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사실주의 회화파의 등장

사실주의 회화파의 등장

19세기 유럽에서는 사실주의 회화파가 등장했는데, 초기에는 밀레, 코로, 루소, 샤크, 디아즈, 트롤론, 레이와 도비니 등 '바르비종 7인'이 있었다. .

프랑스 퐁텐블로 궁전 근처 바르비종 마을에 은둔해 살고 있는 7명의 화가. 그 중 가장 유명한 사람은 루소와 밀레이다. 풍경을 묘사하는 Miller의 농민 그림은 단순하고 감동적이며 "Vespers"와 "The Gleaners"는 실제 농촌 생활을 반영합니다. 가장 유명한 사실주의 화가는 <자갈> 등 사람들의 삶을 밑바닥에 반영한 쿠르베다. 그는 “1870년대에는 천사를 본 적이 없기 때문에 그릴 수 없다”는 유명한 말을 남겼다. 세기 말에 뮌헨은 몇 년 동안 노르웨이의 젊은 화가 그룹의 기지가 되었습니다. 이 사람들은 가장 중요한 사실주의 화가가 될 것입니다. 여기에는 Hans Heyerdahl(1857-1913), Kitty L Kielland(1843-1924), Harriet Harriet Backer(1845-1932), Erik Werenskiold(1855-1938), Christian Skredsvig(1854)가 포함됩니다. -1924), 테오도르·테오도르 키텔센(1857-1914), 게르하르트 문테(1949-1929). 이 예술가들은 1880년대에 파리로 이주했습니다. 이곳은 노르웨이 예술가들의 새로운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여기에는 두 명의 중요한 인물인 Christian Krogh(1852-1925)와 Fritz Thaulow(1847-1906)가 합류했습니다. 둘 다 1870년대 카를스루에에서 구데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사실주의 화가인 Eilif Peterssen(1852-1928)은 처음에는 파리로 유학을 가지 않고 이탈리아로 갔습니다.

이 예술가들 중 몇몇은 나중에 노르웨이로 돌아가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그들은 1882년에 "가을 그림 전시회"를 창설했습니다. 이 전시회는 1884년 이후 공적 자금을 지원받은 노르웨이 현대 미술 작품을 수집하며, 오늘날 이 작품은 "국립 미술 전시회"의 컬렉션이 되었습니다. 동시에 그들은 예술가들이 자신의 작품을 판매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하고, 미술 전시의 내용을 결정하는 일을 담당했으며, 심지어 공공 기관에 의뢰한 작품을 선정하는 일까지 담당했습니다. 고국으로 돌아온 예술가 집단 중에는 전임자들의 가치관에 강력히 반대하는 저명한 인사들이 여럿 있었다. 전통을 다루는 문제 등에는 의견이 일치했지만, 이들 젊은 예술가들은 태도와 기질이 달랐다. 두 예술가 그룹 사이에도 갈등이있었습니다. Christian Kroeger가 이끄는 한 그룹은 급진적이었습니다. 그들은 개인주의와 국제주의 경향이 있습니다. Eric Willencheod가 이끄는 다른 그룹은 민족주의에 더 관심이 있고 정치적으로 자유주의적이며 설교를 선호하고 원칙이 높습니다.

그의 작품에서 Willencheod는 세심하게 연구된 풍경 배경에서 단순하고 전형적인 상황을 표현합니다. Willencheod와 함께 일하는 것은 새로운 민족주의자인 Theodor Gitelson이었습니다. 그의 그림 기법은 유화보다 낫다. 노르웨이 민화 표준판에 실린 그의 삽화는 민족주의에 중요한 공헌을 했습니다. Willencheod의 다른 추종자로는 Christian Skrezweid와 Elif Petersen이 있는데, 이들은 주제의 문학적, 상징적 성격을 강조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피터슨의 역사적 작품의 야심찬 스타일은 이전 거장들의 걸작을 연상시키는 것 같습니다. Kitty L. Kierland는 이 시대 풍경화를 고집한 몇 안 되는 화가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는 노르웨이 서해안의 알렌(Aalen)의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게르하르트 문트(Gerhard Munt)도 민족주의자였습니다. 그는 탐험가이자 과학자인 Friedtjof Nansen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그들은 노르웨이 민족주의 가치를 홍보하기 위해 "Lysakerkretsen Association"(Lysakerkretsen)을 공동으로 결성했습니다.

이 협회는 오슬로 자유주의 예술가들의 지도자인 크리스티안 크로그의 강력한 반대에 부딪혔다. Kroger는 글쓰기가 회화와 마찬가지로 중요하다고 믿었으며 "모든 민족 예술은 좋은 예술이 아니며 모든 좋은 예술은 민족 예술"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예술의 초점은 인간 개개인이 경험하는 삶에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반면에 프리츠 타울로는 예술이 예술 그 자체에 관한 것이기를 원했습니다. 그는 더 많은 예술가들이 회화의 실제 과정에 집중해야 하며 사회적, 인간적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려고 해서는 안 된다고 주장했습니다. 한편 해리엇 바커는 이 논란에 거리를 두었다. 그는 실내 장면에 더 집중했지만 초기 민족주의 화가들보다 약간 더 추상적인 스타일을 추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