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사람들이 죽은 후에 처음 일곱 가지 일을 하는 이유를 아시나요?
사람들이 죽은 후에 처음 일곱 가지 일을 하는 이유를 아시나요?
옛날 한족의 장례 풍습을 '7만들기'라고 불렀다. 즉, 사람이 죽은 후(또는 장례 후에) "첫 번째 7일"부터 나무 주인을 위해 영적인 왕좌가 세워지며, 그들은 매일 울고 예배하며 아침 저녁으로 제사를 지내고 불교를 행합니다. 7일마다 예배를 드리며, "7일"의 순서로 금식과 제사를 지냅니다. 49일에는 모든 영혼이 제거됩니다. 사람들이 죽은 뒤에 일곱 가지 일을 하는 이유를 아시나요? 초자연적인 풍수에 대해 함께 알아볼까요?
처음 일곱 가지
죽고 천국에 다시 태어난 사람들(사람들은 이생에서 큰 선을 행했고 죽은 뒤에 천국에 다시 태어날 것이다)에게는 환생과 전생 모두 바르도이므로 일곱 번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깊은 업장과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일 그가 낮은 계나 3가지 낮은 계에 떨어지거나 다음 생에 인간계에 환생하더라도 그들은 여전히 평범한 사람일 것이며 부유한 사람이 아니라 단지 평범한 사람일 것입니다. 사람들은 모두 바르도를 갖게 될 것입니다. 바르도는 일반적으로 49일, 즉 7주 동안 지속됩니다. 바르도에서 그는 7일마다 삶과 죽음을 바꾼다. 즉, 그는 7일마다 큰 고통을 겪는다는 뜻이다!
이때 경을 외우거나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거나 참회하여 봉헌하면 그의 괴로움이 경감될 수 있다고 『지장보살본원경』에 나와 있다. 그러므로 일곱 가지를 행하는 것은 『지장보살본원경』에서 나온 것입니다. 이 경전을 읽으면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자살하지 않기로 결정합니다. 왜? 자살한 사람은 바르도에서 7일마다 다시 자살하게 됩니다.
그는 한 번만 죽은 것이 아니라 7일에 한 번꼴로 그런 일이 반복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목을 매었다면 7일마다 목을 매어야 하고, 독약을 먹었다면 7일마다 약을 먹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이때 친척이나 친척들이 축복해 주면 고통이 줄어들 수도 있고 겪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축복을 키워줄 가족이 없다면 어쩔 수 없다고 판단했을 것이다. 이것이 부처님께서 우리에게 말씀하신 것입니다. 세븐세븐, 불교를 이해한다면 세븐세븐을 모두 해야 합니다. 몇 가지만 선택할 수도 없고 나머지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 그는 7일에 한 번씩 변화의 고통을 겪었다. 우리는 경전에서 이 원리를 이해합니다. 그러므로 고인에게 부처님 명호를 부르고 경전을 독송하는 것이 가장 큰 공덕이다.
일곱 가지 일을 하면 이 경전에 아주 분명하게 나와 있습니다. 칠점, 일곱 일을 한 사람은 여섯 점을 받고 죽은 사람은 한 점만 얻을 수 있으므로 일곱 일을 할 때는 초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곱 마법사, 그는 일곱 마법사의 장점에 대해 1점만 얻을 수 있습니다. 칠불업을 행하는 사람은 반드시 큰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의례에 따라 독경하고 기도하고 참회하더라도 진심이 없으면 얻는 이익이 거의 없습니다. 왜 그렇게 부정직합니까? 경을 외우고 참회하는 중에도 망상이 있고 멍하니 이익을 얻지 못하느니라. 이 불사자가 살아서 성질이 나쁘고 성질이 나쁘고 경전을 불성실하게 독송하면 그를 괴롭게 할 것입니다. 귀신도 사람과 똑같습니다. 어떤 강력한 사람들은 당신이 그들을 화나게 하면 당신에게 문제를 일으키고 당신에게 복수할 것입니다. 성격이 온순해서 굳이 찾지 않으려면 잊어버리세요.
그래서 모든 것에는 원인과 결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카르마와 카르마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이것이 진실입니다. 불교에서는 흔히 “모든 법은 공(向)하고 원인과 결과(因果)는 공(因)이 아니다”라고 말합니다. 원인과 결과가 공허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원인과 결과에는 "변신이 공허하지 않다"가 있습니다. 원인이 결과가 되고, 결과가 원인이 됩니다. 우리가 과일나무를 심을 때와 마찬가지로 이것은 누구에게나 가장 분명합니다. 복숭아나무를 심으면 복숭아 씨는 씨앗이기 때문입니다.
원인을 심으면 나무로 자라서 열매가 되고, 그 열매가 복숭아로 변하는데, 그 안에 복숭아씨가 들어 있는 것이다. "; "순환은 비어 있지 않다", 원인과 결과 순환, 이는 이것이 비어 있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연속은 비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변혁, 연속, 순환이라는 세 가지 현상이 있습니다. 이는 세상과 그 너머의 모든 법칙이 원인과 결과와 분리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