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과거의 희곡 노연예인은 어떻게 다리 연습을 했습니까?
과거의 희곡 노연예인은 어떻게 다리 연습을 했습니까?
희곡계는 일반적으로 무대 공연의 가요를' 사공' 으로 정하고, 배우의 몸동작상의 손, 눈, 몸, 법, 걸음걸이를' 오법' 이라고 부르는데, 이' 사공오법' 은 무대 공연에서 없어서는 안 된다 < P > 희곡' 사공오법' < P > 때문에 뛰어난 성과를 거둔 배우는' 여름연습 삼복, 겨울연습 삼구' 가 아니다. < P > 다리 쿵푸 < P > 청청화 < P > 경극 공연예술가 청청초화 (연천) 의 대표극 중 하나는' 차를 빌려 생포하다' 이다. < P > 청청화 < P > 그가 극중 연기한 석여는 장문원을 생포할 때, 온몸이 날뛰며 아름다운 자태를 보였다. 어깨가 흔들리지 않고, 어깨가 움직이지 않고, 치마가 흩어지지 않고, 발끝이 드러나지 않고, 빠르고 어지럽지 않고, 안정적이며, 민첩성과 물결감이 있다. < P >' 차를 빌려 생포하다' < P > 그러나 그는 이 강한 다리 공을 연습하기 위해 매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항상 자신의 두 파일 사이에 빗자루 빗자루를 끼고 걸으며' 작은 걸음걸이' 와' 한 줄' 의 걷기 자세를 연습하여 무대 공연에 적응하도록 했다 < P > 연습 < P > 장흑 < P > 유명한 방자 추각 배우 장흑, 대표극 중 하나는 의협기이다. 그가 연극에서 연기한 무대랑은' 커튼 재단복' 의 절충에서 주머니를 묶고, 머리에 펠트 모자를 쓰고, 어깨는 자신의 키와 거의 같은 크기의 사오빙 광주리 두 개를 골라서' 난쟁이' 를 가득 채웠다. < P > 이' 3 인치 딩, 밸리 껍질' 의 무대 이미지를 잘 표현하기 위해, 그는 시종일관 두 다리를 구부리고 똑바로 설 수 없었고,' 빈당 토조' 에 이르면 영상에 뛰어올라 자신의 영패를 들고 슬피 눈물을 닦아야 했다. 가볍고 빠르다. < P > 이런 공연은 무대랑의 생리적인 몸집이 작은 이미지뿐만 아니라 동정, 연민, 분노로 측은한 느낌을 준다. < P > 하지만 이 슈퍼맨의' 난쟁이공' 을 연습하기 위해 그는 그해 북평에서 통주로 공연을 갔을 때, 종종 조양문을 나서자마자' 난쟁이를 걷기 시작' 했고, 다리를 구부리고 공연장소인 4 여화까지 갔다. 연기비가 집에 돌아온 것은 4 여화리였다. 여전히 다리를 구부리고' 난쟁이를 걷다' 는 연습을 했다 < P > 왕존재 < P > 유명한 민들레 단각배우 왕존재가' 벽화' 라는 극으로 세상에 이름을 올렸다. 왕존재 < P > 당시 관객 (특히 청년관객) 은 그가 연기하는 것을 본 사람은 모두 깊이 쓰러지고, 어린아이조차도 "매를 맞고 욕을 받아도 재재의 벽화를 보러 가야 한다" 는 속담을 퍼뜨렸다. 이로써 그 예술적 매력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다. < P > 민들레 노연예인 왕존재 < P > 는' 벽화' 극중 그가 맡은 소녀 예율 함추를 연기하며 두 발로 시소를 밟고 나권의자 등받이에 서서 뛰어다니며 그림을 걸면서 펄쩍 뛰며 연인을 기대하는 기쁨과 긴장감을 충분히 표현했다. 이런 공연은 소녀의 신분적 성격과 맞물릴 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마음을 후련하게 하여, 꽤 눈시울을 배부르게 한다. < P > 왕존재' 살개' 스틸사진 < P > 그러나 그는 이 다리의 시소를 연습하기 위해 시골로 자주 걸어간다. 말이 말을 타지 않고, 차를 타지 않고, 두 발을 묶지 않고, 한 손으로 말꼬리를 잡아당기고, 말을 따라가면 수십 리나 수백 리를 걷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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