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Cao Yu 의 드라마 "뇌우" 에서 yi fan 의 성격 분석
Cao Yu 의 드라마 "뇌우" 에서 yi fan 의 성격 분석
첫째, 유범의 사랑의 비극
번의는 명문족에서 태어났다. 그녀는 체스와 서화에 모두 정통하고, 문화적 소양이 높고, 신문화 운동의 세례를 받은 적이 있다. 그녀는 전형적인' 신학 할머니' 이다. 시대는 판의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남성권 사회에 반항하는 주박원을 상징하는 용기를 주었다고 할 수 있다. 뇌우' 중의 판의는 전통적인 진선미의 여성 이미지를 전복시켰다. 아내로서 그녀는 남편에게 불충실하다. 어머니로서 그녀는 자신의 신성한 직책을 포기하고 남편의 전처의 아들을 자신의 애인으로 삼았다.
우연의 일치로 주박원이 부자연스러운 일을 많이 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 결과, 만난 위엄은 주 () 에 생포되었다. 정신적인 고문은 이 발랄한 번이가 냉막 시작하게 하고, 자기도 모르게' 내 마음, 난 내 것' 을 보내 주박원에 반항하고, 원래 불완전하던 사랑을 크게 할인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때, 은 성애와 애틋한 계절을 기대하고 있다. 주박원의 독재 통치로 그녀는 사랑받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굴욕을 당했다. 번의는 눈앞의 공허함에서 벗어나 진정으로 살려고 시도했다. 공교롭게도 전처의 아들이 주공관에 와서 사랑에 대한 갈망을 불러일으키고, 오랫동안 억눌린 성이 깨어나고, 변한 일생은 비극적인 연기의 진정한 시작이었다.
주평에서는 판이의 사랑도 발전하지 못했다. 주평이는 근친상간을 생각하기 시작했고, 자신의 죄를 참회했다. "내 형제에게 미안하다, 내 아버지에게 미안하다." 줄거리의 진일보한 발전은 판이의 비극의 가중과 심화이다. 특히 주평이 사봉황을 유혹한 후, 은 주평의 사랑을 되찾으려 했다. 그녀는 석평초를 불러 사봉이를 데리고 주평의 면전에서 그녀가 마시고 싶지 않은 약을 마시며 주평에게 "나는 네가 가지 않기를 바란다" 고 간청했다. 그 결과 냉랭한 공고를 받았다. "네가 내 아버지의 아내가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나는 내가 내 아버지의 아들이라는 것을 인정한다." " 이때, 사랑에서 보복으로 바뀌었다. "조심해, 조심해! 실망한 여자를 너무 빡빡하게 강요하지 마라. 그녀는 무엇이든 한다. "
요컨대, 번의와 주박원은 사랑이 없고, 주평은 기형이다. 당시 남성권, 독재, 중남경녀의 사회에서는 남편의 전처, 아들과의 이런 애정이 불가피하여, 그녀의 강한 내면은 남성중심주의 대적할 수 없었고, 결국 죽음의 수렁에 빠졌다.
둘째, 우범의' 뇌우' 성격
뇌우' 는 봉건전제 가정의 비극의 한 면에서 구 중국의 사회도덕 문제를 깊이 드러냈다. 조유는 여성 비극의 사회적 원인에 대해 각성한 인식을 가지고 있다. 표면적으로 주박원은 여성 비극의 메이커로 전제, 잔혹, 위선의 대표다. 사실 그는 봉건독재, 자본주의 제도, 사상문화의 악의 화신일 뿐이다. 사회가 초래한 비극 외에도 우범의' 뇌우' 성격도 비극을 초래한 큰 원흉이다.
판의는 5 월 4 일 여성 이미지의 대표이다. 그녀는 정력이 넘치고, 자유를 사랑하며, 남에게 좌지우지되기를 원하지 않고, 감히 미워하고, 자신의 의지를 과시하고, 자신의 개성을 과시한다. Fan yi 는 어머니, 아내, 애인의 세 가지 사회적 정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녀의 내면의 발악을 볼 수 있다. 텅스텐은 자유롭고 순결한 사랑을 갈망하지만, 그녀는 가정의 새장에서 벗어날 수 없다. 그녀는 신구 문화가 바뀌는 시대에 살았고, 새로운 사상은 얼어붙은 마음을 깨우고 남편의 전처의 아들을 사랑하게 되었다. "개인의 행복을 쟁취하기 위해, 그녀는 세상과 싸우더라도 곤궁한 짐승과 싸우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그녀의 내면의 강함을 보여 주었다. 이런 강인함은 뒤틀린 인격, 성적 억압, 반항심 이후의 발발로, 그녀의 차분한 겉모습에서 거부할 수 없는 열광과 증오의 표출이다. 오사정신은 여성의 내면의 정욕으로 다시 불을 붙였고, 그녀는' 한 번 태워라',' 한 번 뜨거운 위험을 무릅쓰기로 결심했다' 고 다짐했다. 카오 유 (Cao Yu) 가 팬 이순신 (fan yi) 에 대한 자신의 평가처럼: "이것은 날카로운 칼입니다. 그녀는 그것을 좋아할수록 더 깊이 긁고 싶어한다. " 그녀도 고집이 센 말처럼 의연히 어려운 길을 걷고 있다. 카오 유 (Cao Yu) 는 그녀를 "뇌우" 스타일의 인물로 묘사했다. "너를 불처럼 사랑하고, 너무 따뜻하며, 너를 불처럼 미워하고, 너를 태워 버린다." 독특한 성격의 형성과 그녀의 비극적인 사랑은 서로 보완한다. 어떤 의미에서 바로' 뇌우' 같은 성격으로 그녀의 인생의 비극을 만들었다.
오늘날, 판이의' 내 마음, 나는 여전히 내',' 내 마음은 죽지 않았다' 는 외침은 여전히 현기증이 나고 마음을 뒤흔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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