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가극문화유적 용어 설명

가극문화유적 용어 설명

전통창극 문화유물이란 오페라와 관련된 역사적, 문화적 유물이 사회에 남아 있거나 지하에 묻혀 있는 것을 말한다. 무덤 유물, 명문, 그림 및 조각, 손으로 쓴 문자 및 조각 문자, 무대 건물 또는 유적 등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물리적 물질 중 일부는 발견되어 발굴된 반면, 일부는 아직 발견 및 발굴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물리적 자료를 검토하는 것은 오페라의 역사적 발전을 이해하고, 오페라의 예술적 형식의 역사적 원인을 탐구하는 데 큰 의미가 있습니다. 역사 속에 남겨진 피지컬 오페라 자료는 많이 있는데, 크게 다섯 가지로 분류할 수 있다.

경극은 주로 민요와 춤, 랩과 코미디의 세 가지 예술 형식으로 구성됩니다. 원시적인 노래와 춤에서 유래되었으며, 오랜 역사를 지닌 종합적인 무대예술 양식이다.

선진(Pre-Qin) 기간

(1) 전진(Pre-Qin) – 오페라가 싹트는 시기. 『시경』의 『송』과 『추자』의 『구곡』은 신에게 제사를 드리는 동안의 노래와 춤의 가사이다. 춘추전국시대부터 한대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을 즐겁게 했던 노래와 춤은 신들을 즐겁게 했던 노래와 춤에서 점차 발전해 나갔습니다. 한(汉)나라와 위(魏)나라 때부터 당(唐)나라 중기에 이르기까지 주로 경쟁을 주제로 한 <교전>(백희), 질의응답 형식으로 공연되는 <군가극>, 노래 등이 연달아 등장했다. 그리고 삶에 대한 단편소설을 연주한 춤 '타오니앙' 등은 모두 초기 단계의 드라마이다.

당나라 시대

(2) 당나라(중기와 후기) - 오페라의 형성기. 당나라 중기 이후 우리나라 희곡은 급속히 발전하여 희곡예술이 점차 형태를 갖추게 되었다.

당나라의 문학과 예술의 번영은 높은 수준의 경제 발전의 결과였으며, 이는 오페라 예술의 자립을 촉진하고 시의 리듬과 성숙을 제공했습니다. 서술시는 오페라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음악과 춤의 번영은 오페라에 있어 가장 강력한 연주와 가창의 기반을 제공한다. Jiaofang Liyuan의 전문적인 연구와 정식 교육을 통해 예술가들의 예술적 수준이 향상되고 노래와 춤의 극화 과정이 가속화되었으며 노래와 춤을 사용하여 이야기를 전달하는 수많은 오페라 레퍼토리가 탄생했습니다.

번영하는 카이위안(Kaiyuan) 시대에 평화롭고 만족스럽게 살고 일하는 것은 필연적으로 더 많은 문화 오락을 요구하며, 특히 대중 오페라 활동과 민속 오락 활동은 여가 시간에 즐기는 '자기 오락' 스타일인 경향이 있습니다. 오락은 서로의 감정을 교환하고 문화, 역사, 도덕을 배우는 방법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