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가장 간단한 10 가지 모드 건너뛰기
가장 간단한 10 가지 모드 건너뛰기
1, 게줄넘기법, 줄넘기에 참가한 두 사람이 한 줄로 나뉘어 두 사람의 무릎을 한 줄로 단단히 묶어 두 사람의 세 발 모양을 형성했다. 만약 게임이 진행된다면, 그들은 결국 가로로 갈 것이고, 어느 팀이 먼저 최종 목적지에 도착하면 이긴다.
2. 줄넘기: 짧은 줄을 하나의 큰 줄로 연결해야 하고, 줄넘기는 30 명이 필요합니다. 밧줄의 길이는 참가자 수에 따라 증가할 수 있다.
3. 지네 등반: 줄넘기를 하는 사람을 네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마다 한 열씩 서 있어야 한다. 모든 사람의 손에는 줄넘기가 하나 있는데, 리드하는 사람은 할 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줄넘기, 줄넘기, 줄넘기, 줄넘기) 뒤에 서 있는 사람은 앞사람의 허리에 감겨야 하고, 뒤에 있는 사람은 밧줄의 양쪽 끝을 잡아야 한다. 팀 전체를 질서 정연하게 앞으로 달리게 하고, 결승점에 가장 먼저 도착한 팀이 경기에서 이기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4. 대나무 장대춤: 주로 줄넘기로 대나무 장대를 추는 춤을 흉내내는 것을 말하는데, 행사 중에 반드시 밧줄을 꽉 잡아야 한다.
5. 4 인용 화물줄넘기: 4 명을 한 조로 나누고 4 개의 밧줄을 우물 모양으로 바꾼다. 사람마다 밧줄 두 가닥의 머리를 잡고 배구를 가운데에 놓는다. 배구는 넘어지지 않고 이겼다.
6. 대화형 밧줄: 두 사람이 밧줄을 흔들면 여러 그룹으로 나눌 수 있다. 각각 왼발과 오른발로 앞뒤로 뛰면 됩니다.
7. 줄넘기 연습 확대: 줄을 큰 그물로 바꿔라. 인터넷상의 구멍 크기가 다르다. 그물을 배구대 위에 놓고 밑받침을 하나 깔아 미끄러질 때 다치지 않도록 해라. 줄넘기하는 사람은 서로 협조하여 그물에 걸린 사람을 맞은편 해안으로 보내야 한다. 그물을 만지지 마라.
8. 사로프: 빈도에 따라 세 그룹으로 나누어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뛰어내려 점프를 마치고 밧줄이 흔들리는 것을 보장하고 두 그룹으로 나누어 가장 평온한 흔들림 횟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9. 다중인망로프: 한 사람이 서서 밧줄을 흔들다. 다른 사람들은 두 그룹으로 나뉘어 다른 방향으로 뛰어내려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뛰어내렸다. 이 두 그룹의 사람들은 서로 다른 방향으로 뛰었다.
10, 밧줄 하나, 두 사람: 밧줄을 흔들면서 뛰거나, 두 그룹으로 나누며, 한 그룹씩 춤을 추며 번갈아 교환한다. 마지막으로 밧줄을 내려 놓고, 반신을 바꾸고, 위치를 옮기고, 몸을 눌러서 뛰어야 한다. 흔들릴 때, 힘이 세질 때, 뛰는 가장 평온한 사람이 이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힘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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줄넘기는 역사가 유구한 전통 민간 오락 활동이다. 남송부터 명절 때마다 줄넘기를' 줄넘기' 라고 부른다.
화이트 로프 점프' 는 원래 정원 게임의 범주에 속했는데, 나중에는 민간 경기 운동으로 발전했다. 줄넘기는 링 로프에서 각종 점프 동작을 하는 스포츠 게임이다. 경제기성' 에는 청대 베이징 정월대보름날 민간오락에 대한 기록이 있어 줄넘기를' 백줄 점프' 라고 부른다.
줄넘기할 때는 앞발에 착지해야 한다. 구두와 단단한 밑창을 신지 말고 끈의 길이가 적당해야 한다. 줄넘기는 어린이 신체의 정상적인 발육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아동의 민첩성, 속도, 점프력, 지구력 등 체력을 발전시키는 데 좋은 역할을 하기 때문에 청소년들의 사랑을 받을 뿐만 아니라 각종 전문 운동 훈련에도 자주 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