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어떤 그림 재료가 있습니까? (완벽할수록 좋습니다.)
어떤 그림 재료가 있습니까? (완벽할수록 좋습니다.)
1. 안료: 조형예술에서 특별히 사용되는 색상 재료이며, 수성과 지성의 두 가지 기본 유형이 있습니다 (예: \x0d\ 1, 수분홍색 (광고색): 수성물감은 조형기초수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물감입니다 \x0d\2. 중국 잉크: 중국' 문방 사보' 중 하나로 역사가 유구하여 서주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필기와 그림에 쓰이는 검은색 물감은 송연과 기타 원료로 만든 것이다. 중국 수묵은 매우 발달하여 제작 공예가 많고 생산지도 유명하다. 원료에 따라 잉크는 기름연기 잉크, 페인트 잉크, 송연 잉크로 나눌 수 있다. 전통적으로 벼루를 연마 도구로 사용하여 붓과 선지를 결합하면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릴 수 있다. 잉크의 농도는 전적으로 수묵의 비율에 달려 있다. 지금은 편리하고 수월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흔히 전통적인 연마 습관 대신 먹물을 사용하는데, 효과는 할인될 수 있다. \x0d\\x0d\3. 수채화: 주로 물과 색상의 비율로 그려지는 수성 물감으로, 색채가 선명하고 투명도가 강하다. \x0d\4. 아크릴 색상: 물로 희석하여 건조할 수 있습니다. 건조 후에는 더 이상 물에 용해되지 않으며, 건조 후에는 쉽게 깨지지 않고 퇴색된다. 빛깔이 산뜻하고 밝으며 강건하고 부드럽고 경제적인 장점이 있다. 색칠을 한 후에 긁어낼 수 있고 조각할 수 있다. 얇은 그림은 수채화의 투명성을 가지고 있고, 두꺼운 그림은 수분과 유채의 두꺼운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종이, 천, 나무, 도자기 등의 재료 표면을 그리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유화 물감: 역사가 유구하여 물감이 기름에 희석되어 건조하기 쉽지 않고 부착력과 표현력이 강하며 색채 밝기가 매우 강하다. 두꺼운 도포법과 얇은 도포법 모두 적합합니다. 보통 물감이 쌓여 있는 두꺼운 도포법은 유채를 더 잘 표현한다. \x0d\6. 유화봉: 페인트라고도 하며 연필처럼 손에 잡을 수 있고, 파우더보다 크레용에 더 가깝고, 크레용보다 유연하며, 일정한 경도, 부착력, 커버성이 좋습니다. 스크래치가 가능하고 수분가루 등 수성 물감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표현력이 강하고 예술적 효과가 있습니다. \x0d\7. 컬러 분필: 연필처럼 손에 쥐고 특별한 부드럽고 어두운 질감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접착력이 떨어지는 거친 종이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마찰을 통해 특유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x0d\8. 채색 잉크: 보수제의 수채화로 배합된 수채화 펜의 면 코어에 붓는다. 음영이 균일하고, 투명성이 강하며, 색채가 밝고, 사용이 편리하다는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색견도는 강하지 않다. \x0d\9. 수용성 크레용: 크레용은 보통과 수용성 두 가지가 있습니다. 수용성 납은 일반 납보다 부드러워 색칠에 적합하다. 물분홍색이나 수채화 바탕에 그릴 수도 있고 질감이 있는 종이에 그릴 수도 있어 생동감 있고 풍부한 예술적 효과를 낼 수 있다. 연필의 선을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종이의 질감도 나타낼 수 있다. 물로 색칠된 곳을 바르면 수채화 효과가 있어 수용성 납의 유연하고 편리함을 보여줍니다. \x0d\ 2. 손으로 그린: 기름진 마커 펜, 파스텔 마커 펜 \x0d\ 3. 디자인: 바늘 펜, 예술 펜 등. \x0d\ 4. 스케치: 연필, h 시리즈, b 시리즈, 목탄 \x0d\ 5. 유화의 주요 재료와 도구는 물감, 붓, 도구이다. \x0d\ 1 입니다. 안료는 광물과 화학 합성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원안료는 대부분 미네랄 안료로, 손으로 가는 가루로 갈아서 그림을 그릴 때 코출혈로 조절한다. 근대에 이르러 공장에서 대량 생산되어 석통에 적재되고 물감의 종류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물감의 성질은 그 안에 들어 있는 화학 성분과 관련이 있다. 색조를 조절할 때, 화학작용은 일부 물감 사이의 불량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 따라서 물감의 성질을 파악하면 유화 기교를 충분히 발휘하여 작품의 색채가 오래도록 변하지 않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x0d\2. 브러시, 신축성이 적당한 동물 털로 만들어져 둥근 끝, 납작한 끝, 짧은 끝, 부채형으로 나뉜다. \x0d\3. 화칼은 팔레트 칼이라고도 하며, 신축성 얇은 강철로 만들어졌으며, 뾰족한 원이 있어 팔레트에 물감을 골고루 섞는다. 많은 화가들도 펜을 사용하지 않고 칼로 직접 그림을 그리거나 캔버스에 물감 레이어와 텍스처를 부분적으로 형성하여 표현력을 높인다. \x0d\4. 캔버스, 표준 캔버스, 리넨이나 캔버스를 나무 안쪽 프레임에 늘여 접착제나 기름과 백분을 섞어서 천의 표면에 발라 만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범포, 범포, 범포, 범포, 범포, 범포) 보통 기름을 빨지 않고 일정한 도안효과를 내는 파운데이션을 만들거나, 창작요구에 따라 반흡유나 완전 흡유를 만드는 파운데이션을 만든다. 천의 두께는 프레임의 크기와 페인팅 효과의 요구에 따라 달라집니다. 어떤 화가들은 배경색이 그려진 캔버스를 사용하여 균일한 화면 색조를 형성하기 쉬우며, 그림을 그릴 때 무심코 배경색을 드러낼 수 있다. 페인트를 칠한 후 기름을 빨지 않는 나무나 판지도 캔버스를 대체할 수 있다. \x0d\5. 이 그림을 연마하다. 보통 유화가 건조된 후 페인트로 덮어서 화면의 광택을 유지하고 기식과 오해를 방지한다. \x0d\6. 테두리 상자: 한 폭의 완전한 유화에는 테두리 상자, 특히 현실성이 강한 유화가 포함되어 있다. 윤곽은 관람객이 작품을 보는 경계를 형성하고, 화면을 온전하게 집중시키고, 그림 속의 물체는 관람자의 느낌에서 세로로 발전한다. 액자의 두께와 크기는 작품의 내용에 달려 있다. 고전 유화의 윤곽은 대부분 나무와 석고 소재이고, 현대 유화의 윤곽은 알루미늄 합금 등 금속 소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