악부? 제목, 출시? 신악부 운동? 。 그들은 스스로 많이 썼습니까? 신악부? 형식상으로는 오언칠어가 있다. 예를 들어 백거이의' 보리 베기 보기' (9 부), 숯옹 판매, 신풍단팔옹, 두령초등. 모두 서사적, 통속적입니까? 신악부 스타일? 。 대림 문답에서 고시와 악부의 구분은 한위 이래 있었다. 악부의 음절은 전해지지 않고, 당인은 매번 낡은 문제를 빌려서 새로운 뜻을 찾는다. 적어도 무덤은' 삼관'' 삼별' 과 같은 오래된 문제를 공격하지 않는다. 정말 악부다. -응? ("청대 시화 계속", 2225 쪽, 상해 고서출판사, 1983) 신악부시의 특징을 간략하게 지적했다.

고시 중의 평정과 대구 중의 평정은 중국어 성조의 두 가지 주요 범주이다. 현대시, 단어, 노래에서는 평정의 사용에 대해 상당히 엄격한 규정이 있다. 어떤 직위는 반드시 평어를 사용해야 하고, 어떤 직위는 반드시 평어를 사용해야 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촘촘하게 매듭을 짓고, 가급적 긴 막대를 보내라.

한유: "봄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