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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드네임 진용 게임 시스템 요구사항이 높은가요?

코드네임 진용게임은 지난 6월 24일 게임 예고편을 공개했다. 게임 구성 요구사항이 상대적으로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UE5 엔진이 탑재됐다. 구성 요구 사항은 시장에 나와 있는 3A 걸작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6월 27일 Tencent 게임 컨퍼런스에서 공개되었으며 약 2년 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진용의 코드네임 게임 소개:

1. 영웅 그룹이 함께 모여 새로운 관점에서 클래식을 만듭니다

Jin Yong의 작품에서는 Yang Guo, Guo Jing, Qiao Feng, Linghu Chong 등과 같은 클래식 캐릭터가 모두 게임에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러한 캐릭터를 형성하는 과정에서 "코드네임: 진용에게"는 UE5의 사실적인 성능을 기반으로 원작 소설의 묘사와 고전 영화 및 TV 이미지를 결합하여 캐릭터의 이미지, 행동, 그리고 개성을 살리는 동시에 동시대의 전통문화 요소를 현대적인 미학과 결합하여 복원합니다. 또한 '암호명 : 진용에게'는 서스펜스, 퍼즐풀이, 탐색 등 더욱 몰입도 높은 줄거리 요소를 활용해 더욱 트렌디한 서사 방식을 선보이고, 원작을 완벽하게 복원한 바탕 위에 새로운 해석을 제시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것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진용 작품의 매력을 다른 관점에서 감상해 보세요.

2. 모든 움직임을 신중하게 고려하고 최첨단 기술로 무술을 해석합니다.

고전 영화와 TV의 무술 해석을 심도 있게 연구한 후 액션 디자인 측면에서 R&D 팀은 UE5가 가져온 기술 혁신을 창의적으로 사용하여 게임 세계의 무술을 시각화하고 정량적으로 표현합니까? 시적 미학)이 세 가지 주요 키워드입니다.

동작 디자인 측면에서는 R&D팀이 동작의 표현력을 다듬는 데 중점을 두고 디자인 초기 단계에 무술 지도를 추가해 캐릭터 동작의 리듬, 핵심 포즈 디자인, 동작 연결 등을 공동으로 구성한다. 무술 시스템에 통합될 수 있도록 디테일을 강화했으며, 전투 규모와 원작 설정도 더욱 엄격해졌습니다. 동시에, 플레이어를 위한 현실적인 무술 예술적 개념을 창조하고 무술 세계에 대한 상상력을 완전히 만족시키기 위해 "암호명: 진용"은 무술 공연과 환경적 상호 작용을 통합합니다. 물리 엔진과 UE5를 통한 기술 향상의 도움으로 자연의 역동성, 사람과 환경, 움직임과 환경의 시각적 효과를 통해 기본적인 "촉각"이 확립되어 "나뭇잎 따기 및 날아다니는 꽃", "검기 돌격" 등의 연주가 가능해집니다. R&D팀은 무협소설에 등장하는 중독, 화염칼, 얼음 에너지의 효과와 이러한 효과가 사람, 사물,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복원하기 위해 '화학 엔진' 설계도 도입해 플레이어가 더욱 독특한 상호작용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와 동시에 UE5 신기술의 지원으로 '코드네임: 진용에게'는 무술의 표현력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갔다. MotionMatching(모션 매칭 시스템), ControlRig(프로그램화된 애니메이션 제어) 및 Chaos(물리 시스템) 덕분에 게임 내 애니메이션 성능이 더욱 부드럽고 풍부하며 현실감 있게 느껴집니다.

3. 초목과 낙엽이 역동적이고 원작의 장면을 꼼꼼하게 복원했습니다

R&D 팀은 사실적인 중국 지리적 위치와 진용선생의 소설 속 인본주의적 환경을 바탕으로 소설 속의 모든 지명, 세력명, 풍경명 등을 해체하여 진용세계의 풍부한 지리적 지표를 형성한다. 동시에 원작에서는 송나라의 인적, 지리적 환경을 언급하며 요(遼), 서하(西夏), 몽고(몽고), 달리(臺穆), 투보(土伯) 등 세력 진영을 통합한다. 그런 다음 진용 세계지도 색인을 기반으로 현실적인 지형, 지형, 기후, 생태, 건축, 명승지, 불가사의, 역사, 인문학, 이야기 등을 완벽하게 수집하고 정리하여 2차 설계를 통해 각 특정 지리적 모듈을 구성합니다. 게임에서. 뿐만 아니라 R&D 팀은 게임 장면의 사실성을 보장하기 위해 사진 스캐닝 기술을 광범위하게 사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