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문명캠퍼스 테마반 게임
문명캠퍼스 테마반 게임
1 의자를 뺏는 것은 우리가 어렸을 때 자주 놀던 게임으로, 우리의 관찰력, 속도, 유연성을 단련시킬 수 있다. 걸상 주위를 한 바퀴 돌면 사람이 한 바퀴 서 있다. 사회자가 나무 막대기 (또는 소리를 낼 수 있는 것) 로 두드리기 시작하면 사람들은 벤치를 중심으로 같은 방향으로 돌며 두드리는 속도에 따라 규칙적으로 돌린다.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멈추었을 때 벤치에 앉았다. 벤치가 하나 없어지면, 벤치가 없는 사람이 있기 때문이다. 탈락한 사람이 퇴장할 때, 그는 동시에 벤치를 옮기고 2 라운드를 계속할 것이다. 두 사람이 1 벤치를 다투고 챔피언이 탄생할 때까지 이렇게 반복했다.
8 명 또는 6 인 게임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구성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1, 현장에 있던 8 명 중 7 명이 같은 단어를 받았고, 나머지 1 은 또 다른 관련 단어를 얻었다. 이때 민간인과 침대 밑도 상대방의 신분을 알지 못했고, 침대 밑도 그가 밑바닥인 줄 몰랐다.
2. 모든 사람이 한 문장으로 그가 얻은 단어를 묘사한다. 너무 뻔하지 말고, 침대 밑에서 그들을 알아차리지 못하게 하고, 동료에게 암시를 주는 것이 가장 좋다.
3. 매 라운드의 묘사가 끝난 후,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은 위장 의심 후보에게 투표했고,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은 아웃되었다. 만약 밑바닥이 나오면 게임은 끝난다. 만약 밑바닥이 나오지 않으면, 게임은 계속된다. 두 사람의 표수가 같으면 PK 에 들어가고, 모두 두 사람으로부터 투표한다.
4. 만약 마지막 라운드 (그라운드에 세 명이 남아 있을 때) 까지 살아남는다면, 밑바닥이 이기고, 그렇지 않으면 민간인이 이긴다. [4]
참고: 밑바닥이든 민간인이든 손에 든 카드를 묘사해야 한다. 만약 민간인을 알아맞힌다면, 만약 민간인의 묘사와 민간인의 말이 * * * 라면, OK; 자신의 신분을 숨기기 위해 위장 단어와 일치하지 않는 어떤 말도 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침대 밑에 누워 있는 단어는 셜록 홈즈이고, 민간인의 단어는 코토 신일이다. 만약 민간인이라는 글자를 비밀리에 맞히면,' 그가 오랫동안 사용한 다른 이름' 이라는 이런 셜록 홈즈와는 무관한 말을 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곳은 침대 커버 능력을 시험하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