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잘못된 시간에 발생한 RTS인가요? War Horse는 일주일 동안 베타 버전이었지만 Steam에서는 밝은 다크호스가 되었습니다.

잘못된 시간에 발생한 RTS인가요? War Horse는 일주일 동안 베타 버전이었지만 Steam에서는 밝은 다크호스가 되었습니다.

20년 전은 RTS의 전성기였다. 레드얼럿, 워3, 스타크래프트, 커맨드 앤 컨커 등 고전 작품들이 속속 등장하며 한 시대를 점령했다. 이제 RTS 최악의 시대가 되었습니다. 워크래프트3의 리메이크는 역사상 가장 낮은 점수를 받았고, RTS 게임은 틈새시장과 비인기의 꼬리표로 밀려났습니다.

이때 누군가가 RTS 게임을 출시한다고 하면 다들 '시대에 뒤떨어진 게임을 하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RTS가 인기를 끌지 못했던 시대에 실제로 중국에 Angela Games 회사가 있었는데, 이 회사는 엄청난 압력을 받고 RTS 클라이언트 게임인 "Fire Horse"를 Steam에서 일주일 동안 테스트한 후 매우 눈부신 결과를 얻었습니다.

전통적인 RTS는 게임의 리듬을 엄격하게 통제하며, 초기에는 수집, 구성, 조작이 필요하고 후반에는 세력 조작과 대결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플레이어의 극도로 높은 사고력과 반응 속도가 필요합니다. , 시작하는 것도 어렵습니다. Fire Horse는 길고 획일적인 운영 과정을 모두 중단하고 가장 흥미진진한 플레이어 대결 게임플레이만을 남겼습니다.

플레이어가 더 이상 개발을 위해 자원을 수집할 필요가 없게 되면 플레이어는 처음에 3개의 전투 유닛을 갖게 됩니다. 항공기, 탱크, 장갑 미사일, 군인 등 다양한 유형의 유닛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육상 및 공중 연결이든 항공기의 집중 흐름이든 모두 플레이어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전술을 사용하면 게임의 플레이 가능성이 풍부해집니다.

최대 3V3 전투 모드를 지원하는 기존 RTS 게임과 달리 전장 유닛을 단순화한 후 10V10 전장 모드를 지원한다. 또한 유닛을 조정하는 플레이어의 능력과 팀원 간의 암묵적인 협력을 테스트합니다. 예를 들어, 팀원이 정찰병을 풀어 적 진영 깊숙히 들어가게 했다면, 항공기와 탱크를 이용해 팀원의 병사를 따라가며 적군을 격파하고 돌파구를 열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게임의 전장 맵은 고정되어 있지 않고, 4개의 작은 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게임마다 맵 분포가 다르기 때문에 간접적으로 전투 상황에 불확실성이 발생합니다. 전통적인 RTS 게임의 전투 중에 건물 엄폐, 시야 폐쇄 등의 게임 플레이도 Fire Horse에 추가되었습니다. 스카우트는 덤불 아래에 숨어 위치를 숨긴 채 표적을 발견할 수 있어 플레이어가 더 많은 작전 공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현대 전쟁을 주제로 한 게임으로서, 실제 대규모 무기와 장비를 게임에 하나씩 추가하며, 기술 트리를 활용하여 사회에서 널리 보급된 무기와 장비를 전시합니다. 제2차 세계대전부터 현재까지, 전장에서 전투 유닛의 속성을 풍부하게 할 뿐만 아니라, 군사 매니아들에게 현실에서 경험할 수 없는 실제 작전감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줍니다.

Steam의 'Fire Horse' 첫 번째 베타 버전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지난 며칠의 경험을 통해 게임 개발자들이 실제로 이번 RTS에 많은 에너지를 쏟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하다. 게다가,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오랫동안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게임 경험이 계속 깊어질수록 점점 더 많은 세부 사항을 발견할 수 있고, 다양한 전술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성취감도 서서히 획득됩니다.

전반적으로 '파이어 호스'는 기존 RTS 작품과 달리 전투 리듬이 빨라지고 전장 전체가 연계성으로 가득 차 있으며 짧은 시간 안에 전술과 사고의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시간. 새로운 플레이어도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Steam에서 밝은 다크호스가 된 것은 당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