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휘파람을 불 때 음조를 어떻게 조절합니까?
휘파람을 불 때 음조를 어떻게 조절합니까?
2. 공기 흐름: 공기 흐름이 인체에 저장된 기체에서 바깥쪽으로 불어와 몸 밖의 가스를 체내로 흡입하는 것을 내부 흡입이라고 합니다. 이 둘의 결합을 블로우 흡입이라고 한다. 초보자로서 나는 보통 밖에서 불어서 연습한다. 기류가 클수록 급할수록 소리가 높아진다. 기류가 느릴수록 소리가 낮아진다. 수송기류 연습을 시작하세요. 너무 세게 불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한숨에 기억이 나지 않고 숨을 들이마시면 끝이다. 네가 호흡 연습을 시작할 때, 반드시 평온하고 부드럽게 호흡을 조절해야 한다.
3. 혀: 혀는 초음뿐만 아니라 발음과 음색의 핵심 요소이기도 합니다. 혀가 입에 매달려 있을수록 휘파람 소리가 낮아진다. 혀가 앞으로 갈수록 소리가 높아진다.
이것은 호루라기의' 세 가지 요소' 로, 긴밀하게 협조하여 보조를 맞춰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한 가지 요인만 중시하고 다른 요소는 무시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없다. 많이 실천하고, 많이 경험하고, 많이 배우면 법칙을 찾을 수 있다.
확장 데이터:
휘파람 원리: 과학적 관행에 따르면 혀는 휘파람을 부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혀 자체는 진동하여 소리를 낼 수는 없지만, 기류를 조절하고, 구강 안의 공기를 압착하고, 구강의 부피를 바꾸고, 호루라기의 음높이를 바꿀 수 있다. 음향 레벨은 진동 주파수에 의해 결정됩니다.
이 둘은 정비례한다. 진동 주파수가 높을수록 소리가 높을수록 소리가 낮기 때문에 진동 주파수를 바꾸는 것이 혀의 궁극적인 작용이다. 훌륭한 휘파람 연주자를 키우려면 혀로 음높이를 파악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고급 단계에서 서브우퍼와 서브우퍼를 연습하는 것은 혀의 조화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혀의 배치는 고의적인 교조를 필요로 하지 않지만, 한 가지 원칙이 있다. 공기가 막히지 않도록 (혀를 굴릴 수 없음), 고음은 혀에 맞춰 입의 부피를 줄이고, 저음은 입을 크게 부풀려 턱의 활동에 의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기류는 항상 혀를 통과하기 때문에 혀끝과 턱 사이의 개구부 크기는 기류의 우선순위를 바꾸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