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오페라의 손으로 쓴 신문은 무엇인가요?
오페라의 손으로 쓴 신문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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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오페라는 주로 민요와 춤, 랩과 코미디의 세 가지 예술 형식으로 구성됩니다. 원시적인 노래와 춤에서 유래되었으며, 오랜 역사를 지닌 종합적인 무대예술 양식이다. 한나라, 당나라, 송나라, 금나라 이후에는 문학, 음악, 무용, 미술, 무술, 곡예, 공연예술 등 약 360개 분야로 구성되어 비교적 완전한 오페라 예술이 형성되었다. 다양한 예술 형태를 하나의 기준으로 모아 각각의 개성을 동일한 성격으로 구현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중국 오페라, 그리스 비극과 희극, 인도 산스크리트 오페라는 세계 3대 연극 문화로 알려져 있으며 오랜 발전과 진화를 거쳐 점차 '북경 오페라, 월극'으로 5부 오페라 장르를 형성해 왔다. , 황메이 오페라, 핑 오페라, 허난 오페라 "를 핵심으로 중국 오페라 바이화 위안. 중국 오페라의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중국에는 다양한 민족 지역의 오페라가 360종 이상, 전통 연극이 수만 편에 달합니다. 기타 잘 알려진 유형의 오페라로는 Kun Opera, Zhuozi Opera, Cantonese Opera, Huai Opera, Sichuan Opera, Qin Opera, Shanghai Opera, Jin Opera, Han Opera, Hebei Bangzi, Henan Yuediao, Henan Zhuozi, Hunan Opera, Hunan Huagu가 있습니다. 오페라 등
예술적 특성
포괄적, 가상적, 절차적 특성은 경극의 주요 예술적 특성입니다. 이러한 특징은 중국 전통문화의 미적 사상의 본질을 구현하고 독특한 희곡관을 형성하여 중국 오페라가 세계 오페라 문화의 큰 무대에서 독특한 예술적 광채로 빛나게 합니다.
예술의 등장
노래와 춤으로 스토리텔링
일반적으로 다양한 고대 국가의 예술 이전 단계에서 다양한 예술의 발아 요인이 통합되었습니다. 예술적 단계에서는 유럽의 다양한 예술 카테고리가 점차 차별화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대 그리스 시대의 유럽 연극에는 노래와 춤이 있었는데, 이후 소포클레스, 에우리피데스 등의 개혁 이후 노래(춤)팀은 점차 그 역할을 상실하고 대화와 행동을 수단으로 하는 단순한 드라마로 변했다. 이런 종류의 드라마는 시적 대화에서 삶의 언어를 완전히 모방하는 대화로, 시적 드라마에서 드라마로 발전했습니다. 노래와 춤은 차별화되어 있으며, 각각은 오페라와 무용극의 형태로 전체 연극 분야에서 자신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삶에서 벗어나는 길
경극의 대사는 음악적이며 동작은 춤을 기반으로 하며, 노래와 춤 자체는 외형적 형식을 지켜야 한다고 규정한다. 생명에서 벗어나 생명에 변화를 주어 리듬, 리듬, 질서, 조화의 아름다움을 갖게 하십시오. 중국 오페라의 예술은 일반적인 노래와 춤보다 더 멀리 떨어져 있고 변형되어 있습니다. 공연자들의 분장, 의상, 동작 언어에는 '가식과 가식'이라는 느낌이 있으며, 이는 일상적인 언어, 일상의 동작, 일상적인 감정을 강화하고, 아름답게 하고, 예술화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이 때문에 중국 연극인들은 오랫동안 말하기, 노래하기, 춤추기(신체자세), 무예 등의 연기력과 기능을 파악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지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해 왔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은 과장되고, 표현적이고, 규범적이고, 고정된 일련의 프로그램 동작을 만들고, 요약하고, 축적했습니다. 어떤 배우가 경극 무대에 올라 '웃음'을 연기하고 싶다면 고도로 과장되고 표현력이 풍부하며 규정된 '웃음' 절차 동작에 따라 '웃음'을 연기해야 합니다. 이것은 오늘날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생명체와는 거리가 먼 오페라는 여전히 생명을 예술의 원천으로 삼는다. 중국 극작가는 부지런히 삶을 관찰하고 다듬는 데 능숙하기 때문에 인물의 외모와 매력을 정확하고 섬세하게 묘사하여 정신과 형식을 모두 이룰 수 있습니다.
시간과 공간의 초월
드라마는 드라마임을 인정하는 만큼, 경극 무대는 참과 거짓, '즉석연기'에 주목한다. 가상과 현실의 결합은 매우 독특한 랜드마크입니다. 드라마의 가상적 성격을 생각해 보세요. 이는 서양 드라마가 늘 채택해 온 환각적 무대예술 처리원리와 다를 뿐 아니라, 완전히 반대되는 것이다. 서양 사람들이 극장에 들어설 때, 막이 열리는 순간부터 극작가는 가능한 모든 무대 방법을 동원하여 실제 생활과 같은 환상을 만들어 관객들이 연극을 보고 있다는 사실을 잊어버리도록 할 것입니다. 관객은 일반적으로 무대에서 만들어지는 생활 환경과 분위기에 몰입됩니다. 이 때문에 서양 극작가들은 무대를 상대적으로 고정된 공간으로 여긴다. 페인팅과 모델링 풍경은 드라마에서 요구되는 규정된 장면을 만들어냅니다. 캐릭터 간의 모든 분쟁은 이 특정 장면에서 표현되고, 전개되고, 해결됩니다. 동일한 장면에서 줄거리의 지속 시간은 일반적으로 관객이 인지하는 실제 공연 시간과 일치합니다. 이것이 바로 서구 연극 무대의 시공간관이다. 그 이론적 근거는 아리스토텔레스의 모방이론인데, 이를 뒷받침하는 것은 예술이 진정으로 삶을 반영한다는 것이다.
제작 단계:
먼저 조판을 위해 레이아웃을 나눈 다음 위의 텍스트를 손으로 쓴 신문에 필터링하고 마지막으로 그림과 테두리를 추가하여 아름답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