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17 세기 후반 프랑스 고전주의 비극 시인 라신, 소개해 주시겠어요? 구체적으로, 나는 링크하고 싶지 않다.
17 세기 후반 프랑스 고전주의 비극 시인 라신, 소개해 주시겠어요? 구체적으로, 나는 링크하고 싶지 않다.
라신은 1639, 12, 2 1 라펠드밀론에서 태어난 작은 관원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부모님은 그가 어렸을 때 돌아가셨는데, 그는 할머니가 키웠다. 그는 어려서부터 양곤파 학교에 입학했다. 라신은 종교심이 많고 종교에 충실한 롱슨 교파 신자들의 교육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라신은 종교적인 환상과 우울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1658 년에 라신은 파리 아인학원에 입학하여 논리를 공부했다. 1660 년 라신은 젊은 왕 루이 14 세의 결혼식을 축하하는 시' 세나 강의 선녀' 를 썼다. 이것이 그의 시인 생애의 시작이다. 166 1 년, 라신은 우리 삼촌에게 신학을 공부하도록 보내졌다. 2 년 후 그는 파리로 돌아와 시를 계속 쓰고 라봉단, 부발로, 모리애와 긴밀한 교제를 유지하며 궁정에 들어가 연금을 받기 시작했다.
1664 년 라신은 그의 첫 비극' 태백덕' 을 완성했고, 1 년 후 또 비극극' 알렉산더 대왕' 을 완성했다. 그 이후로 라신은 그의 비극적인 시인 생활을 시작했다. 1667 년 라신을 연기한 Andlau Mark, 라신이 비극연극권의 지도자가 되었다. 1668 년 라신은 그의 유일한 코미디' 참가자' 를 완성하고 아리스토펜의 코미디' 말벌' 이라는 주제로 소송 변호사를 묘사했다. 나중에 라신은 또 다른 비극적인' 브르타니우스' 를 썼는데, 부발로만이 그것에 대해 공정한 평가를 했다.
1670 년 라신은 고나이이의 비극' 아그실라' 주제와 같은 비극' 베레니스' 를 완성했다. 당시 볼테르는 이렇게 논평했다. "고나이이는 이런 섬세하고 섬세한 필법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그런데 왜 아무도 라신의 발자취를 따라 그와 같은 아름다운 스타일을 쓸 수 없을까? " 1672 년 라신은 비극적인' 바자택트' 를 써서 터키 궁정의 풍조를 묘사했다. 코넬이는 극본을 "옷은 터키이지만 인물의 성격은 프랑스다" 고 생각한다. ""
1673 년, 라신은 역사적인 비극' 미트리다트' 를 다 썼고, 1674 년, 그녀는' 올리드' 에' 에피네' 를 썼다. "교회 평화" 시대의 이 두 비극은 대부분 왕의 인자함과 관대함에 관한 것이며, 라신의 세심한 작품이다.
라신은 1673 에서 프랑스 학원 원사로 당선되어 만장일치로 인정받은 40 명의 우수 민족 문화 운동가 대열에 합류했다. 비극적인' 페더러' (1677) 의 공연이 비열하고 미친 파괴로 인해 라신은 큰 상처를 입어 오랫동안 연극 창작을 포기했다. 169 1 년, 라신은 그의 마지막 비극' 아타리' 를 완성했고, 그 이후로 그는 극장을 영원히 탈퇴했다. 1699 년 4 월 2 일 라신이 중병에 걸려 세상을 떠났다.
프랑스의 걸출한 작가인 프랑수아는 라신을 이렇게 평가했다. "장 라신은 프랑스 인재가 경제를 돕는 시대에 살고 있다. 당시 민족언어는 이미 난로의 순수한 경지에 이르렀고, 황금시대의 싱그러운 기운을 유지하고 있었다. 그는 고대 그리스와 고대 로마의 시인으로부터 공부하여 그들의 작품을 매우 감상했다. 그는 항상 아름다움과 지혜가 가득한 고대 그리스 로마 전통을 지키며 찬송가, 서사시, 비극, 희극과 같은 다양한 형태의 시를 창조했다. 그의 부드러움, 민감성, 열정, 지칠 줄 모르는 학습, 심지어 그의 부족함까지 있다. 이 모든 것이 그로 하여금 강렬한 감정을 경험하게 했다: 비극의 요소, 그는 두려움과 연민을 표현할 수 있다. "
비극적인' 브르타니우스' 의 서문에서 라신은 그의 연극 창작 이론을 설명했다. "슬픈 연극은 주제가 복잡하지 않은 간단한 사건으로 많은 인물이 참여하는 사건을 재현한다." 그는 문학이 삶을 향해 진실한 사람과 진실한 인간관계를 묘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