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아이들이 수행하고 즐기는 주요 게임은 무엇인가요?

아이들이 수행하고 즐기는 주요 게임은 무엇인가요?

자연을 해방시키는 등 놀이를 위주로 하고, 비신체적인 훈련도 많이 합니다. 부모가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아이들의 성장 과정, 즉 아이들이 행복하고 배우는 것입니다. 따라서 아이들이 게임을 하는 동안 자신의 마음을 읽고 수행 기술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는 모든 것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우리 교육자들은 이 어린이들이 수수께끼 2, 혀 트위스터 3, 촛불 불기 4, 사슴 코 만지기 5, 볼링 6, 시각 장애인 드럼 연주 7, 물고기 잡기 8, 탁구 공 잡기 9, 농구 세트 10, 다트 11, 잡기 스포츠에 대해 이야기하기 12. 파열음을 사용하여 촛불을 끄기 13. 영리한 대련 또는 캐치프레이즈 14. 연상 ABC 15. 누구의 시력 비교 16. 행복한 훌라후프 17. 누구의 운이 더 좋은지 비교 18. 사과 19. 핀볼

2. 프로젝트 규칙

1. 수수께끼 추측: 각 사람은 3개씩 추측할 수 있으며, 정답마다 티켓 1장을 받게 됩니다.

2. 텅 트위스터: 숫자를 추첨하고 각 사람이 1개씩 텅 트위스터를 만듭니다. 텅 트위스터를 정확하고 유창하게 읽을 수 있는 사람은

티켓을 받게 됩니다.

3. 촛불 끄기: 한 사람이 한 번씩 촛불을 끄는 사람에게 티켓을 드립니다.

4. 사슴 코를 만져보세요. 한 사람씩 눈을 가린 후 세 번 돌립니다.

5. 볼링: 각 사람이 10미터 이내의 목표물을 맞추면 티켓 1장을 받게 됩니다.

6. 블라인드 드럼 연주: 한 사람씩 눈을 가린 채 3번씩 드럼을 치면

상품권을 받게 됩니다.

7. 낚시: 한 사람당 1분간 낚시를 하면, 3마리를 잡으면 상품권 1장을 받게 됩니다.

등등.

8. 탁구공 쥐기 : 1인당 1분간 진행되며, 탁구공 20개를 보유한 사람에게 탁구권 1장이 지급됩니다. 탁구공이 티켓 2장을 획득하게 됩니다.

9. 링 트래핑: 각 사람이 5번 트랩하면 티켓 1장을 얻습니다. 4번 트랩하면 티켓 2장을 얻습니다. .각각 3장의 당첨 티켓을 받게 됩니다.

10. 다트: 각 사람이 3개의 다트를 던집니다. 지정된 위치에 다트를 맞추는 각 사람은

티켓 1장을 받게 됩니다.

11. 스포츠에 대해 이야기하기: 진행자가 농구를 준비합니다. 참가자는 쌍으로 작업합니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공을 패스했다. 한 사람은 공을 패스할 때 먼저 한 스포츠(스케이팅 등)의 이름을 말해야 하고, 다른 사람은 공을 잡을 때 즉시 다른 스포츠의 이름을 말해야 합니다. 1분 안에 가장 많은 스포츠 이름을 말한 사람이 상품권을 받게 됩니다.

12. 파열음으로 촛불 끄기: 진행자는 6개의 촛불을 준비하고 불을 붙인 후 몇 가지 질문을 합니다. 진행자가 질문을 하고, 참가자들은 답의 숨결로 촛불을 꺼야 경품권을 획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진행자는 "풀밭에 토끼가 있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라고 질문했습니다. 응답자는 촛불을 끄기 위해 "pounce"와 "pounce"의 발음을 사용했습니다.

13. 기발한 대련 또는 캐치프레이즈: 진행자는 세 개의 대련 또는 캐치프레이즈를 준비해야 합니다. 진행자는 첫 번째 줄이나 두 번째 줄을 말하고 올바른 사람이 상품권을 받게 됩니다. 참가자가 대련이나 말에 답할 때 다른 사람이 메시지를 표시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14. Association ABC: 진행자는 사전에 영어 단어 몇 개를 추첨으로 만들어 참가자들이 3번 추첨을 하고, 추첨된 내용을 연속해서 정확하게 만들면 상품을 받게 됩니다. 쿠폰. 예를 들어, 진행자가 달리기라는 단어를 말한 후 참가자는 달리기라는 단어와 연결되는 달리기 동작을 수행해야 합니다.

15. 누가 시력이 좋은지 비교해보세요. 진행자는 젓가락 세 개와 빈 맥주병을 준비합니다. 선수는 맥주병 옆에 서서 젓가락을 병 입구에서 약 1m 떨어진 곳에 두고 병 입구를 겨냥한 후 손에 젓가락을 내려놓는다. 젓가락이 병 속으로 떨어지면 우승자가 되어 상품권을 받게 됩니다. 각 사람에게는 세 번의 기회가 있습니다.

16. 해피 훌라후프: 빈 캔 5개를 바닥에 놓습니다. 각 캔 사이의 거리는 20cm입니다. 참가자는 캔에 원을 던지기 전에 캔에서 1m 떨어진 곳에 서 있어야 합니다(원의 크기가 적절해야 함). 던질 때마다 상품권을 받게 됩니다. 각 사람에게는 세 번의 기회가 있습니다.

17. 누가 더 운이 좋은지 비교하십시오. 진행자는 빨간색 구슬 3개를 포함하여 다양한 색상의 구슬을 여러 개 준비해야 합니다. 진행자는 구슬을 불투명한 가방에 넣고 플레이어에게 가방에 손을 넣어 세 번 잡으라고 요청합니다. 매번 구슬을 하나만 잡을 때마다 빨간색 구슬을 잡으면 승리하게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품을 받을 수 없습니다.

18. 눈에 띄는 점: 진행자는 탁구공과 탁구 라켓을 준비해야 합니다. 참가자들은 탁구 라켓 위에 탁구공을 평평하게 놓고 탁구대를 따라 걷는다. 공을 잃지 않고 끝까지 도달하면 상품권을 받게 됩니다. (세 개의 테이블이 수직으로 배열되어 있으며 참가자들은 지정된 시간 내에 테이블 주위를 돌고 있습니다.)

19. 핀볼: 진행자는 탁구공 3개와 작은 판지 상자 3개를 준비합니다. 세 개의 작은 판지 상자가 완성된 문양 모양으로 테이블 위에 평평하게 놓여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테이블 앞에 서고 진행자는 참가자들에게 탁구공 3개를 가져옵니다.

참가자가 자신의 손에 있는 공을 땅바닥에 던집니다. 튀는 탁구공이 작은 상자에 튕겨 들어가면 참가자가 상품권을 받게 됩니다.